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고양이 잠드는 모습을 사진으로 찍다보니 고양이가 직접 셀카 찍는듯한 각도의 사진이 나왔는데요. 우연히 담게된 고양이 애기 사진 한장을 웃으면서 올려봅니다. 고양이 애기가 잠들기 직전 직접 셀카 라도 찍는 듯한 모습이 디카에 담기게 된 것인데요.

마치, "오늘도 피곤한 하루였다" 라는 표정으로 눈이 스르륵 감기는 모습 인 것 같죠? 사실은 카메라 타이머로 찍혀진 고양이 애기의 잠드는 모습 이랍니다. 고양이 이지만 어딘지 모르게 멍멍이를 닮은 듯한 각도로 찍혀진 모습 이기도 한데요. 하루가 힘들었는지 레드썬! 스르륵 잠들고 있는 고양이 애기 모습 입니다.

고양이 잠드는 모습, 고양이 잠드는 사진, 고양이 셀카, 고양이 셀카 사진, 고양이 사진, 고양이 애기, 고양이 모습, 강아지 닮은 고양이, 고양이, 리뷰, 사진, 동물


  막 잠들기 직전의 사진을 찍으며, "오늘도 힘든 하루였다" 라는 제목으로 다이어리를 업데이트 할 것만 같은 고양이 셀카 사진 같아요. 고양이 애기 녀석이, 트위터나, 블로그를 하고 있지는 않을까 하는 망상도 해보게 되는데요. 갑자기, 초상권 운운하며 달려들 것 같아서 블로그 주소 사진에 박아 넣었습니다. ㅎㅎ 음음.. 저에게 더 잘 어울리는, "오늘도 눈뜨기 힘들구나.." 셀카 같기도한 애기 녀석이 선수 쳤네요.

 - 오늘도 눈뜨기 힘든 아침, 오늘도 힘든 하루였다 - 침대에 누워서 한방!


* Daum 아이디가 있으신 분은 버튼을 클릭, 새로 올라오는 글을 쉽게 받아보실 수 있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