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께도 선물한 영국BODY사 BC2930 접이식 헬스 싸이클
죄송하면서도 고마우면서도 기뻤던 순간을~ 냥냥이와 함께 나누고 있는 모습입니다.
제가 구입한 영국BODY사 BC2930 접이식 헬스 싸이클 색상은 BLUE / SILVER 인데요. 운동하는데 오렌지 색보다는 파란색이 식욕을 억제(?) 시켜 줄 것 같아서 결정한 파랑색 이랍니다. 뭐, 우선적으로는, 색상보다는 가격에 만족하고, 수많은 품평을 믿고 구입한 것이지만요. :)
이런 부속품들을 보면, "나는 기계치야..." 라면서 발 빼고 싶겠지만요. 상품댓글을 보니까, '여자도 30분이면 만들어요' 라는 댓글들을 보고 안심을 했어요. 그리고, 고객설치 시 15,000원 할인이 되기 때문에 더더욱 직접 만들고 싶어지더라고요.
우선은, 헬스 싸이클을 제품을 설치하기 전에, 부속품이 빠짐 없이 왔나 살펴보는 것이 필요해요. 거의 다 만들고서 나사가 하나 없다든지 하면, 대략난감하게 되니까요. 혼자 만들때는, 부품 체크 부터 하고, 작은 나사라든지, 이런 부품을 나둘수 있는 박스를 옆에 두는게 좋더라고요.
영국BODY사 BC2930 접이식 헬스 싸이클의 완성된 모습이에요.
상품 댓글에서 "30분 걸려요" 했는데요. 저는 25분만에 만들었어요. (이런 의미없는 경쟁의식) 워낙 부속품들이 크고, 연결고리만 잘 조여주면 되더라고요. 처음 설명서 보면 놀라지만, 번호대로 따라하니까 뚝딱 만들어졌어요. 다 만들고서 살짝 허무했다랄까요. (괜히 설명서에 쫄았..)
접어진 헬스 싸이클 모습이에요. 길쭉하니 짤 빠졌는데, 사진을 더 잘 찍고 싶었는데 실패 했어요. :) 그래도, 현실감 있게? 와닿게 찍혀진 것 같아서 만족하는데 말이죠.
Build up size : 93L X 55W X 120H CM
Fold up size : 48.5L X 55W X 140H CM
제 몸으로 느낀 크기는, 접었을 때는, 딱 옆으로 보는 몸통만해서, 벽장 사이에다가 박아두고 쓸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펼쳐진 크기는 안정감 느낄만큼 길어져서 좋았어요.
접고, 펼치게 할 수 있는 안전 핀이에요. 안전핀을 뽑으면, 접혀진 헬스 싸이클로 되고요. 안전핀이 꽂혀져 있으면 펼쳐진 헬스 싸이클로 변신 한답니다. 안전핀 만으로 체중을 받쳐주는 것 같아서 불안할 수도 있는데요.
체중 100kg 까지 타실수 있다고 해요. 100kg 넘으시는 분들은 구입하시면 안되겠죠. ";)
영국BODY사 BC2930 접이식 헬스 싸이클의 가장 마음에 들었던 또 한가지는, 넓찍한 안장에 있어요. 다른 헬스 싸이클에 비해서 5~6cm 정도 넓고 큰 것 같아요. 좁은 안정 같은 경우는, 엉덩이 골이 쓸려서 아프기도 하고, 안정감이 많이 떨어지는데 비해서, 너무 안장이 커서 상대적으로 엉덩이에 땀이 많이 차더라고요.
직접 나사&볼트 하나 하나 정성을 다해서 설치를 했어요. 앞서 말씀드렸듯이 그저 돌리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설치 하는 건 어렵지 않아요. 최대 30분이면 접이식 헬스 싸이클 완성? 이랄까요.
집에 있는 공구들 사용해야하나 걱정하시나요? 그럴 필요 없었어요. 접이식 헬스 자전거에 맞겠금 모든 공구들이 들어있더라고요. 게다가 작아서 다른 공구들보다 더 마음에 든다랄까요.
