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고양이 싸움 하는듯 장난치는 모습을 올려봅니다. 고양이 싸움 하는 모습은 털 끄댕이 잡고 소리치며 뒤엉켜 있는 모습인데요. 하지만, 고양이 장난 치는 모습은 늘 이리쿵 저리쿵 하다가 끝나는 몸장난 정도 랍니다. 심심할 때면 툭툭! 심기를 건들여서 장난을 치는 고양이 인데요. 세상에서 제일 재미있는 구경이 싸움 구경이라고 했던가요? 고양이 싸움은 아니지만 장난치는 모습을 귀엽게 바라보게 됩니다. 늘 멍하니 바라보다가도 장난이 심해질 때면 말리는 손이 할퀼 때도 있지만 방관자적인 자세로 지켜보게 되요. 왜냐하면, 고양이도 움직여야 살이 좀 빠지기 때문이죠.



 고양이는 어떤 면에서는 참~ 움직이 없어서 도도하게 보기도 하는데요. 하루일과는 먹고, 자고, 싸고, 그리고 반복인 집 고양이의 하루 랍니다. 이럴 때면 비만 고양이가 될 것 같아서 불안하게 되는데요. 고양이 비만이 수명 단축으로 연결 된다는 사실 알고계시나요? 뭐든지 넘칠수록 문제가 생기는데요. 살(지방)도 그중 하나 이죠.

 인터넷이나, TV에서 비만 고양이를 만날 때면 급! 고양이 냥냥이, 애기를 바라보게 되는데요. 고양이 두마리 이기 때문에 서로 뛰고 놀고 해서 다행 인 것 같습니다. 서로 장난 하듯이 뒤엉켜서 노는 것이 운동 이니까요. 다행히, 아직까지는 뚱뚱하지 않아서 오래오래 살 것 같답니다. ^^

 늘~ 활기차게 뛰어노는 모습을 볼 때면, 기분이 좋답니다.



* Daum 아이디가 있으신 분은 버튼을 클릭, 새로 올라오는 글을 쉽게 받아보실 수 있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