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료 한알만 줍쇼" 냥냥이의 새로운 포즈를 담아보다!


구걸 고양이 포즈

마치, "한알만 줍쇼~" 라는 모습으로 앉아있는 냥냥이 입니다. 하지만, 이미 폭풍식사를 마친 상태였어요. 그런데도 어딘지.. 굶어있는 느낌마저도 드는 포스 이죠. 앞접시를 두고, 쪼그려 있는 모습으로 "안쓰러움"을 연기하고 있는 걸 까요?


구걸 고양이 포즈

저 처량한 눈빛을 보고 있자니, "정말 안줄꺼야?" 라는 말을 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말이죠.


구걸 고양이 포즈

하지만, 말이죠. 이미 폭풍식사를 마친 후 라서요. 배부르고, 배불러서 졸리고, 하지만, 혹시 더 줄지 모른다는 기대감? 의심 때문에 자리를 옮기지 못하고, 고~대로 잠들고 있는 냥냥이의 모습이랍니다.

"사료 한알만 줍쇼" 이렇게, '구걸냥이'로 만들어보니, 잘 어울리는 듯 하죠? :)



오늘의 포스팅과 함께 더하면 재미있을 '구걸하는 고양이 동영상'



유투브 인기 영상 : 구걸하는 고양이

위의 구걸하는 고양이 동영상은, 예전에 인기를 끌었던 영상이죠. 기도하는 고양이로도 인터넷 기사에 올랐었는데 말이죠. 아직 위의 "구걸하는 고양이 동영상"을 못보신 분들이 있다면, 꼭 한번 보세요. 정말, 신기한 모습을 보실수 있습니다. "어쩜~ 저렇게! 귀여울까~" 하는 말이 저절로 나올꺼에요.



유투브 인기 영상 : 냉장고 찬양 중인 고양이

위의 영상을 찍은 분들은, 참...대단 한 것 같아요. 그리고, 저렇게 움직여주고 있는 고양이는, 더 더~ 대단한 것 같고요. "집고양이 3년이면, 저런 모습도 보여준다?" 라는 설명이 붙어 있었는데요. 그러면, 저희 냥냥이는, 왜 못하는 걸까요? ㅎㅎa 구걸보다는 매달리기를 더 잘하는 냥냥이.. 때로는, 저에게 살짝 폭력를 사용하기도 하는데 말이죠. ㅠㅠ

위의 구걸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고양이가 귀엽기도 하지만, 다른 냥이들보다, 더 쾌할하게 사료를 강탈(?)하는 냥냥이가, 제 눈에는 더 귀엽게 보입니다. :)

정말로? ㅠㅠa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