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롯데 오징어채 볶음 통조림 먹어보셨나요? 오늘의 리뷰는 롯데 오징어채 볶음 통조림 입니다. 원래 통조림 음식을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오징어채 통조림이 새로나왔다며 추천해주신 슈퍼 사장님의 권유를 듣고 먹어보게 되었어요. 롯데 오징어채 볶음 통조림도 거기서 거기인 통조림 이겠거니~ 라고 생각했지만, 상상 그 이상 이였습니다.

통조림 요리 좋아하시나요? 최근 통조림 음식 관련 인터넷 기사를 읽어보니, 저렴하고 조리도 간편해서 온라인 인기품목이 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롯데 오징어채 볶음 통조림도 인기품목인 궁금해집니다. 인터넷 평점은 높지만 먹어본 사람들은 적은 듯 하네요.

롯데 오징어채 볶음 통조림, 오징어채 볶음 통조림, 통조림, 리뷰, 음식 리뷰, 제품 리뷰


* 롯데 매콤한 오징어채 볶음 원재료 함량 75g

볶음고추장70%{고추장 37.5%-[소맥분 21.1%(밀:미국산, 호주산), 고추분6.3%(국산 39. 7%, 중국산 60.3%), 물엿, 밀쌀, 습식혼합조미료], 백설탕, 올리브유, 고춧가루, 참기 름}, 오징어채 20%(페루산), 땅콩10%(국산)


인터넷 구입가격은 1,500원 인데요. 마트에서는 100원~200원 더 붙여서 판매 되고 있더군요.


롯데 오징어채 볶음 통조림, 오징어채 볶음 통조림, 통조림, 리뷰, 음식 리뷰, 제품 리뷰


...밥상물가에 비상이 걸리면서 저렴한 통조림 반찬이 온라인몰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신선식품을 각각 구매하는 것 보다 비용이 저렴하고, 조리도 간편해 현대인들이 즐겨 찾는 반찬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는 것. 고물가시대 도시락으로 점심을 해결하는 이들이 늘면서 도시락 반찬으로도 반응이 좋다...

라는 인터넷 기사글들이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말하자면, 정말! 맛없었던 롯데 오징어채 볶음 통조림 이었습니다. 물론, 개인적인 취향과 제 입맛에 따른 평가 입니다만, 주변 누구에게도 추천하고 싶지 않은 맛이였다 랄까요? '별로' 라는 평보다 더 심각한 상태의 맛이였습니다. "역시! 통조림은 통조림 인건가.." 보다 못한 충격! 짠데, 평범한 짠맛이 아니고, 매콤한데, 묘한 매콤함이 있고, 딱딱한듯 연한 오징어채 인데, 씹는감이 좋지 않았던.. 무엇보다도 통조림이였기에 냄새가 좋지 않았습니다. 흠! 세번의 젓가락질 이후 버릴수 밖에 없었던 선택이였는데요.

인터넷 평도 좋지 않은 오징어채 볶음 통조림 이더군요. 아직 먹어보지 않았다면, 먹지마세요. 사지마세요. <- 라는 추천을 하고 싶습니다. 1500원 날렸다며.. 어찌나 욕을 먹었던지요.. 슈퍼 사장님도 "아직 안먹어봤는데 다행이네" 라고 하시던.. 무책임함 ㅠㅠ

역시, 통조림에게 맛을 바라면 안 돼요.


*Daum 아이디가 있으신 분은 버튼을 클릭, 새로 올라오는 제 글을 쉽게 받아보실 수 있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