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개념없는 중딩들 / 개념없는 중딩들 동영상
 아직 어느 학교인지는 밝혀지지 않았지만
, 중학생들의 수업시간으로 생각되는 교실에서 학생들이 여교사에게 성희롱성 발언을 하는 동영상이 유포가 되었다고 합니다. 개념없는 중딩들 동영상은, 1분 37초의 짧은 영상을 담고 있지만, 그 속의 모습은 입을 다물지 못하게 하네요. 도를 지나치는 개념없는 중딩들 질문 속에서, 여교사는 그저 화를 삼키는 것 밖에 할수 없다는 것이 안타깝습니다.


학교에서 도대체 무슨일이? 요즘 왜이러나?


개념없는 중딩, 개념없는 중딩 동영상, 개념없는 중딩들, 개념없는 중딩들 동영상, 여교사 성희롱, 여교사 뺑소니, 여교사 뺑소니 동영상, 동영상 사건, 성희롱, 성희롱 발언, 체벌, 사랑의 매, 여교사, 이슈, 사건 개념없는 중딩, 개념없는 중딩 동영상, 개념없는 중딩들, 개념없는 중딩들 동영상, 여교사 성희롱, 여교사 뺑소니, 여교사 뺑소니 동영상, 동영상 사건, 성희롱, 성희롱 발언, 체벌, 사랑의 매, 여교사, 이슈, 사건

 개념없는 중딩들 이란 동영상을 보면서, 요즘 학교에서 무슨이 일이 일어나고 있는 것일까 생각해보게 되네요. 최근에는 여교사의 뺑소니 사건과 여교사가 학생을 성추행 하지를 않나, 이제는 학생들이 성희롱성 발언까지 더해지게 됩니다. 어떤 시선으로 학교를 바라봐야할까요? 물론, 일부의 모습일도 모릅니다. 하지만, 개념없는 중딩들 이란 동영상 과 같은 학교에 관련된 이런 사건이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고쳐지지 않는다면, 교권의 위태로운 위치는 말할 필요가 없겠죠? 쉬쉬하지 말고, 확실한 조치가 필요할때라 생각합니다.


체벌? 사랑의 매? 이중적인 시선의 기준점을..



 

여교사 : "수업하자, 쓸데 없는 소리 하지 말고"
중학생 : "첫키스가 언제냐", "첫경험", "초경", "가까이서 보니까 진짜 이쁘네"

 개념없는 중딩들 이라는 동영상 보시며, 어떤 생각이 드시나요? 개인적으로, 성희롱성 발언에 당한 여교사가 강력한 조치를 취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체벌의 규정이 있다고 하죠. 가장 최종단계가 면담라고 들었습니다. 체벌의 수준을 정하는 것도 어렵겠지만, 사랑의 매, 그 의미를 다시금 되새기길 바래보게 되네요. 지금 학생들에게 사랑의 매란, 한번 듣고 마는 따끔한(?) 충고 뿐이겠죠? 안타까운 마음이 들게 됩니다.


*Daum 아이디가 있으신 분은 버튼을 클릭, 새로 올라오는 글을 쉽게 받아보실 수 있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