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담배

쿨가이 (?) 한 분이, 수목원 내에서 담배를 피우면서, 걸어다닙니다. 관리인 이실까요?

담배

쿨가이 분에게는 <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 라는 것은, '요청'일 뿐이였나요..

담배

수목원에서 '담배연기' 가 폴폴 올라갑니다. 공기도, 기분도, 정화되지가 않습니다.

담배

기분 따라, 구름과자 한개피 잡으신건가요? 어르신..



담배연기는 올라가는 모습을 보고 있자니, 마음도 타들어가는 것 같습니다.

담배

  저도 수목원 내에서의 '관람 규정'은, 알지 못합니다.
<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 상식의 선에서의 몇가지 사항인데 말이죠.

수목원을 관람하시는 분들께서는 반드시 아래사항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1. 주차가 불가하니 대중교통수단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지정된 관찰로와 휴식공간 이외에는 들어가실수 없습니다.
3. 음식물을 가지고 들어가실 수 없습니다.
4. 애완동물과 함께 들어가실 수 없습니다.
5. 수목원 내에서는 담배를 피울 수 없습니다.
6. 식물보호 구역내 사진 촬영 및 카메라 삼각대를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7. 식물의 채집 및 훼손시에는 산림법에 의해 처벌 받습니다.

홍릉수목원 - 국립산림과학원

  창피한 일이 아닐까요? 수목원에서의 담배, 혹시, 상상이라도 하시지 마시길 바래봅니다. 위의 어르신이 모르실수도, 관람 주의사항을 못보셨을수도 있겠죠..? 상식의 선이란, 모두가 같지 않은 것이니까요... '역지사지(易地思之)' 라는 말도 어려운데, 위의 어른신 생각과 행동은 모르겠습니다. 맑은 공기 마시러 수목원까지 오셔서, 왜.. 담배를 피우시는 걸까요? 금연버스정류소 처럼, 수목원 내에다가 박아두어야 할까요. 수목원 관리의 책임도 생각해 보겠금 합니다. 저절로 한숨이 나오게 되네요. 저만 이렇게 생각하는 것입니까..궁금해집니다.

 담배란, 흡연자 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실지 모르겠습니다. 이 어르신만 잘못된 행동을 하셨던 것이길 바래봅니다. 에효..



* Daum 아이디가 있으신 분은 버튼을 클릭, 새로 올라오는 제 글을 쉽게 받아보실 수 있어요.
그리고 추천에는 로그인도 필요 없으니,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의 손바닥 한 번 눌러 주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