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근 화성인 바이러스 성형중독녀를 보면서 성형수술에 대한 생각을 다시금 해보게 되었는데요. 성형수술을 통해서, 정신적 스트레스를 해소시키고, 표면적인 자신감을 얻을수 있었다고 하더군요. 여성이기에 더욱 더 아름다워지고 싶고, 예뻐지고 싶은 욕망은 누구나가 가지고 있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누가봐도 외모컴플렉스가 없을 것 같은 배우 김태희씨도, 만족스럽지 않은 부위가 있다고 망언을 하기도 하잖아요. 하지만, 생각해보면 연예인들의 외모는 곧 자신의 가치를 유지 및 상승도 할 수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성형에 대해서는 필요충분조전이 되지 않을까요?

필러시술, 퍼펙타시술, 프랑스 퍼펙타시술, 쁘띠성형

성형에 대한 긍정적인 이야기를 듣기 시작한 것은, 연예인 현영씨 때 부터 인 것 같아요. 솔직한 성형고백으로, 연예인의 성형에 대한 인식이 바뀌지고, 또한, 대중들의 생각도 많이 바뀌게 하지 않았나 싶거든요. 최근에는, 하이힐, 스키니진, 메이크업, 그리고 성형으로 이루어지는 여성의 4대 美 라는데 말이죠. 자신감 뿐만아니라, 자기개발로 인식되어가고 있는 현실인데요. 이제는 성형이 아닌, 시술의 시대라고 불린다고 하더군요. 수술로의 변신이 아닌, 시술로의 변화를 더욱 추구한다고해요.

제 친구도 이마와 코끝 필러 시술을 받았는데요. 주말에 시술을 받고 회사에 출근을 해도 괜찮을 정도로 부담감도 없고, 수술자국 없어서 좋다고 하더라고요. 특히나, 갑자기 몰라지게 예뻐졌다는 주위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으면서 뿌뜻해 했다고 하더군요. 눈치챈 회사분들은 어디를 손댔는지 모르겠다는 소리를 들어서 더욱 기쁘다는데 말이죠. 저도 성형 상담을 받아봐서 견적은 뽑아봤지만, 코끝 필러만 해볼까 고민중이랍니다. 꼬끝 필러 시술은 성형이 아니라점, 무엇보다도, 시대의 발전으로 시술의 안전함은 더욱 높아졌죠. 

성형수술 보다 더 자연스럽고, 관리도 훨씬 편하고, 저렴함 비용이 필러 시술의 장점이기에 더욱 더 와닿지 않은가요? 이왕이면 외적으로도 자신감있게 살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시술은 생각해볼만 하지 않나요?

필러시술, 퍼펙타시술, 프랑스 퍼펙타시술, 쁘띠성형 필러시술, 퍼펙타시술, 프랑스 퍼펙타시술, 쁘띠성형

무엇보다, 필러 시술에 대해서 알아보는 것이 우선이겠죠? 필러 시술은,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는 것인데요. 가장 많이 알려진 근육을 축소시키는 보톡스, 또한 시술 중 하나 라고 해요. 그리고, 필러 시술을 알아보시고 있는 대부분은 병원부터 알아보기 마련인데요. 병원과 함께 알아봐야할 것이 필러의 재료 라고 하더군요. 필러 재료에 따라서 시술의 효과가 달라지기 때문에 좋은 제품을 선별한 다음, 의사와 상담을 통해서 최종 선택을 하는 것이 좋겠죠? 최대한 많은 정보를 알아본 후에 필러 시술을 상담받아보면, 어떨까 싶어요. 


쁘띠성형 필러 시술, 프랑스 명품 퍼펙타 필러 시술이란?

필러시술, 퍼펙타시술, 프랑스 퍼펙타시술, 쁘띠성형

최근 필러 시술로 각광을 받고 있는 프랑스의 퍼펙타 필러가 있는데요. 이 퍼펙타 필러는, 프랑스의 안티에이징 전문기업인 Obieline사의 HA필러 인데요. perfectha = perfect(완벽한)+ha(히알루론산)으로 탄생된 제품명이라고 하는데요. 프랑스 오비라인의 퍼펙타 필러는 세계 70여개국에서 사용중이라고 해요. 



쁘띠성형이란, '작은' 이란 뜻을 가진 프렁스어 쁘띠(petti)와 성형이 결합된 단어로 보톡스나 필러 등 주사를 이용한 가벼운 성형시술을 뜻합니다.

필러시술이란, 주름이나 볼륨감이 필요한 주름이나 볼률감이 필요한 인체부위에 채우는 시술을 뜻합니다.

쁘띠성형이란 말의 유래가 된 '프랑스' 에서 제작된 필러인 퍼펙타는 프랑스, 이탈리아, 독일 등 유럽을 중심으로 세계 70여 개국에서 사용중이라고해요.


지난 2012년 3월29일부터 3월31일까지 유럽 모나코에서 개최된 세계 안티에이징학회(성형외과, 피부과, 미용외과 의사)에서 퍼펙타가 메인 스폰서로 참가해서 세계각국의 사람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고 해요. 이미 유럽에서 인기있는 프랑스 명품필러 퍼펙타 에요.


퍼펙타 프랑스 홈페이지, 퍼펙타 필러 홈페이지, 오비라인 홈페이지


퍼펙타 필러 시술의 어떤 장점이 있기에, 명품이라 불리는가?

