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오렌지를 한박스 구입해서 먹고 있는데요. 지금이 딱 먹기 좋은 날씨라고해서 오렌지를 구입했답니다. 정말! 오렌지가 탱글탱글하고, 속안에는 즙이 꽉 차있더라고요. 오랜만에 비타민이 가득한 오렌지를 먹어서인지 몸이 가벼워진 느낌이 들었어요. 겨울내내 꿉꿉한 기운을 상큼하게 날려준 오렌지의 힘 아닐까요? 그런데, 오렌지의 단점이 한가지 있죠. 바로 오렌지를 먹다보면 꼭! 손을 닦아야하는 번거로움이 생기죠. 오렌지의 두꺼운 껍질을 손으로 까다보니 달콤한 즙과 함께 번거움이 묻어나온다랄까요? 그런데, 손쉽게 오렌지 까는법이 있어서 공유해보고자 합니다.


수저 하나로 깔끔하게 오렌지 까는 방법

위의 동영상은, Ken's 블로그 : http://kenblog.tistory.com/15 에서 알게되었는데요. 저는 전혀 이런 생각을 못했던지라, 너무나도 획기적인 방법으로 와닿더라고요. 이 오렌지 까는 방법 동영상을 보면서 "우와!" 소리가 저절로 나왔는데요. 달랑 수저 하나로 오렌지를 까는 방법을 알여주는데, 참 신기하더라고요. 늘 칼집내서 오렌지를 까먹던 방법이 미개한 느낌이 들었다랄까요?

외국분이 알려줬다는 방법이라고 Ken님의 블로그 정보를 보면서, 누군가의 첫 아이디어이겠지만, 전파해주신 분에게 감사함을 전하고 싶어요. 보통은, 손으로 까먹거나, 옆에 칼집을 낸 후에 까먹잖아요. 수저 하나로 이리저리 푝푝! 도려내는 느낌? 신기하면서도 바로 따라하게 만드는 오렌지 까는법 같아요.

제가 따라해보니까, 이 방법에 중독되더라고요. 아무래도, 다른 방법보다 손에 즙이 묻지않아서 깔끔해서 좋은 것 같아요. 저처럼 집에 오렌지가 있는 분, 한번 위의 동영상 처럼 따라해보시는 건 어떠세요?



오렌지 까는법 5가지를 총정리를 해보자면

오렌지칼, 오렌지 까는법, 오렌지 까는방법, 손쉽게 오렌지 까는법, 깔끔하게 오렌지 까는법오렌지칼, 오렌지 까는법, 오렌지 까는방법, 손쉽게 오렌지 까는법, 깔끔하게 오렌지 까는법

첫째. 칼로 사과 깍듯이 깍아내는 방법

둘째. 껍질에 칼집을 낸 후 껍질 벗기는 방법

셋째. 오렌지 껍질 벗기기용 도구 이용하는 방법

넷째. 수저를 사용해서 껍질을 벗기는 방법

다섯째. 손으로 오렌지 껍질 벗기기


그런데, 수저 방법 외에, 오렌지칼 이라는 게 있어서 알아봤는데요. 이 방법 또한 놀랍더라고요. 과도 같은 용도로 사용되는 오렌지칼 이였는데요. 하나쯤, 집에 장만해두면 좋을 것 같아요. 콕콕! 오렌지, 자몽, 레몬을 까는 전용 칼인데요. 마음에 들어서 하나 구입을 했어요. 아래 사진의 오렌지칼 제품을 구입했는데요.


오렌지칼, 오렌지 까는법, 오렌지 까는방법, 손쉽게 오렌지 까는법, 깔끔하게 오렌지 까는법

껍데기 속알맹이는 전혀 건드이지 않고 쫘악~ 갈라지게 만드는 오렌지 칼! 귀여운 새 모양이고, 오렌지 깔 때 한번씩 돌려가면서 그어만주면 하면 된다더라고요. 택배 오는데로 바로 사용해봐야할 듯 해요. 음~




몸을 깨워주는 맛있는 오렌지로 건강을 챙겨보세요 :)

오렌지칼, 오렌지 까는법, 오렌지 까는방법, 손쉽게 오렌지 까는법, 깔끔하게 오렌지 까는법

오렌지 효능으로 피로회복, 피부미용, 면역력강화, 등등 있는데요. 어제산 오렌지 먹어보니, 딱! 즙이 제대로 올라와서 맛있더라고요. 집에 오렌지가 있으시다면, 수저로 한번 도전해보시고, 오렌지 많이 사서 드실분들은, 오렌지칼도 한번 알아보세요. [링크] 여기서는 오렌지 구입하면 오렌지칼도 증정이 된다고 하니까요. 오렌지 아직 구입 안하셨다면 한번 살펴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