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뒷다리가 없어도 사랑받기 충분한 두발 고양이 ANAKIN "God bless you"

두발 고양이 ANAKIN (아나킨),
미국 플로리다에 사는 예술가 케리 호크스 라는 여성이, 숲속에서 길잃은 새끼 고양이를 발견했는데, 뒷다리와 골반없이 태어난 두발 고양이 아나킨 이였다고 한다. 그녀는 이 고양이를 직접 키우기로 결심하고, 아나킨의 가족이 된 것이다. 그녀는 아나킨의 성장과정을 사진과 동영상을 촬영해, 페이스북, 유투브, 트위터에 올렸다. 아나킨, 뒷다리가 없는 두발 고양이를 본 많은 사람들은 응원의 메세지를 보내고 있다.


두발 고양이, 뒷다리가 없는 고양이, 두발 고양이 ANAKIN, 해외 고양이 리뷰, God bless you

끈 놀이에 푹 빠진, 아나킨의 모습이다. 뒷다리가 없다는 느낌은 고양이에게 어떤 것일지, 상상도 못하겠다. 그저 어리디 어린 아기 고양이 아나킨 인데.. 자연스레, 몸이 쓸리면 어쩌나 걱정하게 된다.



이 영상을 보고 있자면, 안쓰러우면서도 기특하다랄까? 뒷다리 없이 앞다리 두발로 걸어다니는 모습.. 물구나무 서서 다니는 것과 다름 없는 모습이다. 엉덩이를 닿지 않기위해서, 체중을 앞다리로 버티고, 꼬리로 높이를 감안하는 것 처럼 보인다. 얼마나 힘들까..


두발 고양이, 뒷다리가 없는 고양이, 두발 고양이 ANAKIN, 해외 고양이 리뷰, God bless you

골반과 뒷다리가 없이 태어났다는 것은 불행이지만, 아나킨의 따뜻한 집이 되어준 예술가 케리 호크스를 만난 것은 행운 이다. '신의 가호가 있기를' 이 댓글이 가장 많이 눈에 들어왔는데, 나도 댓글과 메세지를 남겨보았다.




그런데, 영어라서.. 제대로 된 영어 댓글을 남긴 것인가 하는 걱정을 하고 있다. 위의 영상은, 아나킨이 공놀이를 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뒷다리 없이 어찌 공놀이를? 이런 생각도 편견이 아닐까 싶다.

굳세게 살라는 의미로 영화 ‘스타워즈’의 악당 캐릭터인 '아나킨'으로 이름을 지었다고 하는데, 미국에서도, 사회적 편견없이, 더욱 더 자유로운 영혼으로 굳세게 자라길 바래본다.


해외 블로그에서 다룬 글도 링크 걸어둡니다. 관심있으신분들은 읽어보세요.
[링크] http://www.lifewithcats.tv/anakin-kitten/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