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쥬빌리 뉴욕치즈케익 스트로베리 먹어보셨나요? 달달함으로 사랑을 받는 뉴욕치즈케익. 수많은 뉴욕치즈케익들 중, 쥬빌리 뉴욕치즈케익 스트로베리를 먹어보았답니다. 처음에는, 쥬빌리 뉴욕치즈케익의 포장케이스에 반해서 구입한 것도 있지만요. 쥬빌리 뉴욕치즈케익에 대한 주변 평가가 나쁘지 않아서 구입해서 먹어보았어요. 저처럼, 대형마트에서 예쁜 포장 케이스로 유혹하는 쥬빌리 뉴욕치즈케익 보고, 고민하고 있다면요. 구입하는데 도움이 되는 저만의 맛 평가를 올려보겠습니다.


예쁜 포장케이스에 달콤함이 담긴 뉴욕치즈케익 스트로베리


뉴욕치즈케익 스트로베리, 쥬빌리 뉴욕치즈케익, 뉴욕치즈케익, 뉴욕치즈케이크, 쥬빌리, 케익, 리뷰, 음식


쥬빌리 Jubilee 뉴욕치즈케익 스트로베리의 모습이에요. 저는 홈플러스에서 1,950원에 구입을 했답니다. 쥬빌리 뉴욕치즈케익 맛은 총 4가지 시리즈가 있는데요. 뉴욕치즈케익, 뉴욕치즈케익 스트로베리, 뉴욕치즈케익 고구마, 그리고 더블다크초콜릿 이라고 해요.

알고보니, 다행히도, 그 중 평가가 맛이 제일 괜찮은 스트로베리를 구입을 했더라고요.



뉴욕치즈케익 스트로베리, 쥬빌리 뉴욕치즈케익, 뉴욕치즈케익, 뉴욕치즈케이크, 쥬빌리, 케익, 리뷰, 음식


쥬빌리 Jubilee 뉴욕치즈케익은 위의 사진 처럼, 포장케이스가 예뻐요. 진열된 모습에서 부터, "이거 맛은 어떨까?" 하는 궁금증이 들더라고요. 저.. 완전 '외모지상주의' 이죠? 그래도, 함께 장본 단짝도 이것 먹자던 입김이 더 컸답니다. 음. (이래서, 포장지에 돈을 바르는 것 같아요. ㅠㅠ)



뉴욕치즈케익 스트로베리, 쥬빌리 뉴욕치즈케익, 뉴욕치즈케익, 뉴욕치즈케이크, 쥬빌리, 케익, 리뷰, 음식


접어진 일회용 포크랑, 보라빛 블루베리 시럽이 함께 들어있어요. 블루베리 시럽은 쨈같은 느낌이죠? 뉴욕치즈케익의 달달함, 스트로베리의 맛과 어떤 조합이 나올지 기대하게 만들더라고요. 또 한면으로, 이상하려나~ 하는 불안감도 있었고요.



뉴욕치즈케익 스트로베리, 쥬빌리 뉴욕치즈케익, 뉴욕치즈케익, 뉴욕치즈케이크, 쥬빌리, 케익, 리뷰, 음식


뉴욕치즈케익 스트로베리를 접시에 옮겼답니다. 블루베리 시럽을 싸악 위에 발라 보았어요. 치즈케익은 위에서 아래로, 한번에 푹 찔러서 먹는 것이 가장 맛있다고 하잖아요. 그리고, 제 입맛에는, 블루베리 시럽 없이 먹었은 것보다는 블루베리 시럽이 올라간 맛이 더 잘 맛더라고요.

블루베리 시럽의 알갱이가 살짝 있어서, 씹히는 감은 좋았지만, 입맛에 따라서는 싫을지도 모르겠어요. 까끌까끌? 이런 느낌은 아니지만, 포도즙 끝알맹이 같은 느낌이랄까요? 시럽을 뿌리고 안뿌리고는 입맛 따라서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처음에 다 뿌리고서 앗! 했던 부분이거든요.

저는 기대감이 처음부터 낮추고 먹어서, 만족스러웠는데요. 함께 먹는 단짝님은 냉동 딸기가 아닌 딸기 파우더라서, 상큼한 맛이 떨어지는 것 같다는 평을 내려줬답니다. 하지만, 시중의 5천원 이상 하는 케익들이랑 1900원 짜리랑 비교하는 것은 무리가 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합친 평가를 하자면, "1950원! 딱 그 가격해줘서 고맙다." 였어요.

다음에 먹어보게 된다면, 뉴욕치즈케익 더블다크초콜릿를 먹어볼까해요. 딸기를 먹어봤다면, 초코가 뒤따라줘야겠죠? 간단하게 쥬빌리 뉴욕치즈케익 스트로베리를 평가하자면, 시중 케익 고르 듯이 가격 고르는 것보다는,  마음 편하게 먹을수 있는 뉴욕치즈케익 인 것 같아요. 깜짝 디저트로 좋은 것 같답니다.


+) 뉴욕치즈케익, 이름만 들으면, 뉴욕에서 판매되고 있을 것 같고, 뉴욕의 명물 치즈케익 같아요. 진짜 뉴욕에서는 어떤지 궁금해지네요. 찾아봐도 정보가 없어요. 코에 붙으면 코걸이, 귀에 붙으면 귀걸이 같은 걸까요? ^^; 치즈케익에 뉴욕붙어서 짜짠~ 음음, 자장면 처럼 한국에서 만들고 중국의 명물로 만든 걸까요?

케익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니 여러 상상을 해봤어요. 문득, 궁금해져요. 만약, 시중의 다른 케익들보다 저렴한 요 쥬빌레 뉴욕치즈케익이 뉴욕에서 판매된다면, 어떤 반응이 있을까요? 이미 수출되고 있거나, 수입되어서 오는 걸지도 모르지만요. ^^ 예쁜 포장에,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한조각의 뉴욕치즈케익의 여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