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고양이 잠자는 모습을 볼 때면 어떻게 저런 자세로 잠을 잘까? 싶을 정도로 독특한 자세로 잠을 자는데요. 일명, 골뱅이 자세 라고 불리는 다이빙 자세와 닮은 모습으로 잠을 자기도 하죠. 고양이 잠자는 자세는 체온유지를 위한 고양이 본능이 담겨있다고 하는데요.

개인적인 시선으로는 고양이 잠자는 자세는, 무형 예술인 것만 같습니다. 규칙이나 틀이 없는 자유로운 예술 자세 랄까요? 오늘도 고양이 냥냥이는 무형 예술의 한 컷을 남겨줍니다. 취객이 땅바닥에 누워서 택시 잡으려고 손내미는 상황 이랄까요? 잠에 만취한 고양이 냥냥이 아저씨를 만나봅니다.

고양이 잠자는 모습, 취한듯이 자는 고양이, 뻗어버린 고양이, 고양이, 동물, 사진, 리뷰, 잠자는 고양이, 슈퍼맨 고양이, 고양이 슈퍼맨 자세

과도한 잠 복용 현상 ?

 
  정신 없이 골아떨어져 있는 고양이 냥냥이의 모습 입니다. 냥냥이의 앞다리 한쪽은 슈퍼맨이라도 될 듯이 쭉~ 내밀고 있는데요. 꿈 속에서 한참을 비행하고 있을 것만 같습니다. 저런 자세에서 어떤 꿈을 꾸고 있을까요? 시간이 조금 지나면 한바퀴 뒤집 힐 것만 같은 모습 입니다. 술에 취한듯이 잠에 만취한 고양이 냥냥이! 잠에서 깨면 꿈 이야기 이전에 허리 아픈지 부터 물어봐야 할 것만 같습니다. 고양이의 요상한 잠자는 모습 만큼이나 고양이가 꾸는 꿈도 궁금해져요.


* Daum 아이디가 있으신 분은 버튼을 클릭, 새로 올라오는 글을 쉽게 받아보실 수 있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