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고양이 반성하는 자세를 올려봅니다. 고양이 애기는 혼나고 나면 구석진 곳으로 숨어들어가 반성하고 있는 듯한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마치, 반성이라도 하고 있는 듯한 고양이 애기의 모습을 만나게 됩니다. 구석진 곳에 숨어 들어가 "나만 그런게 아니야.. 냥냥이도 그랬어" 라고, 항변 하듯이 가열차게 울어보는데요.

사고뭉치! 고양이 애기의 길고양이 본능 때문인지 쓰레기통을 뒤지는 모습을 만나게 된답니다. 그 때마다 혼내고 도망가고 반성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사이클 이에요. 하지만, 정말 고양이 애기가 반성을 하고 있는지는 알 수가 없겠죠?

고양이 반성하는 자세, 구석진 곳으로 숨어들어가는 고양이 행동, 고양이 행동, 고양이 모습, 고양이 애기, 고양이 혼내기, 쓰레기통 뒤지는 고양이, 고양이 반성하는 모습, 고양이 달래주기, 리뷰, 동물, 사진


 고양이 애기의 반성하는 모습 입니다. 불이나케 혼나고 후다닥 도망가는 곳은 늘 방안 구석! 어두침침한 곳으로 숨어들어가는데요. 그래도, 찾기 쉬운 곳으로 숨는 고양이 애기 랍니다. 아마, 녀석 나름의 계획 이랄까요? 달래주러 오는 손길을 마다하지 않는 마음 여린 고양이 애기 녀석이죠.

 어두침침한 방안 한쪽 귀퉁이에서 눈내리깔고 억울하다는 울음소리를 내는 고양이 애기 입니다. 이럴 때면, "알어~ 니마음 다 알아~" 라며 달래주러 가는데요. 병주고 약주는 듯 싶지만 원죄는 고양이 애기의 쓰레기통 습격 이기 때문에 약속을 하면서 다가간답니다. 4살 어린아이 달래듯이 고양이도 달래줘야 한다랄까요?

 혼이 나고 반성하고.. 달래주고~ 고양이나 사람이나 비슷한 삶인 것 같아요..T^T


* Daum 아이디가 있으신 분은 버튼을 클릭, 새로 올라오는 글을 쉽게 받아보실 수 있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