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제가 너무나도 맛있게 먹어본, 목우촌 신제품 함부르크 비프스테이크 를 소개해드리려고요. 너무나도 사랑하는 목우촌 인데요. 그 이유는, 목우촌에서 출시되는 고기 제품들은, 다른 제품들에 비해서 훨씬 고기함량 높기 때문이죠. 그래서, 늘 믿고 구입하게 되는 목우촌 인데요. 이번에 신제품으로 나온 목우촌 프라임 함부르크 비프스테이크는, 우리고기 100% (국산/육우) 에다가, 냉동보관이 아닌, 냉장보관 이에요. 이번에도 저의 입맛을 훔쳐주는 신제품이 될지, 목우촌 비프스테이크의 맛의 이야기를 담아봅니다. 침 꿀꺽!


신제품 목우촌 프라임 함부르크 비프스테이크, 이름이 길어~ :0

농협 신제품 목우촌 프라임 함부르크 비프스테이크

오랜만에 걸어서, 대학로 마트까지 (1시간30분 거리) 다녀왔는데요. 그곳에서 발견한 목우촌 프라임 함부르크 비프스테이크 랍니다. 위의 사진 처럼, 처음에 표지만 봤을 때는, '옛날 돈가스 인가?' 라는 생각을 했었는데요. 표지 사진에 있는 스테이크 모습이 옛날 돈가스 같지 않나요? :)

 이 표지를 자세히보면, 독일풍의 정통 비프함박스테이크! 라는 표시가 선명하게 있는데요. 이건 뭔가~ 싶은 마음에, 이리저리 보고나니, 고기 함량이 높아서, 제가 사랑하는 목우촌 이였습니다. (초딩입맛 이라 놀림받는 분들은 완전 주목)



 소고기(국산/ 육우)28.33%, 돼지고기(국산) 22.40%, 제가 가장 중요시 보는 기준 중에 하나가 고기 함량 이지요. 저처럼 좀 따지고 먹어보시는 분들이라면, 만족할 만한 수치 아닌가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매우 만족 하는데요. 왜냐하면, 지금까지 (제가 먹어본) 보통의 스테이크 제품들은, 이정도 함량까지는 안나왔기 때문이에요.


농협 신제품 목우촌 프라임 함부르크 비프스테이크

농협 목우촌 프라임 함부르크 비프스테이크 소스 모습이에요. 안쪽에 가득 소스가 들어있었는데요. 소스 냄새는, 달짝지근하면서도 찐한 스테이크 냄새가 났습니다. 이 냄새를 맡은 냥냥이가, 발발발~ 거리면서, 한입만 달라고 쪼르고 있네요. 눈동자가 동글돌글, 역시! 맛있는 음식은, 고양이가 눈치를 먼저 챈다고 하는데 말이죠. (근거없는..그저 냥냥이 행동패턴상 추측한 거에요)



농협 목우촌 프라임 함부르크 비프스테이크 크기는, 작은 후라이팬 하나만해요.


농협 신제품 목우촌 프라임 함부르크 비프스테이크

뜨거운물에 2분 또는, 전자렌지로 1분의 방법이 있지만, 저희는 잘 달군 후라이팬에다가, 비프스테이크를 올리고, 잘게 자른 양파를 함께 했는데요. 후라이팬에다가 구워보니까, 스페이크 소스 + 양파 소스 + 스테이크 자체의 즙이 한데 모여져서 더욱 맛나게 보여지더라고요. 물론, 상상 그 이상으로 맛이 배가 되어있고요.


농협 신제품 목우촌 프라임 함부르크 비프스테이크

목우촌 비프스테이크가 저녁상에 올라간 모습이에요. 사진만 봐도 먹음직 스럽지 않나요? 게다가, 스테이크 한점이 하나 올라갔을 뿐은데, 식탁의 느낌이 확 달라졌어요. 오랜만에 스테이크를 먹어서 그런 것일까~ 싶을정로도 맛이 좋았는데요. 평점으로 따져보자면, 10점 만점에, 9.5점 이거든요. 역시, 고기함량이 높은 목우촌이, 가장 맛있는 것 같아요.

 맛을 평가해보자면, 스테이크가 떡갈비 처럼의 씹히는 질감이 있는 것이 아니라, 부러운 고기질감에, 소스 맛이 더해져서, 더욱 풍부한 맛을 느끼게 하는 것 같아요. 그리고, 본래 160g이지만, 저희가 양파를 조금 넣었던지라, 양이 더 많아졌거든요. 그래서, 2인이 먹기 조금 많은 것 같다~ 라는 느낌도 받았답니다.

 높은 고기 함량% -> 배부름 감도 (+소스맛) = 9.5점. 단지, 0.5점은 가격정도? :) 집에서 스테이크 한조각을 계획 중이시라면, 목우촌 비프스테이크를 권해드리고 싶어요.  집에서 한끼식사, 밥찬으로 제격인 것 같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