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고양이

고양이

고양이

고양이는 집사의 발소리만 들어도 뭘 할지 아는 듯합니다. 고양이의 귀는, 형광등 불 켜는 소리 하나에도, 쫑끗! 역시..발소리만으로 뭘 알긴 개코를 아나~싶습니다. 그저, 머리 속에는 10분전에 밥먹었어도, 또 밥을 생각하는 녀석들이죠. 고양이의 눈과 귀는 발..소리 대신 밥..소리에 최고로 발달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달그락, 찬장 문여는 소리에 뛰어 나오는 양양이 입니다. 오늘은, 저녁으로 맛있는 라면을 끓어먹을까 해요. 자고로, 어떻게 라면을 끓여 먹는가~ 각자의 레시피가 있으시지만, 매콤한 걸 좋아해서~ 매콤 라면을 만들어 볼까 합니다. 가스불 딱! 소리와 함께 코 벌렁거리면서, 엄청나게 웁니다.이럴때는 쌩무시가 가장 좋은 방법인 듯해요. 자꾸 주면, 버릇 나뻐져서..

라면 라면

다음 view 베스트 글 + 더하기
씨디맨 님 - 라면을 맛있게 끓이는 방법 스프를 먼저 넣는 이유 [링크]

라면 라면

안성탕면 + 매운 고추 1/2 개 + 마늘 1쪽 을 넣으시면 얼큰 하고, 매콤하니 속이~ 시원해짐을 느끼실수 있답니다. 다른 제품의 라면에서도 똑같이 넣어서 드시면 맛있는데요. 안성탕면이 맛도 좋고 가장 저렴해서 양껏 구입해서 자주 이용해 먹고 있답니다.

옥션 [링크] 삼양라면 20봉 무료 배송을 하고 있어서 구입했답니다. 가격은 20봉 11,600원 이에요.
라면은 심심풀이 음식이라, 혼자사시거나, 쟁겨두고 드시는 분들에게는 괜찮지 않나 싶습니다. ^^

라면 라면 라면

다음 view 베스트 글 + 더하기
영민C  님 - 라면에 계란 제대로 푸는 방법 [링크]

라면

라면 + 김치 = 환상의 조합

침이 고이시죠? 어여 한젓가락 하시지요~



고양이, 라면

나도 한 젓가락 주면 안될까?

사람이 먹는 음식은, 고양이가 먹으면 안돼.



고양이

면은 먹어 된다고 했어! * ㅜ *

너희를 위한 선택이야, 배부르지만 먹는거야.



고양이, 라면

인간적으로 국물만은 남겨

국물이 제일 나쁜거래, 식은밥 말어 먹을꺼야.



고양이

  고양이가 예쁘다고 식사 시간 외에 주면, 이렇게 된답니다. 조금전에 저녁 먹었음에도 불구하고 밥소리 때문에 울어버리는 고양이 입니다. 다시, 다이어트로 쪼여야 겠어요. 절대적으로 밥소리에 현혹된 녀석들, 라면 끓이는 4분동안 엄청나게 울었지요. 그 소리를 해석 하자면, "달라~나 달라! 뭔지는 모르지만, 나도 달라! 먹는거면 당장 달라" 라는 정도가 되겠죠? 저 멀리 삐져가지고, 눈을 야리는(?) -_-+ 냥냥이와, 저 멀리서 냥냥이가 주면, 달려와 먹으려는 애기의 모습이였습니다.

고양이





* Daum 아이디가 있으신 분은 버튼을 클릭, 새로 올라오는 제 글을 쉽게 받아보실 수 있어요.
그리고 추천에는 로그인도 필요 없으니,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의 손바닥 한 번 눌러 주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