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더워져가는 날씨에, 휴식없는 반년을 보내니, 여름 휴가만 기다리게 되네요. 오늘은, 제가 떠나고 싶은 여름휴가계획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너무 이른것이 아닌가 싶다가도, 작년에 놓쳤던 여행일정을 생각해보면, 미리미리 준비해 놓는 여름휴가계획은 절대 손해보는 일은 아닌 것 같아요. 올해의 여름휴가 목표는, 중국! 북경레이스를 한번 해보는 것인데요.

작년에 봤던, SBS 런닝맨 북경레이스 처럼 베이징 주요 관광지를 돌아보고 싶답니다. 런닝맨에서 소개해줬던 북경의 만리장성, 스차하이, 북해공원, 그리고 맛있는 먹거리 등등, 똑같은 코스로 돌아보고 싶은데 말이죠. 저처럼, 해외여행지 추천을 TV에서 받아보셨다면, 똑같은 코스로 가는 것이, 가장 안전한 목표일 것 같은데요.

혹시, 북경 레이스를 여름휴가계획으로 담아두고 계시다면, 저의 여행 정보를 공유해보고자 합니다. SBS 런닝맨 북경레이스 발자취를 따라가 보는 코스로 말이죠.


북경레이스 여행의 첫걸음, 북경 수도국제공항의 위엄부터

해외여행지추천, 해외 자유여행 추천, 여름 휴가 계획

  런닝맨들이 베이징에 처음 도착한 곳이 공항이였는데요. 이곳은, 베이징의 대표 공항인 수도국제공항(쇼우두궈지지창) 이라고 해요. 작년에 새로 생긴 김포-베이징 노선이라고 하더군요. 방송에서 봤을 때만해도, 크다.. 이정도였는데, 위의 공항 전경 사진을 보시면..입이 떡~하고 벌어질 정도 아닌가요?


대표적인 공항이 북경 수도국제공항인데, 공항코드는 PEK 다.  그리고 간혹 페이킹(Peking) 이라는 명칭을 붙히곤 한다.  하지만 북경이라는 도시, 즉 뻬이징의 도시코드는 BJS 다.  뻬이징(Beijing) 이라는 영문 이름과 비슷하다.  북경이라는 도시에 공항이 여러개 있어 구분할 필요가 있다면 모르지만 그렇지도 않은데, 뻬이징(Beijing)이라는 도시 이름 대신에 페이킹(Peking)이라는 이름을 붙힌 이유는 뭘까?

사실 페이킹(Peking)이라는 이름은 뻬이징(Beijing)의 예전 영문 표기방식을 따른 것이다.

[본문으로]


달에서도 보인다는 말이 있을 정도의 거대한 만리장성

해외여행지추천, 해외 자유여행 추천, 여름 휴가 계획

  유네스코의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되어 있는 만리장성 이에요. 총길이 6,352km에 달하는 장성이죠. 중국의 역사는 몰라도, 만리장성 모르는 사람있을까요? 그런데, 예전에는, 관광객들이 벽돌을 갖고 돌아가거나 파괴를 하려고 해서 문제가 되었다고 해요. 지금은,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가 되면서, 관리감독 하는 부분이 많이 바뀌었기 때문에 좋아졌다고 합니다.


해외여행지추천, 해외 자유여행 추천, 여름 휴가 계획

  많은 관광객들이 만리장성의 완주를 목표로 걷는다고 하는데요. 땀한번 제대로 뺄 것 같은 코스 이죠? 런닝맨에서도 엄청나게 뛰었지만, 만리장성을 다 보여주기에는 역부족이였다고 하더라고요. 수행자의 길 처럼 보이는 만리장성! 꼭 한번 걸어보고 싶어집니다. 무언가 깨달음을 얻을수 있을 듯?!


낭만적인 거리 속 다양한 먹거리 한가득한 스치하이의 매력

해외여행지추천, 해외 자유여행 추천, 여름 휴가 계획

뜨겁게 달군 설탕을 주물러서 각종 모양을 만드는 츄이탕런, 발효두부를 튀겨 양념을 얹은 초우또우푸, 양꼬치 카오양로우촨, 과일을 꼬치에 꽃은 후 설탕시럽을 굳힌 땅쿼루, 중국식 자장면인 짜지앙미엔, 매실음료인 꾸이화수안메이탕, 전갈 꼬치인 씨에즈, 솜사탕인 미엔화탕, 파를 넣어 부친 총요우삥 까지...


 스차하이 에서는, 런닝맨 분들이 먹는 게임을 하느라~ 보는 눈이 즐거웠는데요. 단, 배고픔도 따라오던 그 장면들이죠. 저건 어떤 맛일까? 하는 궁금증이 생기는 신기한 음식들이 가득 합니다. 특히, 중국식 자장면인 짜지앙미엔이 궁금하네요. 한국식 자장면하고는 완연히 다르다던 코멘트 +_+ 뭔맛일까요? 저는, 짜지앙미엔 먹어보러 스차하이 가고 싶어요.


