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말여행, 작은 환타지를 따라 가다


 오늘의 서울 기온은, 32도 라고 하네요. 등줄기에 땀방울이 쭈루룩 흘러도 이상하지 않을 정도의 후덥지근한 날씨입니다. 답답한 공기마저, 숨 쉬는 목구멍에 땀방울이 맺혀질 듯 합니다. 이런 날씨에, 열심히 일한 여러분들! 이번 주말에는 무엇을 하실 예정인가요? 서울 근교로 나들이를 계획하고 계신 분들이 있다면, '남산'을 강력하게 추천해 봅니다. 서울 도심 속에서, 작은 환타지를 꿈꿀수 있는 곳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일딴, 이런 더위를 식히기 좋은 남산, 그리고, N서울타워 입니다.

남산 N서울타워 포스트 2편을 시작하겠습니다.


떠나요, 둘이서, 훌훌 버리고~


 혼자도 괜찮아요. 하지만, 둘이면 좋아요. '쏠로예찬, 커플지옥'이라는 KBS 개그콘서트의 코너도 있지만,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 안성맞춤인, 남산을 홀로 가기에는 거시기 하게 됩니다. 작년에 산이 좋아, 그저 걷기로 올라갔던 남산이었는데요. 길가를 점령한 커플들을 보면서 올라가는 것은, 꽤나 눈이 ...그랬답니다. 좋을수도, 나쁠수도 있죠. ^^ 바람이 불어, 시원한 남산은, 초여름 날씨인 기온 32도의 서울에서 가장 좋은 휴양지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서울 도심에 찾는 여유, 남산으로 가 보시죠.


산은 산이요, 사람은 사람이외다



남산 N서울타워 에서는 번지점프...하면, 겁나 재미있지 않을까요? ㅎㅎ




간단히 도시락 챙겨들고, 일탈을 시작해 봅니다.




버티고개 정류장 주변이 녹색으로 가득하네요. 눈이 정화되는 기분입니다.




해외분이 촬영하고 있는 모습인데요. ㅎㅎ 왠지 모르게, 자꾸 이분을 바라봤답니다.




해외 분들이 열심히 사직찍던, 연신 원더풀~ 원더풀~ 외치게 하던, 자랑스런 대한민국 '')b




디지털 카메라도, 잘도 63빌등을 촬영해 냈습니다. 금빛 반짝 +_+ 깨물어보고 싶네요. ㅋ




남산 초등학교에서는 한창 축구를 하는 아이들이 뛰어 놀고 있었습니다. 한눈에 보여요. ^^




사랑의 자물쇠가 신기하신가봐요, 줌인하셔서 찍으시는 열정~ 외국분입니다. 헤헤헹~




사랑의 좌물쇠 트리는 이것이죠. 자물쇠 어디다 달아야 할지, 엄청 고민하게 되는 나무-_-;;




티켓을 구입하면, N서울타워 위에서 촬영도 가능 하지만, 저렴하지 않는, 착하지 않은 가격!
그냥, 안올라가도 충분히 남산이 높기에, 만족하는 수많은 사람들을 볼 수 있죠. ㅋㅋㅋ




남산 반점이 보이죠? 남산 돈가스 기억으로, 절대! 먹지 않을 겁니다. -_-+
남산의 먹거리가 의심받게 된 결정적인 계기는, 돈가스가 말아드신거죠. -_-+

위험한 선택은 안녕! 남산 반점 확실히 알아보고 드시길, 저는 그냥 안먹어요. ㅋ




남산의 내부는 다음 포스트에서 함께해 주세요~^^




가입이 필요없는 손가락 추천버튼 한번의 클릭이,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많은 클릭 부탁드립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