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피기돌스 몸무게 세명의 합이 200kg 이라 밝혀져, 네티즌의 이목을 끌고 있는데요. 피기돌스의 육중한 몸무게 대신, 걸그룹(!) 피기돌스, 그녀들의 200kg급 가창력이 핫이슈가 되길 바라게 됩니다. 육중한 몸매라는 매력으로, 가요계의 새로운 시선을 받고 있을지 모르겠는데요? 제 2의 빅마마라 불리는 피기돌스 입니다. 가요계 '가수는 가창력'이란, 불변의 법칙이 있죠. 2011년 주목해야 할 실력파 걸그룹 피기돌스 입니다. 아기돼지 인형 이란 뜻을 가진 피기돌스, 앞으로의 기사 속에서는, 피기돌스 몸무게 200kg 보다, 피기돌스 가창력 200kg급 이라는 타이들이 붙기를 바라게 되네요.


아기돼지 인형, 피기돌스! "200kg급 매력 폭발, 가창력 폭발~"


피기돌스, 피기돌스 몸무게, 피기돌스 몸무게 200kg, 아기돼지 인형, 피기돌스 가창력, 피기돌스 무대, 뮤직뱅크 피기돌스, 피기돌스 뮤직비디오, 피기돌스 Trend, 피기돌스 노래, 피기돌스 라이브, 리뷰, 이슈, 사진, 가요, 노래



 뮤직뱅크에서 피기돌스 몸무게 200kg 알리러 나왔겠습니까? 가창력 폭발에~ 흥이 절로나는 피기돌스 노래에 빠져 보시겠어요. 200kg급 가창력에 흡뻑 취하게 되실 것입니다. 가요계의 헤비급 가창력~ 빅마마 이후로, 또다른 강펀치를 받아보게 됩니다. ^^
 



 피기돌스 Trend 뮤직비디오 입니다. 뮤직뱅크의 신나는 라이브를 즐기셨다면, 화려한 영상을 가미 하셔서, 피기돌스의 노래를 즐겨보세요. 왠지, 어깨가 자연스럽게 그루브를 타게 되지 않나요? ^^; 피기돌스 몸무게 200kg, 느껴지세요? 몸무게가 무슨 상관이겠습니까~ 즐겁게 헤비급 노래 강펀치 맞아보시죠. =33  피기돌스의 매력을 살린 노래 인 것 같습니다.






* Daum 아이디가 있으신 분은 버튼을 클릭, 새로 올라오는 제 글을 쉽게 받아보실 수 있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