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라면

홈플러스에서 이벤트로 진행중인, 300원 짜리 소문난 라면이에요.

라면

솔직히, 대형마트에서 판매되는 것이라, "이거 좀 그런거 아닌가" 싶은 마음이 가득했습니다. 혹시...개봉하다가, 쥐, 바퀴벌레, 이런거 툭 튀어나오면 어쩌지 하는 마음이랄까요. 라면을 조리하면서도, 마로양과 많은 이야기를 나눴답니다.

춘풍 : 라면 뜯다가, 이상한거 나오면 어떡하지?
마로 : 자체기획 상품은 좀..빈번하게 일어나는 일이라..자연스럽게 받아들일지도?
춘풍 : (덜덜덜...) 라면 봉지에서 뭔가 눌러지는데....? 으억!! 뭐 들었나봐!!
마로 : ...

마로양은 이미, 방으로 피신해버린..배신자. ㅋㅋ

  음식으로 놀리기 좋은 제품 만들어주시지 말아주세요. 안심하고 먹을수 있는 먹거리를 만들어주시길 바랍니다. 제가 이런 장난을 하더라도, "내가 뜯을께, 안전하니까" 하는 든든한 마음을 모든 사람들이 갖을수 있도록 말이죠.

라면 라면 라면

  홈플러스 소문난 라면의 영양성분 1개 120g, 열량 510 칼로리 입니다. 신라면, 너구리, 기타 라면에 비해 조금 낮은 열량인데요., 조금은 낮은 열량인데요. (날씬 라면 300 칼로리, 제외) 이 제품의 경쟁력은 가격! 인 것 같습니다. 300원 이라는 가격은 소비자들의 환심을 사는데 큰 역할을 하겠죠? 저처럼 말이죠. ^^;

라면 라면

  홈플러스 소문난 라면의 가격대비 맛은, 좋습니다. 기름기도 적고, 얼큰한 맛이 있어서 괜찮았답니다. 단지, 개인적으로 매콤한 것을 좋아해서요. 약간의 마늘을 넣었습니다. 참고해주세요. ^^;


 
 대형마트에서 나오는 음식에 대한 불신이 커서인지, 구매할 때도, 망설였지만요. 300원이라는 가격과 궁금증으로 시도! 먹어본 결과, 괜찮은 것 같습니다. 홈플러스에서 1인당 5개 까지 만 구입이 가능 하다고해요. 이점 구입하실 때 주의하시고요. 먹거리로 장난치지 않는 대한민국이 되어서, 모든 음식을~ 안전하게, 믿고 먹을 수 있는 세상이 되길 다시금 바라게 됩니다. ^^

동영상 속 라면이 보글보글~ 맛있게 만들어져 가고 있습니다. 보시는 동안, 침이 꼴깍꼴깍~ 몸에 나쁜 라면이지만, 생각나는건 어쩔수 없는것 같아요.
추천도 : 별 3.5개 (-1개는, PB제품의 믿음도 & 신뢰도, -0.5개는 상술)


처음으로 다음 메인 View / 라이프 에 걸렸네요. 감사합니다. ^^


* Daum 아이디가 있으신 분은 버튼을 클릭, 새로 올라오는 제 글을 쉽게 받아보실 수 있어요.
그리고 추천에는 로그인도 필요 없으니,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의 손바닥 한 번 눌러 주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