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마트 하복입고 SMART 여름 교복 코디 찾는다면?

스마트 하복,여름 교복,여름 교복 코디,하복 추천,최신 교복 패션

여름이 오나봅니다. 주말에, 백화점에서 학생복 할인 행사를 하는 것을 봤는데요. 부모님들, 학생들, 이리저리 모여서 하복을 맞추고 있더군요. 저도 학창시절 교복 구입할때 날리가 아니였습니다. 예나지금이나 마찬가지인듯 해요. 아마, 모든 분들도 그랬겠죠? 저 때만 해도, 아이돌 스타 마케팅으로 비싼 교복을 구입을 했었는데요. 제품의 원단이나, 효능, 기능, 이런 것들 보다는, 아이돌 브로마이드 하나 더 챙겨주느냐에 혹 했었죠. 그런데, 이제는 스마트한 시대를 살아가다보니, 경제적 가격에 경쟁적 있는 기능을 가진 교복 브랜드를 선택할 수 있게 된 것 같아요.

저에게는 교복을 입을 기회는 없지만, 앞으로 교복을 구입하는 학생들, 자녀를 둔 부모님들에게 권해드리고 싶은 스마트 하복을 소개해드릴까해요. 아무래도 한번 구입한 교복은 3년 내내 입기 때문에, 어떤 원단을, 어떤 기능, 얼마만큼 신경써서 만들어냈는가? 이런 부분을 조목조목 따져보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주먹구구식으로 하복 추천 받기 보다는 말이죠.

 스마트 하복 추천, 그리고, 여름 교복 코디 방법 까지 알아봅니다.


10년 연속 브랜드 파워 1위의 스마트 교복의 우수성 이란?

스마트 하복,여름 교복,여름 교복 코디,하복 추천,최신 교복 패션

교복 브랜드 국내 10년 연속 1위 수상이라는 파워 가'SMART'의 명성을 말하는 것 같아요. 스마트 학생복은, SK 네트웍스가 만드는 교복 브랜드 인데요. 1970년 고급 학생복지 사업을 시작해서, 1991년 국내 최초 최고급 완제품 교복을 출시했답니다. 30여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고의 기술 효율화된 조직을 갖춘 스마트인데요.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 제공, 뿐만아니라 신체적 특성을 살려서 감성과 스타일까지 고려해서 만든다고해요.

고객가치중심의 고품격 교복 브랜드, 스마트 학생복의 명성은 두말하면 잔소리 이죠?


1970년 스마트 브랜드 도입 학생복지 사업을 개시
1991년 국내 최초 완제품 학생복 스마트 출시
1996년 브랜드를 확장
2003년 브랜드 파워 1위에 선정
2009년 남녀 차별화 제품 블루&핑크 라인을 출시
2010년 브랜드 탄생 20주년
2012년 브랜드 파워 10년 연속 1위 수상

스마트 하복,여름 교복,여름 교복 코디,하복 추천,최신 교복 패션

그리고, 스마트의 사회공헌활동을 읽어보자니, 제품만 파는 그런 업체가 아니다! 라는 것이 느껴지더라고요. 고객만족도 뿐만 아니라, 사회만족도 마저 올려주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보인다랄까요? 특히, 아이들을 위해서 봉사하는 부분을 보니, 믿음이 가는 기업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스마트의 사회공헌활동은 http://www.sksmart.com에 들어가시면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어요.


스마트 하복,여름 교복,여름 교복 코디,하복 추천,최신 교복 패션

고객 만족도의 바탕에 A/S가 빠지면 안되겠죠? 스마트 A/S는 어느 브렌드보다 확실하다고 하는데요. 교복 판매 3년간 A/S를 제공하고 있다고해요. 3년간 교복을 입기 때문에 기간도 문제가 없고, 매장이 많은 곳에 있기때문에, 가까운 곳에서 받을수 있다는 점이 좋은것 같아요. 무엇보다도 성장기 청소년들에게는 중간에 고쳐야 되는부분이 많이 생기기때문에더 없이 좋은 A/S가ㅇ ㅏ닐까 싶어요.


스마트 교복의 우수성, 교복의 원단부터가 다르기 때문

스마트 하복,여름 교복,여름 교복 코디,하복 추천,최신 교복 패션


스마트 교복의 장점 중 원단에 대한 것이 가장 기능적으로 만족도를 높이지 않을까 싶어요. 최첨단 고기능성 섬유가 스마트 원단의 비결이라고 하는데요. 스마트 교복에 사용된 원단의 장점을 알아보겠어요. (이제는 스마트하게 교복을 입을수 있는 시대! 양복 한벌 구입하는 느낌?)


스마트 하복,여름 교복,여름 교복 코디,하복 추천,최신 교복 패션

첫번째로, 에어로실버를 알아볼께요. 에어로실버는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증발시키는 Well-being 섬유인데요. 상쾌한 느낌을 주는 흡수속건 기능과 함게 함유되어 있는 은(Ag)성분으로 세균과 땀냄새를 억제하는 향균기능까지 갖춘 복합기능성 소재를 셔츠와 블라우스에 사용이 된다고해요.


스마트 하복,여름 교복,여름 교복 코디,하복 추천,최신 교복 패션

두번째로, 제나두가 있어요. 제나두는 일반 폴리우레탄 섬유보다 땀의 흡수와 증발에 뛰어나고 신축성이 좋아서 생활을 더욱 탄력있고 자유롭게 해주는 고기능성 섬유라고 해요. 스판덱스와 유사한 신축성을 지녔지만, 스판텍스보다 형태 안정성이나 내구성이 향상된 이지 케어 개념의 원사라고 하는데요. 셔츠와 블라우스에 사용이 된다고해요.


