반응형

고양이 놀아주기 줄자 하나만 있어도 충분




고양이 설이와 놀아주고 있는 모습을 담은 영상을 소개해드립니다. 간단하게 줄자를 움직이면서 설이의 호기심을 건들이고, 서로 마음을 공유하는 시간을 5분 정도 갖게 되는데요. 예전에 "고양이를 키우게 됐는데, 놀아주는 방법을 모르겠어요" 라는 SOS를 받은 적이 있는데요. 고양이와 놀아주는 방법은 심리를 조금 이용하면 된답니다.

바로, 밀땅심리를 이용해 보는 것인데요. 줄듯 말듯 하는 방식과 함께 낚시 할때, 미끼를 물면 확! 땡기는 기술을 접목 시켜야 하지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고양이가 무료한 시간을 보내고 있을때를 노리면 더 제대로 놀아줄수 있게 되는 것 같답니다.


고양이, 고양이 관심, 고양이 놀아주기, 고양이 동영상, 고양이 사진, 고양이 설이, 고양이 줄자, 고양이 호기심

고양이 정보 턱!
아깽이 일때는 모든게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관심의 대상이라 쉽게 놀수 있지만, 성묘가 되어가면서 노는 것보다 구석에서 쉬는걸 더 좋아하게 된다고 하죠. 이럴때, 더 자주 놀아주는게 중요하다고 합니다. 귀찮아 하는데, 굳이? 물론, 고양이 마다 성격차이가 있어서 조심해야겠지만, 기회가 된다면 하루 10분씩 놀아주는 것만으로 고양이의 기분이 좋아지고, 운동량도 다소 생기기때문에, 고양이가 장수 할 수 있는 밑바탕을 만들수 있다고 합니다. 어렸을때 부터 꾸준히 놀아주는 것이 건강을 위해서 라도 중요하다고 하네요.

다~ 당연한 이야기 이겠지만, 고양이가 놀기 싫으면, 아무런 소용이 없다는게 포인트 인지라, 먼저 마음을 열고 "(굽신굽십)나..너랑 놀고 싶어~ 우리 같이 놀래?" (이런 굽신의 마음도 필요 ^^;) 아끼는 마음으로 다가가는 것이 중요하지 않나 싶어요. 요물이라 불리는 고양이, 어찌 사람 마음을 잘 알아주는지~ 대부분 마음을 받아줄꺼라 생각 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