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소와나무 햇밤우유 먹어본 사람들 반응이 궁금해서 찾아보기까지

요즘은 편의점에서 간식을 사먹다 보니, 신제품이나, 특이한 제품에 눈이 저절로 가게 되더군요. 이런 맛은 어떨까? 이제품은 모양이 이상한데? 하면서, 궁금증에 특이한 음식들을 한번씩 구입해서 먹어본답니다. 이번에 도전해본 소와나무 햇밤우유를 먹어봤는데요. 삼격형 포리 포장에, 밤맛이 나는 우유 제품이였답니다.

바나나우유를 능가할 지도 모른다는, 햇밤 우유? 편의점 직원분도 모르겠다며, "한번 먹어보세요" 등떠밀어줬는데요. 이 리뷰를 그 분에게 꼭 보여드려야 되겠어요.

소와나무 햇밤우유 리뷰, 햇밤우유 리뷰, 밤맛우유, 가공우유

햇밤우유의 정면 모습이에요. '서울 커피우유'도 이렇게 포리에 든 제품이 있지만, 햇밤우유 + 이렇게 포리(?) 포장 되어있으니 더욱 눈이 가더군요. 플라스틱 병에 든 것도 있었지만, 포리가 뭔가 더 땡기는 포스 랄까요?


소와나무 햇밤우유 리뷰, 햇밤우유 리뷰, 밤맛우유, 가공우유

뒷편에는 영양성분표가 있어요.

국내산 햇밤이 들어간 저지방 우유
열량(200ml기준) 160 Kcal
품명 : 동원_지로햇밤우유_200ML
제조사: (주)동원데어리푸드

소와나무 햇밤우유 제품 상세설명

1. 100% 국내 공주산 햇밤만을 사용함.
2. 햇밤특유의 고소한 맛과 영양에 신선한 원유의 영양까지 더한 우리아이 영양간식.
3. 순수결정과당을 사용하여 당뇨환자나 다이어트하시는 분에게 좋음.
4. 밤은 탄수화물, 단백질, 칼슘, 기타지방, 비타민 등이 풍부하여 발육과 성장에 좋음.


소와나무 햇밤우유 리뷰, 햇밤우유 리뷰, 밤맛우유, 가공우유 소와나무 햇밤우유 리뷰, 햇밤우유 리뷰, 밤맛우유, 가공우유

햇밤우유 제품을, 옆에서 봤을때, 위에서 봤을때 모습도 찍어봤어요.


소와나무 햇밤우유 리뷰, 햇밤우유 리뷰, 밤맛우유, 가공우유 소와나무 햇밤우유 리뷰, 햇밤우유 리뷰, 밤맛우유, 가공우유

꼭지를 가위로 잘라서, 컵에 따라보았습니다. 컵이 참 귀엽죠? 흰우유 or 오렌지쥬스가 들어가면 엄청 예쁘고 귀엽고 맛나게 보이는 컵이에요 :) 그런데, 밤맛 우유하고는.. 조금 어색한 느낌이 드는듯 합니다. 두유 따랐을 때하고 색이 비슷한 듯 해요.


소와나무 햇밤우유 리뷰, 햇밤우유 리뷰, 밤맛우유, 가공우유

컵이 (>_<) 이런 표정이라서, 너무 맛있을 것 같지만요. '세상에나!' 다신 안먹을려고요. 포장에 적혀있던 그대로, 햇밤페이스트 1%의 밤맛이 느껴지는 우유 였는데요. 그이상은 No~ No~!  차라리 누룽지맛 우유로 했으면 더 이름하고 잘 어울리는 맛이 아니였나 싶더군요. 밤맛이라면 고소해야 할텐데, 인공적인 설탕의 단맛이 많이 느껴져서, 제 입맛에는 최악이였답니다.

제 입맛 기준에, 가공우유 중에 최악 중에 최악 중에 악! 이였어요. 서로 미루며, 억지로 먹을 정도였어요. (;;) 저에게는, 너무 충격적인 맛이여서, 다른분들의 평가가 궁금해지더군요. 다행히도, 정확하게 누룽지맛으로 표현하신 분도 계셨고, 저와는 다르게, 너무 맛있어서 또 먹고 싶다 라는 글과 댓글도 꽤 많이 있었습니다.

분명, 개개인마다의 입맛의 차이 있기때문에, 평은 나눠지겠지만, 적어도 제 주변의 분들에게는 권하기도, 또는 '한번은' 이라는 말로 추천하기도 힘든 맛이였답니다. 개인적으로, 또 사먹고 싶은 생각은 들지 않았거든요. 그래도, 한번은? 궁금증에, 밤맛우유을 구입을 원하신다면, 홈플러스, 편의점 에서 구입하실 수 있답니다. 

제 입맛에는 참..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