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화석

내가 발견한 발자국..화석?


 바닷가에서 만난 발자국 화석? 바닷가 로 놀러가서 가면, 모래 찜질도 하고, 모래성도 쌓고, 모래 를 이용한 다양한 행위(?) 하죠. 잠시, 지난 여름에 다녀오신 바닷가를 추억해보시길 바래봅니다. +) 산 과 강 이시라도, 재미있게 포스트를 읽어 봐주시길~ ^^;

화석
바닷가에서 발견한 거대한 발자국! 오옷! =_=+)



화석
카메라를 가까이 가서 찍으면..발자국이 안나와요..



화석
가까이서 비교해봤답니다. =_=+) 벌초 하다 익어버린 손등 출연~



화석
센스 작렬! 엄지발가락 Point 로 왼발로 구분을 할수 있네요.



화석
그런데, 반대발이 발견되지 않았는다는..점프?


바닷가 모래, 재미있는 만들기 스케치북


  바닷가에서 누군가 만들어 놓은 발자국 화석을 만났답니다. 185cm(?) 정도의 제 키(ㅋㅋ)만한 발자국 을 만들어 놓았더군요. 모래를 이용한 만들기 랄까요? 넓은 바닷가 는, 모든 것을 담을 수 있는 스케치북이 되는 듯 합니다. 저는 바닷가에 제 발자국을 만들어 놓고 왔네요. 물론, 밀물이 올라오면서 다 사라졌겠죠? 하지만, 뭔가..컴퓨터 숨긴파일로 만들어 놓고 온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언제든, 다시 바닷가에 제 발자국을 찾을수 있을꺼 같아요. ^^ 좋은 추억을 남긴 하루를 공유해 봅니다.

바닷가에서 만난 발자국 화석! 누군가 바닷가 컴퓨터에 숨긴 파일로 저장하고 간 것이겠죠? ' ~')/
 



* Daum 아이디가 있으신 분은 버튼을 클릭, 새로 올라오는 제 글을 쉽게 받아보실 수 있어요.
그리고 추천에는 로그인도 필요 없으니,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의 손바닥 한 번 눌러 주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