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국말 하는 고양이 동영상 보셨나요? 또다른 제목으로는, 나갈래 고양이 라고도 하는데요. 정확하게 설명하자면, 한국말로 나갈래 라고 말 하는 고양이 랍니다. 나갈래 고양이, 이 영상은 유튜브에서 발견, 이슈화 된 것인데요. 한국에서 입양된 고양이가 아닌가 싶을 정도로, 나갈래 라는 한국말을 정확하게 해서, 이슈가 된 것입니다. 어찌하다가, 고양이가 한국말로 "나갈래" 라고 말했는지, 그리고, 그 발음의 정확도는 어떨지 궁금하시지 않나요?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던, 한국말 하는 고양이 동영상, 나갈래 고양이 를 올려봅니다. 


만약, 영상 속 외국인이 한국말을 알았다면? 목욕을 멈췄을까요?


고양이의 '나갈래' 라는 목소리는 1분 7초 부터 시작하게 되는데요. 만약, 외국인 여성이 '나갈래'라는 말을 알아들었다면, 어땠을까요? 한국말이 아니라, 영어로 말을 했어야 알아들었을텐데 말이죠. 입양한 고양이는 아닌지 궁금해질 정도로, 뚜렷하게 "나갈래"라는 한국말을 고양이가 하는 것을 보니, 참 신기합니다.


목욕을 시키자 한국말로 "야옹 야옹~ 나괄래~ 나걀래~"


한국말 하는 고양이 동영상, 나갈래 고양이, 해외 고양이, 고양이 이슈


고양이를 목욕시키던 외국인 여성은 “무슨 소리를 하는 거지? 다시 말해볼래?”라고 고양이에게 묻지만, 고양이는 계속 해서 “나갈래”라고 울기만 할 뿐이네요. 깨끗하게 씻고나와서, 한숨을 푹푹 내쉴 고양이. "개운해~" 이말도 해주면 좋았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봤어요. 그러면, 대박!


고양이 울음소리 : (목욕하기 싫어) 나갈래~~
진짜로, 이런 말을 합니다. 위의 동영상을 꼭 한번 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