세번째로, 스마트 교복에 사용된 젠트라! 첨단 섬유이자 우수한 염색견뢰도 인데요. 3년간의 연구를 통해 세계 최초로 개발한 스트레치 원면 소재라고 해요. 젠트라는 우수한 신축성, 회복성, 형태 안정성을 지니고 있어, 교복을 입었을때 더욱 더 편안함을 느낄수 있다고 해요.


스마트한 여성을 위한 2012 S/S 핑크라인 : 예쁘지 아니한가~

스마트 하복,여름 교복,여름 교복 코디,하복 추천,최신 교복 패션

화성인 바이러스 '교복녀'도 가지고 있을것 같아요. 핑크색 포인트가 너무나도 예쁜 것 같죠? Blouse 부터 Skirt 에 다양한 장점들이 녹아져있으니, 여학생들에게 매우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뒤태 교복에 반해서, 남학생들 줄줄 꼬리물기 하는거 아닌가 모르겠어요~ :)


스마트한 남성을 위한  2012 S/S 블루라인 : 빛나지 아니한가~

스마트 하복,여름 교복,여름 교복 코디,하복 추천,최신 교복 패션

쿨한 색상으로 교복에서 시원함이 느껴지는데요. 깔끔하면서도 ,교복빨이 느껴지는 모습인 것 같아요. 캐주얼한 느낌이면서도, 어딘지 갖춰서 입은 듯한 교복의 느낌이지 않나요? 세련되면서도 시원한 블루라인, 평상복으로 입고다녀도 괜찮을 것 같아요. 음~ 교복 간지 :)


01234567891011

스마트 학생복의 남학생, 여학생 모델의 사진을 구경해보세요. 위의 사진을 클릭하시면 모음사진을 보실 수 있어요. "이게 교복인가~" 싶을 정도로 예쁜 스마트 교복, 그리고 모델들의 포스를 감상 해보세요~ :)


최신 교복 패션의 트렌드, 자신만의 여름 교복 코디법이 있다면?

스마트 하복,여름 교복,여름 교복 코디,하복 추천,최신 교복 패션

요즘, 여학생들의 교복 트렌드는 하의 실종, 남학생들의 교복 트렌드는 쫄바지 인 것 같아요. 거리에서 보게되는 학생들의 대부분이 그러하기 때문에? 하의 이외에는, 악세서리를 이용을 많이 하더라고요. 가방, 신발, 목거리, 귀걸이, 양말 그리고, 안경 으로, 포인트를 줘서, 다양하게 각자의 개성을 표현하고자 하는 것 같아요.

센스있는 학생들은, 예쁜 스웨터 하나를 겹쳐입어서, 교복느낌을 바꿔주더라고요. 그리고, 위의 해외교복코디 사진들을 보시면, 하나의 레이어드로 변화를 주는 것을 추구하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교복을 바꿔입는 것보다는, 포인트를 주는 악세서리를 고른다랄까요? 

남학생들은, 워낙 간단해서.. 가방, 신발, 모자, 안경 정도가 포인트를 주는 게, 예쁜 코디 방법인 것 같아요. 


스마트 모바일 이벤트 참여 및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등록을

스마트 하복,여름 교복,여름 교복 코디,하복 추천,최신 교복 패션

스마트 모바일 사이트 오픈 이벤트 http://www.sksmart.com 가 진행중인데요. 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합니다.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접속하거나 QR코드를 읽어주면 되는데요.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축하 댓글까지 남기고 연락처 남기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 됩답니다. 2012년 5월31일까지 진행이 되는 이벤트인데요. 꼭 참여하셔서 시원하고 달콤한 베스킨라빈스 31 싱글킹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받으시길!

물론, 저도 받고 싶지요! :) 

그리고, 스마트한 무이자 할부 이벤트도 진행중인데요. 카드사별 추가 할부도 되고 불고기버거 세트 쿠폰도 받을 수 있다고 해요. 위의 추가 할인이 되는 카드들 확인해보시고요. 가장 혜택이 많은 카드로 교복 구입 할 때 사용해보세요.

스마트 하복,여름 교복,여름 교복 코디,하복 추천,최신 교복 패션

위의 사진처럼, 스타일리쉬한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오픈 축하 댓글을 남겨주시면 되는데요. 마지막에, 꼭! 전화번호를 남기셔야해요. 그래야, 이벤트 응모가 완료되는 것이랍니다.


스마트 하복,여름 교복,여름 교복 코디,하복 추천,최신 교복 패션

그리고,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와 소통해보세요. 다양한 모바일 소식을 전해들을수 있답니다. 교복 구입전에 확인해야할 정보를 문의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MUST HAVE SMART 앞서가는 교복 스타일은 스마트!

이상, 하복 추천으로 스마트 교복을 권하게 되는 이유와, 스마트 하복의 기능 및 여름 교복 코디 등등에 대해서 몇가지 적어보았어요. 하복 구입을 고민하고 계시는 부모님들, 또한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는 스마트 교복의 정보가 되었길 바라게 됩니다. 아래 유투브 동영상은, 2012 스마트 교복의 CF인데요. 한번 구경해보세요. 모델들이 너무 예쁘고, 다 잘생긴 것 같아요.



2012 S/S 스마트 학생복 CF : http://www.sksmart.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