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다울/모델 김다울/한혜진/모델 한혜진
 톱모델 한혜진씨가 17일에 방송된 MBC 스페셜 모델 편에 출연하여, 무대 뒤에 숨겨진 모델들의 혹독한 자기 관리 모습을 진솔하게 보여주었는데요. 인터뷰 중, 작년 11월 프랑스 파리 자택에서 사망한 모델 김다울 관한 이야기에서 눈물을  흘렸습니다.모델 한혜진씨는, 모델 김다울의 죽음에 죄책감을 느낀다며, 오열을 한 것인데요. "언니로서 밥이라도 더 사줬어햐 한다며.." 김다울, 그녀에게 힘이 필요할때, 곁에 있어 주지 못한 한혜진씨의 마음이 느껴졌습니다. 외로운 1% 톱모델..

모델 김다울, 풀지 못한 외로움을 극단적인 선택으로


김다울, 한혜진, 모델 김다울, 모델 한혜진, MBC 스페셜 모델, MBC 스페셜, 모델 자기 관리, 모델 김다울 죽음, 한혜진 눈물, 이슈, 사진 김다울, 한혜진, 모델 김다울, 모델 한혜진, MBC 스페셜 모델, MBC 스페셜, 모델 자기 관리, 모델 김다울 죽음, 한혜진 눈물, 이슈, 사진

 故 김다울은, 지난 해 11월 파리에서 외로움을 견디지 못하고, 끝내 자살로 생을 마감하였습니다. 이로인해, 지인들과 팬들에게 안타까움과 슬픔을 안겨주었는데요.

"어려서 부터 일찍이 독특한 예술적 능력과 취향으로 항상 자신 스스로 다른 사람과 다르다는것을 느껴왔다.. 모델,화가, 작가,패션디자인등 많은것을 이루기위해 치열한 삶을 살아오면서 인생에 대한 불안감을 느꼈다"

 모델 김다울, 그녀는 자신의 분야에서 최고가 되기 위해 선을 다하고, 치열하게 살았을꺼라 생각합니다.  나이, 성별, 불문이죠. 당시 언론매체에서는 정상에서 하락하는 자신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지 않았던 것이 자살의 가장 큰 이유로 추정했는데요. '1인자의 자리는 늘 외롭다' 라는 말이 생각이 납니다. 그녀는, 정상이 되어, 얼마나 외롭게 지냈을까요. 다시금, 故 김다울의 상처받은 마음과, 그녀의 외로운 생활을 생각해보게 됩니다.

  모델 김다울의 생선 인터뷰 내용에서, 김다울 씨의 생각을 조금은 엿볼수 있습니다.



故 김다울 의 꿈은 단호하면서도, 확신에 차있었다고 합니다.
"내 이름을 내건 의류 브랜드도 런칭하고 싶고, 세계 모델 10위 안에도 들고 싶다"


모델 김다울, 나의 기억 속 사진 한장으로 남겨져 있지만..


김다울, 한혜진, 모델 김다울, 모델 한혜진, MBC 스페셜 모델, MBC 스페셜, 모델 자기 관리, 모델 김다울 죽음, 한혜진 눈물, 이슈, 사진 김다울, 한혜진, 모델 김다울, 모델 한혜진, MBC 스페셜 모델, MBC 스페셜, 모델 자기 관리, 모델 김다울 죽음, 한혜진 눈물, 이슈, 사진

 모델계를 잘 모르는 분들에게는 개척분야로만 여겨질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모델 故 김다율, 그녀는 모델계의 1% 였으며, 아시아를 대표하는 모델 이였습니다. 그것은 알아주시길 바래보네요. 저도 잘 모르는 사람 중 한명입니다. 아주 오래전 케이블 TV를 통해서 처음 알게 되었던 모델 김다울 의 존재. 그러나, 다시 소식을 들을 때는, 9시 뉴스에서 만나게 되었던 소녀 였습니다. 다시금 그 안타까움은 말할수가 없네요. 작년 자살로 생을 마감했던 모델 김다울, 여러분의 기억에는 어떤 사진으로 남겨져 있으신가요? 모델 한혜진의 오열의 눈물은, 그녀를 더 가까이서 바라봐주지 못했음을, 지켜주지 못했음을, 아쉬워했기 때문이라 생각됩니다. 패션계, 모델계가 대중들도 조금 더 가까이에서 바라봐주기를 바라게 되네요. 

그녀가 다진 길이 헛되이게 끝나지 않기를 다시금 바라게 됩니다.

김다울, 한혜진, 모델 김다울, 모델 한혜진, MBC 스페셜 모델, MBC 스페셜, 모델 자기 관리, 모델 김다울 죽음, 한혜진 눈물, 이슈, 사진 김다울, 한혜진, 모델 김다울, 모델 한혜진, MBC 스페셜 모델, MBC 스페셜, 모델 자기 관리, 모델 김다울 죽음, 한혜진 눈물, 이슈, 사진 김다울, 한혜진, 모델 김다울, 모델 한혜진, MBC 스페셜 모델, MBC 스페셜, 모델 자기 관리, 모델 김다울 죽음, 한혜진 눈물, 이슈, 사진




* Daum 아이디가 있으신 분은 버튼을 클릭, 새로 올라오는 제 글을 쉽게 받아보실 수 있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