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청계천으로 소풍을 떠나보세요


평소처럼, 꾸역꾸역 눈부비며 일어났던 아침 이었습니다. 아침 햇님을 맞이 해보려고, 창문을 여는 순간, '아! 오늘은 나가야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죠. 천천히 통을 챙기고, 도식락 준비를 했습니다. 김밥에 과자 등등 보이는 모든 것이, 가방 속으로 들어갔죠. 전화와 수십통의 문자로 시작된 소풍의 시작이었습니다. 종각에 10시에 도착해서, 청계천으로 향했답니다. 둘이 먹기에는 부족한 양이라, 근처 7편의점에서 라면하나와 초코우유를 샀죠. 룰루랄라~ 서울에는 '청계천'이라는 좋은 장소가 있음을, 나름 좋게 바라볼 수 있는 기회였답니다. ^^



차린 건 별로 없지만, 오붓하게 피크닉을 즐길 수 있을 정도 입니다.





참치 김밥이 참 맛있게 잘 만들어졌죠. 이거 누구 솜씨인지~ 맛보면, 가게차려야 함!
(사서넣음)



청계천에서 먹는 튀김우동의 맛은 꽤 맛있답니다. 음식물은 바로 7편의점으로 가서 버리시길!



평일 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모여서, 사진을 찍으며 즐겁게 걷고 있습니다. 유치원 애들도!



청계천 광장에서는, 농수산물 직거래가 한창이었습니다. 한쪽은 엄청 잘되더군요.



분수가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치솟고 있네요. 12시 점심때가 되니, 이상한 행진도 합니다.



물고기들이 일자로 쭈욱~ 서로 위로 올라가려고 애쓰는 모습입니다. 너무 귀엽답니다.




청계천을 알려주는 마크? 라고 해야겠죠. 아리수가 넘처나지만, 눈이 시원해지는 곳이네요.

가까운 곳에서 즐거움이 찾아보세요


저렴한 가격에, 야외로 소풍을 온거 같은 기분을 낼 수 있는 장소 인거 같아요. 서울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당연히 한번쯤은 거닐어 보셨을, 필수 데이트 코스 아니겠습니까? 언제나 개방되어있는 열린 청계천입니다. 너무 거창하게 도시락을 챙기실 필요없이도, 만원 이내에서, 엄청난 만족감을 얻으실 수 있답니다. 이 번 주말, 부담되지 않는 금액과, 일주일간 지친 안구를 정화 시키러 떠나 보심이 어떠실련지요. 행사도 많이하고, 지금은, 농수산 직거래도 하니까요. 장도 볼수 있는 일석 삼조일꺼 같습니다. 6월의 주말~ 청계천을 추천해드려봅니다. ^^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시면, 이 글을 더 많은 분들이 보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