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강원도 여행 스마트하게 즐길수 있는 맛있는 여행이야기 토스트

국내 스마트폰 사용자가 2천500만명을 넘어서고 있는 시점에서, 이제는 여행도 스마트하게 즐길수 있게 되는 것 같습니다. 강원도 여행을 계획하시고 계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가 하나 있는데요. 강원도청에서 다양한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테마여행서비스인, 토스트(TOaST:Tour and Story)를 개발하였다고 해요. 보다 쉽고 편리하게 강원도 여행을 할 수 있도록 스마트폰 사용자들에게 도와주는 서비스 인데요.

[바로가기] http://www.toast.or.kr/ (국내 여행 추천, 강원도 여행지 추천, 강원도 여행 코스, 여행 어플 추천)

그렇다면, 토스트(TOaST:Tour and Story)란 무엇인가? 여행객들에게 강원도 여행지 추천 및 강원도 여행코스를 알려주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인데요. 보통의 토스트 처럼, 이 앱에도 다양한 맛을 입맛따라, 고르고 즐기고 느낄수 있겠금 구성 되어있습니다.


토스트(TOaST:Tour and Story)의 맛은, 테마여행, 맛집, 숙박, 축제, 강원길, 특산품으로 총 6종류로 되어있습니다. 강원도를 여행하고자 하는 여행객들의 입맛에 맞춰서 정보를 소개해주고, 알려주는 방식인데요. 특히, 자신이 다녀온 강원도 여행 코스를 소개 할 수 있겠금 되어있습니다. 자신의 생각과 여행후기를, 그리고, 느꼈던 점과 불편했던 점을 공유할 수 있는 소통의 앱 이랄까요?


여행 한번 떠나려 하다보면, 준비해야 할 것들이 참 많죠. 주변 지인들에게 묻고 물어서, 추천 받은 여행지를 골랐다 하더라도, 숙박이라던지, 식사해야하는 곳, 그리고, 관광명소, 또한, 쇼핑거리도 알아봐야하고요. 때로는, 가족과의 의견충돌로 상당히 시간이 많이 걸리기도 합니다. 이럴때, 스마트하게 토스트 앱을 이용해보면 어떨까요?

토스트 앱은, 스마트폰의 GPS 기능을 활용해서 주변 관광지와 먹거리 숙박 등 여행에 관련된 정보를 실시간으로 검색하는 것이에요.


강원도 청평사를 검색하게 되면, 이 지역의 기본정보와 상세정보를 얻을 수 있어요. 그리고, 다녀온 사진으로 방문기도 바로 작성하여, 다른분들에게도 소개도 할수 있답니다.



토스트 앱에서 맛집을 추천 및 소개받을수 있는데요. 먼저 다녀온 분들의 리뷰 및 반응들을 보면서, 지역 특산물 음식점을 알아 볼수 있답니다. 보통은, 여행의 추억은 먹거리 아니겠어요? 제대로 골라서 먹어야, 후회없는 여행이 되기에, 주변평을 잘 찾아볼 수 있는 토스트 앱을 이용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피곤한 몸을 이끌고, 바가지 요금 얻어가면서 잠을 청할 수는 없겠죠? 토스트 앱에서 '숙박' 화면에서 정보를 얻어보세요. 특히, <테마별 숙박>이라는 부분을 보시게 되면, 오두막, 호텔, 콘도, 펜션, 등등 기억에 남는 숙박을 골라보는 재미가 있겠더라고요. 동화속 오두막?! :)



여행을 쉬러만 가지는 않겠죠? 즐길수 있는 축제, 놀이문화(?)를 만나러 가기도 하니까요. 축제현장! 가족과, 아이들과 함께 강원도 여행을 계획한다면, 축제 하나는 보고가야, 여행이 여행이 아니겠어요?



토스트 앱 중에서, '강원길' 화면을 보시면, 드라이브 코스가 나오는데요. 꽉 막혔던 도심을 떠나서 왔는데, 진정한 바람 한번 못 쐬이고 가면 우울하잖아요. 이미 다녀온 많은 분들이 추천하는 강원도 드라이브 코스를 토스트 앱에서 실시간으로 체크를!



여행 갔다가, 그냥 돌아올수는 없는 법! 여행에서의 추억으로 하나쯤 구입하고 싶은 지역별 특산물(?)이 있기 마련이죠. (워낙 먹는거에 욕심이 많아서요) 강원도만의 특산물을 확인 할 수 있는 토스트 앱이에요. 우선, 토스트 앱에서 어떤 특산물이 있는지 확인 후, 바로 구입도 가능, 배송도 가능!


▶ 실시간 순위: 여행, 맛집, 숙박, 강원길, 축제 등 실시간 순위를 알려준다
▶ 토스트 앨범: 여행, 맛집, 숙박, 강원길, 축제 등의 다양한 이미지를 보여준다.
▶ 테마여행: 각각의 색다른 테마별로 여행을 추천해 준다.
▶ 체험여행: 농산어촌 체험, 이색체험 등 체험을 위주로 하는 여행을 보여준다.
▶ 계절여행: 봄, 여름, 가을, 겨울 각 계절에 어울리는 여행을 추천 해준다.
▶ 문화, 레저: 문화나 레저스포츠를 추천해 주는 메뉴 이다.

이전에는 블로그에서 일일히 검색해서 ,여행 정보를 얻었던 것과 달리, 이제는 토스트 앱 하나에서, 쉽고 간단하게 확인 할수 있는 것 같아요. 말그대로 바삭바삭한 '토스트'의 맛을 느낄수 있는 앱인 것 같은데요. 자신의 입맛 따라서 6가지 토스트 맛을, 주변 사람들에게 소개해하고, 추천해 줄수 있는 앱 인것 같아요. 여행에서 얻는 즐거움을 소통할 수 있는 앱 '토스트', 강원도 여행 계획 하신다면, 한번 활용해 보세요.
 
+) 스마트폰에서 사용하는 토스트 어플만 있는 것이 아니라 웹버전도 있답니다.

[바로가기] http://www.toast.or.kr/ (국내 여행지 추천, 강원도 여행지 추천, 강원도 여행 코스, 여행 어플 추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