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바디스크럽 어떤 제품을 사용하고 계시나요? 바디스크럽 사용해 보신적 있으신가요? 개인적으로, 처음 사용해본 바디스크럽 인지라 다른 제품과 비교 할 수는 없지만요. 평소에 사용하고 있는 천연 화장품 제조사인 꼬달리 제품 인지라, 믿고 구매한 만큼의 만족도를 줘서 소개글을 올려볼까 합니다.

제가 사용해 본 바디스크럽은, 꼬달리 크리쉬드 카베르네 바디스크럽 인데요. 이름 참 길죠? 바디스크럽 찾고 계시는 분들에게 선택 폭을 좁힐수 있도록 도움이 되는 글이 되었으면 합니다.

바디스크럽 추천, 꼬달리 바디스크럽, 꼬달리 크리쉬드 카베르네 바디스크럽, 리뷰, 제품 리뷰, 건강 리뷰, 사진


바디스크럽 이라는 것 자체가 참! 익숙하지 않은 제품이자 이름인데요. 바디스크럽 이란?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몸의 각질, 때를 벗겨내는 거라고 생각하시면 된답니다. 바디스크럽 사용방법은 적당량을 손으로 덜어낸 후, 몸에 살살 문지른 후 몇 분 뒤 물로 깨끗이 헹구어내는 것이죠.

한마디로, 때밀기 귀차니즘 방지 효과를 얻기 위한 제품이랄까요? 물론, 각질 제어 하는 효과 이외에도 혈액순환 기능 등등 몇가지 좋은 점이 있지만요. 서양 분들이 하는 바디스크럽 이라고 하더군요.


바디스크럽 추천, 꼬달리 바디스크럽, 꼬달리 크리쉬드 카베르네 바디스크럽, 리뷰, 제품 리뷰, 건강 리뷰, 사진


한국에서는 때를 미는 이태리 타월 때밀이 방식이 있다면, 서양에서는 때가 아닌 몸에 각질을 제거하는 방식으로 바디스크럽을 사용 한다고 해요. 그거 아십니까? 서양 사람들이 한국 목욕탕에서 때 밀고 가는 것을 제일 좋아한다 이야기를 말이죠. 여성잡지 설문조사에서 봤던 기억이 납니다.

바디스크럽 이라는 것은 일정량의 스크럽제를 몸에 바르고 손으로 비벼대는 것으로 끝나는 것인데요. 비벼대다 보면 스크럽제가 뭉쳐져서 때같이 일어 난답니다.


바디스크럽 추천, 꼬달리 바디스크럽, 꼬달리 크리쉬드 카베르네 바디스크럽, 리뷰, 제품 리뷰, 건강 리뷰, 사진


바디스크럽의 효과는 때밀이 효과와 완벽히 다른데요.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아요. 제가 그랬거든요. "때 미는 것과 비슷하겠지~" 라는 생각으로 때를 뿔리고서 바디스크럽을 발라보니, 맙소사! 였습니다. 바디스크럽 이라는 것은 각질제거! 즉, 몸에 달라붙어 있는 각질들을 제거 및 향기 처리 하는 방식 이였어요.

바디스크럽을 바르고 나면 코팅처리가 되기 때문에 뿔려진 때는 밀리지 않는답니다. 얼마나 찝찝하던지요. 절대! 때 뿔리고서 바디스크럽을 바르지마세요. 바디스크럽은 그냥.. 각질 제거 밑 향기 코팅 처리를 해주는 것 같습니다. 윽.. 다시 때를 뿔려도 도루묵..


바디스크럽 추천, 꼬달리 바디스크럽, 꼬달리 크리쉬드 카베르네 바디스크럽, 리뷰, 제품 리뷰, 건강 리뷰, 사진


하지만, 서양 사람들 처럼 샤워만 하시는 분들에게는 바디스크럽 만한 것이 없을 듯해요. 생각해보니, 땀이 많이 나는 여름에는 환영 받을 것 같습니다. 땀냄새 제거에도 효과적이기 때문이죠. 겨드랑이에서도 각질 처럼 바디스크럽이 일어나더군요. 쫌 더러운 이야기..-_-;

제가 사용해 본 것은 꼬달리 크리쉬드 카베르네 바디스크럽 인데요. 앞서 말씀 드렸듯이, 인터넷 구입 가격은 58000원 선으로 엄청 나게 비쌉니다! 하지만, 주 2회씩만 사용하는 것이라서 오래오래 쓸 수 있더군요. 개인적으로 약국 이모님의 화술에 휩쓸려서 4~5만원 대로 구입했지만, 아주 만족하게 사용하고 있답니다.

음- 이래서 인사 잘하면 자다가도 떡을 얻어 먹는다더니~ㅎㅎ;


바디스크럽 추천, 꼬달리 바디스크럽, 꼬달리 크리쉬드 카베르네 바디스크럽, 리뷰, 제품 리뷰, 건강 리뷰, 사진


꼬달리 크리쉬드 카베르네 바디스크럽 제품설명 및 테스트 결과

1. 두꺼워진 귤 껍질피부를 매끈하게, 날씬한 바디라인을 케어해주는 바디 스크럽이다.
2. 6가지의 자연 에센셜 오일로 만들어진 이 제품은 따로 오일이나 에쎈스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3. 스크럽 후 피부가 당기지 않습니다.
4. 허벅지에 과잉으로 공급된 수분을 배출시키는 집중케어한 후 최대 3.8cm 까지 허벅지가 줄었다.

체중 감량으로 고민 중이시라면, 무료 상담 [사이트 보기] 한번 받아보세요.


뭐- 저는 허벅지 줄어들고 이런건 잘 느껴지는 것은 없었는데요. 확실한 것은, 샤워까지 모두 마친 후 따로 오일을 바를 필요가 없었고요. 샤워 후에도 바디 스크럽의 향기가 꽤 오래 남기 때문에, 저녁에 씻어도 아침에 상쾌한 기분 그대로 였습니다. 게다가, 바디스크럽을 사용하고 나면 때밀고 싶은 기간이 뒤로뒤로 넘어갑니다. 가렵지가 않아요. 흣-

왜 서양 사람들이 바디스크럽을 좋아할까? 라는 의문이 풀릴만큼의 만족도 랄까요. 그래도, 때미는 시원함이 없다는 것이 아쉽지만요. 때미는 걸, 때 뿔리는 걸, 싫어하시는 분들이나, 너무 시간이 없는 사람들에게는 바디스크럽 사용은 아주 좋을 것 같았습니다.

'사볼까?' 바디스크럽 사용할까 고민하는 분들이나 '뭘 살까?' 제품을 고민 중이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글이였으면 좋겠습니다. 때밀이 vs 바디스크럽 .. 일딴 팽팽해진 피부가 마음에 들지만, 조만간 때를 밀어야겠어요. 좋은데 찝찝..


* Daum 아이디가 있으신 분은 버튼을 클릭, 새로 올라오는 제 글을 쉽게 받아보실 수 있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