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가 다음뷰 추천 블로거 배너에 소춘풍 이름이 나오고 있어요. 블로그 개설 후 처음으로 다음뷰 추천 블로거 구독해보세요 배너에서 등장 했답니다. 정말 오랜 기다림 끝에 소춘풍 이라는 이름이 구독해보세요~ 라는 배너(?)에 나오고 있어요. 다음뷰 화면에서 오른쪽 편에서 뜨는 view 추천 블로거를 구독해보세요 라는 배너(?)가 있는데요.

현재, 글을 작성하면서도 계속 새로고침 하면서 보고 있어요. 혹시나, 사라질까봐~ 캡쳐 해서 시간도 찍어넣었답니다. 우훗! 제가 왜이렇게 기분이 좋은가 하면요. 저 배너에 내이름도 한번, 나도 한번 등장했으면! 하는 바램을 다음뷰 가입 부터 늘 바래왔거든요.


여름밤 소나기 때문에 덥고 습하고, 불면증 까지..한방에 훅!


다음뷰 추천 블로거 배너, 다음뷰 추천 블로거, 다음뷰 배너, 다음뷰, 소춘풍, 리뷰

어제 내린 비때문에, 덥고 습하고, 불면증까지 있어서 잠을 못이루고 있었는데요. 기분이 너무 좋아서, 잠이 오기 시작 하네요. 뭔가 푹 잠이 올 것 같은 기분이랄까요? 아! View 추천 블로거를 구독해보세요~ 이 배너(?)는 다음뷰 293,724 블로거 분들 중에 선택되는 것이라서, 더욱 뿌듯해요.

제가 블로그를 잘 운영하고 있구나~ 싶기도 하고요. (으음?!) 다음뷰에서 추천해 주는 만큼 잘하고 있는걸까? 하는 생각도 들어요. 올해에는 베스트 글이 선정된 것이 거의 없지만, 꼭 많은 사람들에게 읽혀지는 베스트 글이 되지 못하더라도, 제 이야기가 누군가에게는 공감이 되고, 어떤 부분에서는 도움이 되기를 바라면서 블로그를 운영할 꺼에요.

처음 찾아와 주신 분들에게, 저는 고양이 두마리의 생활 이야기와 다양한 제 삶의 이야기를 블로그에 남기고 있는 닉네임 소춘풍 이라는 블로거 입니다. 벌써 2011년의 하반기 이네요. 남은 올해에도 제 이야기는 꾸준히 진행이 됩니다. 함께 동반해주실 분들은 구독을 확인해주세요. 그리고, 소중한 댓글은 저에게 힘이 됩니다. ^^

(저만의 생각) 2011년 하반기, 뭔가 잘 풀릴 것만 같아요.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신 모든 분들 아자 아자!화이팅 입니다.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