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 바디 맛사지기 사용해 보니


  맛사지기, 맛사지 기구 하나쯤은 집에 있으시죠? 혹시, 없으시다면, 이 포스트에 집중해 보세요. 저는 맛사지 기구를 자주 사용하는데요. 일명 '덜덜이' 라고 불리죠. 맛사지 기계인 '덜덜이'는, 정육점 불빛인 붉은 색 빛을 내뿜으면서, 마사지를 해주는 기계를 말합니다. 주로, 물리치료실에서 만나보게 되는 붉은 색 빛이죠. 마사지기 '덜덜이'는 장점도 많지만, 한가지 큰 단점이 있답니다. 붙잡고 있는 손마저 덜덜덜~떨게된다는 점인데요. 마치, 수전증 걸림 사람처럼 덜덜덜~떨게 됩니다. 단점 때문인지, 최근에는 사용을 못했는데요. 이번에 구입하게 된 마사지 기구는, 단점 없어서 더욱 만족도 높습니다. 자연주의에서 나온 N 바디 맛사지기 입니다.  마사지 기구 판매대에서 1시간(?)정도 이것 저것을 제 몸에 사용해보다가, 발견했죠. 잠깐 사용했을 뿐인데, 목과 등에 뭉쳐있던 근육이 확풀려서 바로 결정했답니다. )b

마사지 기구

 마사지의 효과는 너무나도 잘 알고 계실꺼 생각되기기 때문에, 따로 설명 없어도 아시죠? [자세히 보기] 혹시, 집에서 맛사지 기구 사용하고 계나요? 맛사지기, 맛사지 기구는, 블로그 때문에 생기는(?) 목디스크, 허리디스크에 매우 효과적인 간접적 치료 방법이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구부정한 자세와 새우 목으로 컴퓨터를 할 때면,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게 되죠. 이러한 스트레스는 몸을 굳게 만들고요. 이럴때, 간단한 스트레칭도 좋지만, 맛사지 기구를 이용하시면, 조금 더 효율적으로 몸을 풀리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체험이지만, 마로양도 엄청 중독되었다는)

N 바디 자연 주의 마사지 상품 [자세히보기]

마사지 기구

 자연주의에서 나온 N바디 맛사지기를 구입한 것인데요. 이마트에서 구입한지 꽤 되어가고 있습니다. 평상시 몸상태가 좋지 못한지라, 항상 맛사지 기구를 옆에 붙들고 사는데요. 최근 사용해 본, 다른 맛사지 기구 보다 사용감이 좋답니다. 가격도 4,500원이고요. 근처 이마트 또는, 인터넷 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특이한 모양만큼, 다양한 방법으로 부위별 마사지 방법이 가능한데요. 아래를 사용법을 읽어보세요.

N 자연 바디 마사지 기구 부위 별 사용 방법 [자세히보기]
1) 등 : 척주를 따라서 마사지를 한다. 뼈를 마사지 기구로 누르면 아픕니다.
2) 어깨 : 기구의 가운데 부분이 어깨에 걸치도록 하고, 자연스럽게 팔목 쪽으로 누르면서 내려옵니다.
3) 팔 : 판 전체를 기구의 가운데 들어간 부분이 겹치도록 해서 마사지를 합니다.
4) 다리 : 허벅지는 등마사지 처럼, 종아리는 팔 마사지 처럼, 마사지 기구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 특히, 샤워 하실 때, 비누칠을 하시고 이용하시면, 더욱 시원한 마사지가 됩니다. )b

마사지 기구

혹시, 마사지 중독자? 절대, 그렇지는 않습니다. 연간 행사(?)로 가는 목욕탕! 그 곳에서 전신 마사지를 받는 건 좋아하지만요. 저희 동네 목욕탕은 구식인지라, 500원이면 전신마시지 30분을 이용할 수 있답니다. 왜 이렇게 맛사지를 좋아하는지는, 한번 몸이 풀려본 분들이라면 아실듯 합니다. 목욕탕은 매일 갈수 없기에~ 저렴하고, 가볍고, 마사지 효과 마저 뛰어난 자연주의 표! N 바디 마사지기, 좋습니다. ^^

미스테리 하나. 목욕관리사분들의 2만원짜리 마사지 가, 마사지 기계 500원 보다 못한 이유는 뭘까요?


N 바디 자연 주의 마사지 상품 [자세히보기]



* Daum 아이디가 있으신 분은 버튼을 클릭, 새로 올라오는 제 글을 쉽게 받아보실 수 있어요.
그리고 추천에는 로그인도 필요 없으니,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의 손바닥 한 번 눌러 주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