여름휴가 계획삭제 해외 자유여행 추천삭제 해외여행지 추천삭제 북경 레이스삭제 런닝맨 북경레이스삭제 북경 패키지삭제 온라인 투어삭제 만리장성삭제 스치하이삭제 북해공원삭제 CJ오쇼핑 여행패키지삭제 온라인투어 해외패키지삭제 북경 4일간의 일정삭제 여행 리뷰

그리고, 스차하이의 명물인 후통 관광을 하는 삼륜자전거의 모습이에요. 런닝맨 분들이 삼륜 자전거 타고 이동하면서, 미션 음식을 찾아다녔는데 말이죠. 아마, 미션 때문에 주변 모습을 보기에는 시간이 없었겠죠? 스차하이의 낮풍경은, 북경 특유의 수수한 모습이 담겨있다고 하는데, 삼륜자전거 타면서 스차하이를 구경하면 좋을 것 같아요.


북경레이스의 정점이였던 북해공원의 위엄을 느껴보고파

 런닝맨 지도에서 처럼,스차하이 남쪽에서 큰 길을 하나 건너기만 하면 바로 북해공원 북문이 있다고 해요. 북해 공원 이란, 베이징 자금성 북서쪽에 위치한 황실의 정원 이라고 해요. 이 곳은, 10세기 무렵 지어졌는데, 전형적인 중국식 정원을 대표 한다고 합니다. 특히, 북해공원의 면적은 약 70만m², 이 중 절반은 연못 혹은 호수 라고 해요. 게다가, 공원 가운데에는 경화도(중국어: 琼华岛)라고 불리는 섬이 있는데, 이 곳의 높이는 가장 높은 곳이 32m 라고 합니다.

 신기한 섬? 정원? 북해공원이라는 곳은, 참 특별한 장소 일 것 같아요. 두근거리는 런닝맨의 북경 레이스는 이렇게 끝났었는데 말이죠. 런닝맨이 함께한 북경레이스의 코스들을 토대로 북경 여행을 떠나보는건 어떨까요?


3천년의 역사와 숨결이 살아숨쉬는 북경으로 여행을 꿈꾼다면

여름휴가 계획삭제 해외 자유여행 추천삭제 해외여행지 추천삭제 북경 레이스삭제 런닝맨 북경레이스삭제 북경 패키지삭제 온라인 투어삭제 만리장성삭제 스치하이삭제 북해공원삭제 CJ오쇼핑 여행패키지삭제 온라인투어 해외패키지삭제 북경 4일간의 일정삭제 여행 리뷰

 런닝맨 북경레이스에서 소개된 호텔부터, 북경의 여행지 등을 모아서, 여행 패키지로 구성해 놓은 곳이 있더군요. 바로, [링크] 온라인투어 해외패키지 인데요. 북경에서의 4일간의 일정에, 다양한 혜택으로 뭉쳐진 패키지 이더라고요. 간단히 알아보자면, 김포공항 이용, 대한항공 북경 직항, 메리어트 호텔 Full 3박, 중국대표 요리 6대 특식, 북경 4大 유명 거리, 기타 옵션 등등, 이런 구성으로 이루어지는 북경여행 패키지에요.

 고품격 북경 여행을 계획 하고 계시다면 적극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나홀로 1인 여행 패키지 보다는, 가족들과, 또는 연인과 함께하는 북경여행 패키지로 손색이 없을 것 같은데요. 특히, 다녀온 분들의 평가가 좋아서, 제 여름 휴가 계획에 포함시켰답니다.

[알아보기] 북경 패키지, 효도 상품으로도 좋음


여름휴가 계획삭제 해외 자유여행 추천삭제 해외여행지 추천삭제 북경 레이스삭제 런닝맨 북경레이스삭제 북경 패키지삭제 온라인 투어삭제 만리장성삭제 스치하이삭제 북해공원삭제 CJ오쇼핑 여행패키지삭제 온라인투어 해외패키지삭제 북경 4일간의 일정삭제 여행 리뷰

해외 여행지 추천, 어떤 곳을 받아보셨나요? 홀로 떠나는 해외 자유여행 추천도 받아보셨나요? 저는, 믿음이 가는 여행사의 패키지와, 자세한 후기 및 평점, 그리고, 더욱 도움이 되는 대중매체 에서 다뤄진 곳을 선택하는 것이 좋은 것 같아요. 아무래도, 매체에서 확인된 안전성과, (여행을 가지못한 사람들과도) 공감할수 있는? 자랑 할 수 있는! 여행지가 되기 때문이랄까요.

그렇기 때문에, 더욱더 런닝맨에서 함께했던 북경 코스를 추천해드리게 됩니다. 특히, 온라인투어의 믿음가는 패키지 상품들이 마음에 들어요. 여름 휴가 계획 세우고 계시다면,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온라인투어 에서 한번 더 알아보시길 추천해봅니다.

[바로가기] 온라인투어 - 북경 패키지



[유투브 동영상] 북경 여행 서커스 공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