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의도 벚꽃 축제 기간 지나서 찾아서 윤중로 벚꽃 구경 여유롭게 하고 왔답니다. 여의도 벚꽃 축제 기간 지나서 찾아갔기 때문에, 벚꽃이 많지 않을 것 같아서 걱정을 했었는데요. 여의도 벚꽃 축제 기간 끝나고 1주일 동안은, 윤중로 벚꽃 구경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왜냐하면, 벚꽃이 떨어지는 기간이 있기 때문이죠. 특히나, 여의도 벚꽃 축제 기간에는 발디딜틈 없을 정도의 인파가 몰리게 되는데요. 여의도 벚꽃 축제 기간이 끝나고, 1주일 안에 찾아간다면, 여유있게 벚꽃 구경 할 수 있습니다. 바람에 휘날리는 만개했던 벚꽃들이 떨어지는 모습은 상상 그 이상으로 멋졌답니다.


 여의도 윤중로 벚꽃길에 펼쳐진 아름다운 벚꽃의 모습 입니다. 여의도 벚꽃 축제 기간 끝나고, 1주일 안에만 찾아간다면, 벚꽃을 볼 수 있다고 해요. 만개했던 벚꽃들이 떨어지는 기간 덕분이겠죠. 주의해야 할 사항이 있다면, 비가 오고 나면, 벚꽃이 많이 떨어지기 때문에, 이점을 유의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일기예보 체크하는 센스가 필요하겠죠?

 여의도 윤중로 벚꽃길이 어디서 어디까지인지도 모르고, 그냥 계속 걷게 된답니다. 너무 너무 좋았던 벚꽃 추억을 만들었는데요. 봄에는 역시, 꽃구경이 최고 인 것 같습니다. 여름이 오기전에 꼭! 수목원이라도..^^;


올해의 봄을 만날수 있었던, 여의도 윤중로 벚꽃 구경하며



 벚꽃이 다 떨어질 때까지, 사람들의 발길은 끊이지 않을 것 같았습니다. 만개했던 벚꽃, 하나둘 떨어지는 꽃잎을 보러 오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보면 볼수록 반하게 되는, 여의도 윤중로 벚꽃길 이였답니다. 왜, TV 뉴스에서 중간에 영상취재 해서 나오잖아요. 여의도 벚꽃~ 벚꽃~ 하는 이유를 알게 된답니다.




 친구, 연인, 가족, 손잡고 걸어야 하는 길 같았어요. 쏠로에게는 커플탄생을 위한 나들이 계획으로, 연인에게는 마음 전하며, 대놓고 애정행각 나눌수 있는 장소로, 가족에게는 봄을 만날수 있는 기회로 만들수 있는 것 같았습니다. 꼭! 여의도 벚꽃 구경이 아니더라도, 다른 곳에서도 꽃구경 계획 세워본다면, 좋을 것 같아요.



 학창시절에만 만나게 되는 봄소풍이지만, 분위기 내기 좋은 여의도 윤중로 벚꽃길 인 것 같습니다. 저도 도시락을 챙겨서 먹었는데요. 하지만, 쓰레기 정리! 꼭 잊지 말아야 하는 시민의식 입니다.

제가 올렸던 포스트 - [링크] 여의도 윤중로 벚꽃 구경 가서 만난 다양한 길거리 음식 바라보며



  하늘 가득 채워있었던 벚꽃이지만, 비바람에 많이 떨어졌어요. 길 바닥에는 꽃잎들이 쌓여있었답니다. 바람불면, 꽃 회오리가 멋지게 날리기도 해요. 떨어지기 직전의 꽃도 좋지만, 떨어지고 있는 꽃잎도, 떨어진 꽃잎도, 멋지고 아름다운 것 같았습니다.



 한강이 옆이여서 시원한 강바람이 가득 불어주는데요. 더운듯 했던 봄날의 햇볕을 날려주는 것 같았습니다. 걷기 좋았던 여의도 윤중로 벚꽃길 이에요. 바람불면, 머리 휘날려서 싫어하시는 분들도, 마음껏 바람을 맞을수 있는 곳 같았답니다. >_<



 벚꽃 나무들이 끝없이 이어지더라고요. 캬~ 길 사진 공모전에 내볼까요? 허쩝~;



 자전거를 이용해서 쭈욱 타고 가면, 참 좋은 구경을 하실 수 있답니다. 제가 자전거를 타면서 영상을 찍으면서 벚꽃 구경을 해봤는데요. 기가막히게 멋진 구경을 할 수 있답니다. 여의도 벚꽃 구경하는 사람들이 자전거 도로도 점령하고 있기때문에, 조금 위험 할 수도 있지만, 카메라는 고정해서 달리면 되더라고요.



 1.5 배속으로 빠르게 편집해서 올려봅니다. 영상으로 벚꽃 구경 한번 해보세요~ 여의도 벚꽃 축제 기간 지나도 1주일 안에만 간다면, 만날수 있는 벚꽃 이랍니다. 단, 비 오는 날이 있다면, 벚꽃이 많이 떨어지겠죠? 봄맞이 하고자, 여의도 윤중로 벚꽃 구경을 해봤는데요. 봄꽃 여행에 필이 꽂힌것 같습니다. 아직 꽃을 만날 수 있는 곳이 있다고 해서, 찾아가보려고요.

 기회가 되신다면, 봄에 만날수 있는 봄꽃 만날 계획 세워보세요.


* Daum 아이디가 있으신 분은 버튼을 클릭, 새로 올라오는 글을 받아보실 수 있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