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태우 은퇴 계획] 깜짝 발언 가수 김태우 은퇴 계획 - 왜, 김태우 은퇴 날짜를 밝혔을까? 김태우 은퇴 계획은 지난 28일 방송 SBS TV 밤이면 밤마다에 출연한 김태우 깜짝 발언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김태우 은퇴 계획은, 이날 김태우는 불확실한 미래에 대한 특별한 준비를 하고 있냐는 MC의 질문에, 마흔 다섯살 때 12월 31일 공연을 끝으로 은퇴하겠다고 밝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에 김태우에게 굳이 은퇴 날짜를 정한 이류를 묻자, 제작이나 프로듀서에 욕심이 있지만 마흔 다섯에 무대를 떠날 때는 적어도 멋진 가수로 기억에 남고 싶다 라는 대답을 남겼답니다.


김태우 은퇴 계획, 김태우 은퇴, 김태우은퇴, 가수 김태우, 가수 김태우 은퇴, 가수 김태우 은퇴 계획, 은퇴 계획, 김태우 은퇴 날짜, 김태우 깜짝발언, 김태우 은퇴날짜, 김태우 인생목표, 김태우 목표, 리뷰, 리뷰.Review, 티비 리뷰, 이슈, 사진, 김태우 사진


뚜렷한 목표가 있는 김태우 은퇴 계획, 그의 미래가 기대된다


 연예인들 중 방송에서 은퇴 계획을 말 할 수 있는 사람이 몇 명이나 있을까요? 마흔 다섯살의 은퇴 목표를 방송에서 말한 김태우씨의 다짐을 만나게 됩니다. 인생의 정확한 목표를 추구하고, 한걸음 더 발전하기 위해 자기 자신의 목표를 방송에서 말한 것 같은데요. 가수라는 이름으로 은퇴를 계획하는 김태우의 모습은 너무나도 아름다웠습니다. 누군가 처럼, 누구나 하듯이, 제작이나 프로듀서로의 길을 걸을수 있음에도, 꿋꿋하게 가수라는 타이틀로 자신을 갈고 닦아갈 김태우를 기대하게 되는데요. 은퇴하여, 떠날 때까지 멋진 가수로 남고 싶다는 김태우를 응원하게 됩니다. 

 올해 서른 한 살의 김태우, 앞으로 15년은 김태우 라는 가수를 더 많이 알릴수 있습니다. 가수 김태우 만이 할수 있는 더 멋진 자신만의 음악으로 대중을 사로 잡아서, 김태우 은퇴 계획 속 마흔 다섯살의 12월 31일 콘서트에서 우뢰와 같은 박수를 받기를 바라게 되네요. 누군가와 같이, 누구와 처럼이 아닌, 가수 김태우 만의 미래를 열어가기를 힘껏 응원해 봅니다.

 오늘의 나 자신을 계획하게 되는, 가수 김태우 은퇴 계획 이였던 것 같아요.  


* Daum 아이디가 있으신 분은 버튼을 클릭, 새로 올라오는 제 글을 쉽게 받아보실 수 있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