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웅제약 우루사 광고 PLEASE 우루사 티저영상
우루사 광고하면, 간때문이야~를 흥얼거리게 되는데, 피로회복제 간기능장애 개선을 위한 약품 우루사 이에요. 백일섭 아저씨, 차두리 선수가 생각이 나는 우루사 광고에서, 그동안 볼수 없었던 광고 스타일로 나왔더라고요. 간때문이야! 우루사 광고가 이번에 재미있으면서도 독특한 30초 분량의 광고 3편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어서 더 재미있고 독특한 우루사 티저 영상이더라고요. 저는 지하철 기다리다 봤었는데, 보신적 있으신가요? 총 세편의 우루사 바이럴 영상인데요. 제품의 효능만 설명하던 다른 약들의 광고보다 더 시선을 끄는 신개념 광고 인 것 같아요.
우루사의 UDCA, 간세포 보호 및 회복 시킨다는 의학적인 설명보다, 우루사 바이럴영상, 우루사 캡슐맨 영상의 유머로 웃음짓게 만들더라고요. 세편의 우루사 광고!
앞서 소개해드렸듯이, 대웅제약 우루사 광고 영상은 총 3편 인데요. 첫번째 동영상은 이태리 편이에요. 고문을 받는 캡슐맨이 나오는 애니메이션 인데요. 이태리어가 주는 분위기에 쇠파이프 맞는 캡슐맨 에게서 '간때문이야 BGM'이 나오는게 포인트 인 것 같아요.
대웅제약 우루사 광고 두번째 영상은 일본편 이에요. 사무라이와 승부를 겨루는 캡슐맨의 모습이 나오는데요. 달을 베어버리는 실력을 가진 캡슐맨, 그리고, 몰라도~된다! 라는 대사를 남기고 사라지는데, 피로는 간때문이야~ 경음악이 포인트 인 것 같아요.
그리고, 세번째 우루사 광고 영상은 프랑스 편이에요. 서부영화 애니메이션? 서부영화의 한장면이 생각나는 광고 인데요. 프랑스 버젼이라서, 특유의 분위기가 애니메이션을 더 재미있게 볼수 있더라고요. 처음에 우루사 광고를 봤을때, 무슨 내용인지 갸우뚱 했었는데요. 몇번 보니까, 온라인 상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짧은 영상이지만, 열린 결말로 끝나서 궁금증과 호기심을 만들어내기 때문인 것 같아요. 캡슐 속에서 누군가 나와줄 것 같은 예상을 하면서 보게 되거든요~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어서 더 재미있고 독특한 우루사 티저 영상이더라고요. 저는 지하철 기다리다 봤었는데, 보신적 있으신가요? 총 세편의 우루사 바이럴 영상인데요. 제품의 효능만 설명하던 다른 약들의 광고보다 더 시선을 끄는 신개념 광고 인 것 같아요.
우루사의 UDCA, 간세포 보호 및 회복 시킨다는 의학적인 설명보다, 우루사 바이럴영상, 우루사 캡슐맨 영상의 유머로 웃음짓게 만들더라고요. 세편의 우루사 광고!
대웅제약 우루사 광고 PLEASE 우루사 티저영상을 보고
간은 통증에 둔감하다고 하잖아요. 의학채널에서 "간암이 걸려도 통증이 없기 때문에, 말기에 발견하게 된다" 라고 하는데, 침묵의 장기라 불리는 간 이에요. 너무 무리한 주류생활(?) 보다 건강은 건강할때 지킬수 있도록 자신을 아껴야하지 않을까요? 피곤하고 몸이 지칠때 우루사로 간을 보호하고 몸을 챙겨보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보게 됩니다.
재치 있는 CM Song을 30초 분량의 애니매이션 광고! 연상효과(?)가 있는 우루사 광고인 것 같아요. 익살스러운 차두리 선수가 보이지 않았지만, 효과적으로 우루사를 연상시킬수 있는 광고인 것 같아요. 앞으로도 재미있는 광고를 보여줄수 있는 우루사 이지 않을까 싶어요.
전반적으로 의약제품들이 '유머'를 첨부해서 보여주면 좋겠어요. 맨날 잇몸 아프면 잇몸 보여주고, 이런 식의 광고에서 벗어나주길 바라면서 말이죠. ^^
전국 피로왕 선발대회(2013년 08월 12일 ~ 09월 06일까지) 우루사 페이스북에서 재미있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에요. 피곤한 당신 또는 친구의 사연 및 사진을 업로드 하거나, 피곤한 친구에게 보내는 응원 메시지와 캡슐맨 영상을 공유해주는 이들에게, 9월 13일 문화상품권(30명) 기프티콘(30명)을 드린다고 하니, 참여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재치 있는 CM Song을 30초 분량의 애니매이션 광고! 연상효과(?)가 있는 우루사 광고인 것 같아요. 익살스러운 차두리 선수가 보이지 않았지만, 효과적으로 우루사를 연상시킬수 있는 광고인 것 같아요. 앞으로도 재미있는 광고를 보여줄수 있는 우루사 이지 않을까 싶어요.
전반적으로 의약제품들이 '유머'를 첨부해서 보여주면 좋겠어요. 맨날 잇몸 아프면 잇몸 보여주고, 이런 식의 광고에서 벗어나주길 바라면서 말이죠. ^^
전국 피로왕 선발대회(2013년 08월 12일 ~ 09월 06일까지) 우루사 페이스북에서 재미있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에요. 피곤한 당신 또는 친구의 사연 및 사진을 업로드 하거나, 피곤한 친구에게 보내는 응원 메시지와 캡슐맨 영상을 공유해주는 이들에게, 9월 13일 문화상품권(30명) 기프티콘(30명)을 드린다고 하니, 참여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생활 채널 > 채널3 - 제품 만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추석선물세트 한국인삼유통공사 명인홍삼액 체험후기 (2) | 2013.09.05 |
---|---|
대웅제약 우루사 감성광고 대한민국 아버지를 응원합니다 (1) | 2013.08.30 |
이지데이 해피박스 임신축하선물 안심먹거리 (0) | 2013.08.20 |
아사이베리 제품 볼바 아사이베리 퓨레 후기 (0) | 2013.08.20 |
베르수스 시계 소개 연예인시계 패션시계를 찾는다면 (0) | 2013.08.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