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레몬 하나가 통째로 들어가는 레몬에이드 2000원

갈수록 더워지는 날씨에, 기력이 빠지고 있는 요즘 입니다. 서울 최고기온 32도, 저녁에만 빼꼼 외출을 하게 되는데요. 장보러 가다 발견한 레몬에이드 가게! 생 레몬 하나가 통째로 들어가는 레몬에이드 라는 문구가 눈에 들어올때쯤, 한잔 구입해서 지나가던 커플이, "이거 맛있네~" 라는 말에, 바로 한잔 먹기로 결정했답니다. 상상만으로도 침이 고이게되는 '레몬' 인데요. 어떤 맛일지 궁금하시죠?

레몬에이드 2000원, 성신여대 레몬에이드, 레몬 효능, 레몬에이드 만드는 방법, 레몬에이드 리뷰

성신여대 CGV  뒷길로 먹거리들이 잔뜩 있는데요. 이 곳에서 발견한, 레몬에이드 가게 에요. 레몬이 바구니마다 가득 채워져있는데, 침이 '사악~' 고이더군요. 왠지, 한약방 근처 지나가면 한약 냄새 맡고 기운 돌잖아요. 여기서도, 레몬 냄새 맡고, 기운이 돌더군요. 레몬 냄새만으로도 상큼함이 온몸으로 느껴지는? :)


레몬에이드 2000원, 성신여대 레몬에이드, 레몬 효능, 레몬에이드 만드는 방법, 레몬에이드 리뷰

간단히, 레몬의 효능을 가게에 붙여놓으셨는데요. 피로회복, 갈증해소, 피부미백효과 등등, 이 더운 여름에, 당장이라도 먹어줘야하는 할 것 같더군요. 딱, 저에게 필요한 레몬의 효능이에요.

몸 속 '독' 몰아내는 천연백신 레몬!

[레몬의 영양성분 함량]

수분 90.4%, 열량 37kcal, 당 9.6g, 칼슘 60㎎, 인 13㎎, 철 0.2㎎, 나트륨 4㎎, 칼륨 120㎎, 비타민은 B₁ 0.06㎎, B₂ 0.03㎎, 니코틴산 0.2㎎, C 90㎎

[레몬의 효능]
 
1. 레몬의 강한 산미는 피로 회복에 좋으므로 체력을 많이 쓰는 운동선수들에게 좋으며 등산할 때 심한 피로감을 느끼는 사람에게도 구급약으로 효과가 있습니다.
2. 레몬에 함유된 비타민 P는 비타민 C의 보조 역할을 하며 모세혈관을 튼튼하게 하여 고혈압, 동맥경화, 뇌이혈 증세가 있는 사람에게 좋습니다.
3. 레몬의 비타민C는 추위에 견딜 수 있게 신진대사를 원활히 하여 체온이 내려가는 것을 막아주며 피부와 점막을 튼튼하게 하는 작용이 있습니다. 또한 세균에 대한 저항력을 높여서 겨울철 감기예방에 효과 있습니다. 또한 스트레스 해소와 피로회복, 피부미용에도 좋습니다.
4. 괴혈병 예방 및 치료와 암을 방지하는 화학물질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레몬에이드 2000원, 성신여대 레몬에이드, 레몬 효능, 레몬에이드 만드는 방법, 레몬에이드 리뷰

레몬에이드 한잔이, 1~2분만에 완성이 되는데요. 레몬에이드 만드는 방법은 간단했습니다. 레몬 하나를 반잘라서, 한쪽씩 즙을 내고, 얼음넣은 컵에 따른 후, 시럽 살짝 넣어주면 완성 이더군요. 동영상으로 찍으려고 했지만, 순식간에 만들어지더군요. ";)


레몬에이드 2000원, 성신여대 레몬에이드, 레몬 효능, 레몬에이드 만드는 방법, 레몬에이드 리뷰

지나가던 커플의 이야기에 혹해서 먹어보게 된 것이지만, 매우 만족스러운 맛이였답니다. 선택이 좋았다랄까요? :) 특히나, 레몬 하나가 통째로 들어가서, 상큼함이 컵밖으로 나올 정도로 강렬했는데요. 아시다싶이, 레몬만 먹으면, 신맛이 죽을만큼 강렬해서 못먹잖아요. 그런데, 레몬에이드에는 약간의 시럽이 들어가서, 상큼하면서도 맛있게 먹을수 있겠금 만들어졌어요.

별점 5개 만점에, 5개 주고 싶을 정도로 만족스러웠던 레몬에이드 입니다! 더위에 지친 몸에, 비타민을 들이붓고 싶을때, 꼭! 먹어보세요. 이거 한잔 먹고나니, 부족했던 비타민을 다 채운 기분이 들었거든요. ")b

참고로, 얼음이 녹고 난 후에는 레몬에이드의 상큼함은..사라지니, 가능한 얼음을 빼고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레몬 하나가 통째로 들어간 레몬에이드 2000원으로, 상큼한 여름으로 보내는데, 레몬 비타민 도움 받아보세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