의자 안장을 조절 할 수 있는데요. 직접 실험해본바 키 160cm ~ 185cm 까지는 무리가 없어요. 그 이상 그 이하는 실험해보지 못해서 모르겠지만요. :) 그리고, 체중 120kg 까지 올려봤는데 큰 문제는 없었지만, 체중 100kg 이상은 타시면 위험 할 것 같아요. 정상적인 체중에서는 넘어질 일은 없겠지만, 고도비만인 분들은, 다리 힘도 없고, 운동해서 지친 상태로 내려온다면, 옆으로 쓰러질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뒤로 기댈수 있는 안장은, 안정핀을 뽑으면, 위의 사진 처럼 접혀지게 되는데요. 완전 접어둘 때면 안전 핀을 뽑으면 될 것 같아요.
헬스 싸이클 계기판에는 다른 제품들에 비해서 화면이 크다는 것이 장점이였어요. 그리고, 시간과 거리를 맞춰두고 탈 수 있었는데요. '삑삑' 알람 소리로, 오바 운동을 막아주덜고요. 특히나, 칼로리, 맥박등을 알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평상시 화면에서는 온도계 역할을 해 주더라고요.
1단계 부터, 8단계 까지 조절이 가능한데요. 아시겠지만, 7,8 단계는 구분없이 힘만 들 뿐이에요. 그런데, 더 큰 차이를 둬서, 앞으로는 8단계는 못돌릴 것 같아요. 허벅지 터지는 줄 알았거든요. 하트코어 운동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맞춤용 8단계 같았어요.
헬스 싸이클 패달 같은 경우도, 손쉽게 설치를 했어요. 고무 패드 끼우고, 돌돌돌 패달을 돌려서 설치 끝! 간단하더라고요. 방문설치기사, 제가 하고 싶을 정도로 말이죠. 15,000원 거저 먹는 것인데 ㅎㅎ 영국BODY사 BC2930 접이식 헬스 싸이클 구입하신다면, 고객 설치 선택하셔서 15,000원 할인 받으시고, 직접 설치하세요. 조립하기 엄청 쉬우니까요.
[알아보기] 영국BODY사 BC2930 접이식 헬스 싸이클
더 없이 '헬스 싸이클 조립'을 어렵게 느끼시는 분들을 위해서, 위의 이미지 클립을 돌려보세요.
앞서 소개해드렸듯이, 제가 구입한 영국BODY사 BC2930 접이식 헬스 싸이클 색상은 BLUE / SILVER 이고요. 오렌지 색보다는 파란색이 식욕을 억제(?) 시켜 줄 것 같아서 결정한 파랑색입니다. 제 몸으로 느낀 헬스 싸이클 크기는, 접었을 때는, 딱 옆으로 보는 몸통만해서, 벽장 사이에다가 박아두고 쓸수 있어서 좋았고요.
그리고, 펼쳐진 크기는 안정감 느낄만큼 길어져서 좋았어요. 그리고, 다른 헬스 싸이클에 비해서 5~6cm 정도 넓은 32cm 안장이 장점이고, 하트코어 운동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맞춤용 8단계가 있어요. 또하나 헬스 싸이클 계기판, 평상시 화면에서는 온도계 역할을 해주고요.
상품 댓글에서 "30분 걸려요" 했는데요. 저는 25분만에 만들었답니다. 직접설치시 15,000원 할인을 받아서 구입 할 수 있어요.
지금 헬스 싸이클을 알아보고 계신다면, 영국BODY사 BC2930 접이식 헬스 싸이클을 강력 추천해 봅니다. 가격대비 만족도 월등히 높은 헬스 싸이클이라 생각하고, 느끼는 1인이 되었습니다.
헬스 싸이클 100만원짜리 장만하고서 쳐박아두는 건 바보 ㅎㅎ
'생활 채널 > 채널3 - 제품 만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즈온 달팽이 크림 올인원 스네일 힐링 크림 사용해보니 (2) | 2012.04.08 |
---|---|
좌식 책상 추천 엑토 애니데스크 AND-07 좌식 책상 추천 (6) | 2012.03.06 |
블로그 로딩 시간 측정 하기 tools.pingdom.com 추천 (4) | 2012.02.15 |
파파존스 슈퍼파파스 파파존스 브래드스틱 추천 BEST 메뉴 (12) | 2012.02.09 |
USB 메모리 추천 가격대비 만족도 높은 샌디스크 USB 16G (11) | 2012.02.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