퍼펙타의 자료에 따르면 필러 주사의 성분으로 인체와 100% 동일한 안전한 성분인 Hyaluronic acid(히알루론산)을 사용하여, 자연스럽게 흡수 분해 된다고하는데요. 퍼펙타필러의 어떠한 장점들이 프랑스의 명품으로 불리게 되었는지 알아봐야겠죠?


http://www.perfectha.kr/

1) E-BRID 안정화 기술 : 최신의 히알루론산 제품이며 순수한 HA와 안전화 공법 사이에 밸런스를 이룸.

2) 독서수치와 단백질 함량 : 독성수치와 단백질 함량이 타제품과 비교하여 가장 낮아 시술 후 발생가능한 부작용으로부터 안전함.

3) 리프팅하는 힘의 개선 : 퍼펙타의 구조의 입자타입의 구조 차이, 입자타입은 겔블럭 타입에 비해 올려주는 힘이 좋아 채워주는 필러로서의 기능에 효과적이고 기존 제품에 비해서도 입자 크기를 조금씩 크게 개선해서 리프팅 효과가 더욱 좋음.

4) 시술의 편리성 : 넓고 회전 가능한 손잡이 등으로 시술의 편리성을 더욱 높임.

5) 환자와 의사의 만족도 : 환자와 의사 모두 95%의 만족도를 보임.

6) 퍼펙타의 안전성 : 비 동물성 히알루론산, 높은 생체 적합성, 필링 효과 연장, 오염 위험성 최소화.


퍼펙타필러의 가장 큰 장점은, 주성분은, 인체와 100%  동일한 구조의 안전성을 가진  히알루론산 인 것 같아요. 면역반응이 없어서 안전성이 월등한 필러라고 하거든요. 게다가 시술 직후 시술 결과가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히알라제를 이용해서 쉽게 녹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해요. 보험같은 에프터 서비스가 가능하게 되는 거죠. 하지만, 재시술하는 것보다는 제대로 제품을 사용해서 한번에 만족하는 결과를 얻는 것이 우선이겠지만요.

두번째 장점은, 퍼펙타 필러시술 제품은 Derm, Deep, Sub-Skin등 제품별 시술부위별로 사용제품이 다르다고해요. 퍼펙타 필러는 총 세가지로 분류가 되는데요. 술 부위와 타입에 따라 제품을 선택 할 수 있기 때문에 더 자연스럽고 예쁜 결과를 가져올 수 있을 것 같아요.



Perfectha Derm  Perfectha Derm Deep  Perfectha Derm Sub-Skin
 -잔주름, 눈가주름, 눈밑 애교살 등
 -90,000 파티클
 -ph 72로 인체와 같은 산성도 유지
 -깊은 주름, 코, 팔자주름, 입술 등
 -8,000 파티클
 -ph 72로 인체와 같은 산성도 유지
 -이마, 턱, 뺨, 관자놀이 등 볼륨감이 필요한 부분
 -2,000 파티클
 -ph 72로 인체와 같은 산성도 유지

퍼펙타 덤 , 딥 , 서브스킨 의 평균 지속기간은,  덤은 6~12개월, 딥은 8~12개월, 서브스킨은 12~18개월 지속 된다고해요.물론, 개인차는 있을 수 있겠죠? 그리고, 입자의 크기는 덤 < 딥 < 서브스킨 순이라고 해요.




세번째 장점으로, 퍼펙타 필러는 지속력이 우수하다고해요. 주입 후 1년 간 추적관찰한 결과 6개월 이상 우수한 개선효과를 나타냈다고 해요. 12개월 후에도 지속되었다는데 말이죠. 필러의 단점인 지속력의 문제를 많이 보완했다는 평가를 받았다고해요.



그런데, 이렇게 오래 유지되는 지속력에 관해서 혹시나! 하는 생각을 하게 되기 마련인데요. 퍼펙타 필러의 지속력은, 엔도독신을 최소화하고 높은 HA 농도 때문이라고 해요. 주사 부위의 FREE RADICAL 생성, LSOVOLEMIC DEGADATION 효과 감사를 줄여주어 필링 효과를 연장 시켜주는 것이라고 해요.


필러 시술의 안전성과 만족도 : 외모컴플렉스여 안녕!?

위의 도표을 보면 시술받은 환자와 의사의 만족도를 확인 할 수 있는데요. 수술에 비해 상대적으로 적은 통증과 높은 안전성 때문에 결과가 80%로 보인다고해요. 결과론적으로 시술의 편리성을 높인 제품으로 95%의 만족도가 나온 것을 확인 할수 있어요. 그리고 의사의 만족도은 엑설런트보다 Good Resultrk 20%나 많은걸로 봐서는, 의사들의 '늘 배고프다'의 심리가 반영된 것 같기도 :)


아무튼, 시술자가 상상하는 엣지라인과,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원하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 될 것 같아요. 예전에 코 필러 맞을수 있는 기회가 있었는데, 무서워서 하지 못했는데요. 부모님이 선물해주신다고 했었지만, 마다했었거든요. 하지만, 지금 생각해보면, 왜 그때 못했나하는 후회가 들거든요. 코 필러 추천 받는 프랑스 명품 필러 인 퍼펙트필러로~ 이제는, 외모 컴플렉스도 칼안대고 시술로 치유할 수 있으니, 프랑스 명품 필러 퍼펙트필러! 코 필러 추천을 의사분과 상담 해봐야겠어요. 주객전도?! :)


링크 : http://www.perfectha.kr/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