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채널/채널1 - 음식 만나기

목오촌 오븐구이 떡갈비 후기

목오촌 오븐구이 떡갈비 후기 : 목우촌이라 맛은 믿는데, 가격이!

목우촌 오븐구이 떡갈비, 목우촌 떡갈비, 목우촌 오븐구이 떡갈비 후기, 목우촌 가격, 식품 후기, 음식 후기목우촌 오븐구이 떡갈비, 목우촌 떡갈비, 목우촌 오븐구이 떡갈비 후기, 목우촌 가격, 식품 후기, 음식 후기

평소 목우촌을 가장 좋아하는 식품브랜드 라고 뽑는데요. 이번에 출시된 목우촌 오븐구이 떡갈비는 가격이 너무 비싼게 흠 이에요! 손이 못갈정도랄까? 시식코너에서 보기힘든 목우촌 인데, 첫 출시날 한시적인 이벤트로 이마트에서 4,600~4,900원(?)대에 먹어본게 끝일 정도이거든요. 얼마나 부담스러우면, 이마트 쇼핑 중에 "저거 먹어보자~~" 징징거리는 남편과, "어우 저거 가격봐..." 라는 아내분의 대화를 들을정도 인데요. 왜이리도 가격에 흥분하냐면, 100g 가격이 843원, 판매가 8,700원 이기 때문이지요. 순식간에 사라지는 양, 가격만 좀 빠지거나, 이벤트 행사를 한번 해주면 왕창 사재껴놓고 싶은 목우촌 오븐구이 떡갈비~ ㅠㅠ

저도 징징거리며, 간신히 구입 성공! ㅎㅎ 만원짜리 한장이지만, 딱! 이틀이면 다 먹을수 있을정도로 맛있는 제품 이랍니다. 기회가 되시면, 꼭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해드리고, 권해드리는 제품인데요. 이번 저의 입맛에 따른 소개를 포스팅에 담아보고자 합니다.


목우촌 오븐구이 떡갈비, 목우촌 떡갈비, 목우촌 오븐구이 떡갈비 후기, 목우촌 가격, 식품 후기, 음식 후기

생긴건 별것 없어 보이지만? 국산돼지고기 갈비살에 각종 야채가 다져넣은 오븐구이 떡갈비 이에요. 위의 보고 살수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은데, 비싼 가격만큼 착실히 눌러담은 떡갈비로 보인답니다.


목우촌 오븐구이 떡갈비, 목우촌 떡갈비, 목우촌 오븐구이 떡갈비 후기, 목우촌 가격, 식품 후기, 음식 후기

함량을 보면, 돼지고기(국산)57.26% [갈비살 22.16%(총함량 중)], 닭고기 국산 16.62% 가 들어가네요. 딱히, 더 아는 것은 없어요. ^^;


목우촌 오븐구이 떡갈비, 목우촌 떡갈비, 목우촌 오븐구이 떡갈비 후기, 목우촌 가격, 식품 후기, 음식 후기

조리 방법은, 후라이팬 이랑 전자레인지 인데요. 제품명은 오븐구이 떡갈비 인데, 오븐에서의 조리법은 안나와있어서 참- 아이러니 하다랄까?



최상이 오븐인 것 같은데, 다음으로는 후라이팬! 일딴, 7개를 먹어보기로 했어요. 3~4분 정도 후라이팬에서 구워내는데요. 저녁식사에 바로 목우촌 떡갈비를 등장시켰답니다.



그런데, 사진상 참 많이 탔죠? 하지만, 이마트몰 상평을 보니까, "너무 잘탐" 이라는 댓글이 있더라고요. 제가 요리를 못한게 아니라, 잘타버린게 아닐까 싶어요. 후라이팬을 보니까, 떡갈비에서 육즙이 나오는편은 아니고, 고기 안에서 육즙이 그대로 머무는 것 같더라고요. 구워질때 살짝 덜익었다 싶을때까 딱 맞는 듯해요.

그리고, 베어먹었을때 쭈욱! 맛있는 육즙(?)이 느껴지는데, 한입크기 보다는 조금 큰 사이즈 였서, 반잘라서 먹는게 편한 것 같아요. 가격대비 떡갈비의 크기는 양심이고, 맛은 극도로 찬양할 정도로 맛있는! 손수만든 것은 아니겠지만, 입맛에 잘맞는 소스 조합이나, 육질이였던 것 같거든요. 제 입맛에는 말이죠.

가격적인 면만 빼면, 100점 만점을 주고 싶은 제품 이에요. 너무 맛있어서, 더 사먹고 싶은데, 목우촌은 출시때만 이벤트를 하니..에고 ㅠㅠ 맛있으면 찾아먹는다지만, 너무 비싸서 ㅠㅠ 근처 마켓에서 할인하거나, 조금 더 싸게 구입할수 있다면, (행사라면 완전) 꼭 한번 먹어보시길 권해드리고 싶답니다. 

[자세히보기] 목우촌 오븐구이 떡갈비 (온라인 구매)
[후기] 목우촌 프라임 함부르크 비프스테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