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KFC 신제품 치즈 후렌치후라이! 먹어보셨나요? 지나가는길에 KFC 신제품 치즈 후렌치후라이 광고를 보게 되었는데요.  KFC 매장 창문에 붙어있는 신제품 치즈 후렌치후라이 모습을 보신적있으신가요? 치즈에 후렌치후라이가 적셔저있는 듯한 모습을 보고 있자니 저절로 KFC 매장안으로 발길이 닿게 되더군요.

아직 KFC 신제품 치즈 후렌치후라이 안먹어보셨다면 제 리뷰가 도움이 되기를 바래봅니다. 치즈를 싫어해도 KFC 신제품 치즈 후렌치후라이 광고 보면 그냥 훅! 먹어볼까 하게 될텐데요. KFC 신제품 치즈 후렌치후라이 맛을 적어봅니다.

KFC 신제품 치즈 후렌치후라이, 치즈 후렌치후라이, KFC, KFC 신제품, KFC 신제품 치즈 후렌치후라이 가격, KFC 리뷰, 리뷰, 음식, 인스턴트 리뷰, 사진


KFC 매장에 붙어있는 신제품 치즈 후렌치후라이 광고에요. 치즈 탕속에서 떠다니고 있는 KFC 치즈 후렌치후라이! 맛이 어떨까 하는 분들이 매장 밖에서 어슬렁~ 저도 그중 한명이였지만요. KFC 치즈 후렌치후라이 가격 1600원 인데요. 요즘 신제품이다고 해도 리메뉴얼 이라면서 변한 건 없는데 가격만 올리는 상술이 많은지라 고민하면서 질러본 KFC 치즈 후렌치 후라이 랍니다.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은 마구 주문해서 먹을 듯한 광고..치즈 탕속에서 둥둥~ 시선 사롭잡기에는 딱이였는데, 맛은 어떨까요?


KFC 신제품 치즈 후렌치후라이, 치즈 후렌치후라이, KFC, KFC 신제품, KFC 신제품 치즈 후렌치후라이 가격, KFC 리뷰, 리뷰, 음식, 인스턴트 리뷰, 사진


"고소한 나초 치즈소스와 파슬리 가루로 맛과 멋을 더한 치즈 후렌치 후라이, 갓 튀겨내 간을 맞춘 감자튀김에 식상한 소비자들에게 차별화 된 감자 튀김을 맛볼 수 있도록 했다." 라고 KFC 에서 설명을 하지만, KFC 치즈 후렌치후라이 맛평가는 '별로 or 보통' 정도로 나뉘는 것 같아요. 저도 평가를 거들어보자면 거품 가격으로 느껴지더군요. 제 입맛에는 별로였답니다. 개인의 취향이 반영된 입맛 평가 이기에~ 차이는 있겠죠?

일반 후렌치 후라이랑 가격 차이가 몇 백원 밖에 안 나지만, 몇 백원 더 내서라도 이걸 고집 할 필요는 딱히 없는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피자 치즈 들어간 것이 아니라, 그냥 노란 치즈가 들어가 있어서 좀 느끼한 맛이 있었는데요. 사람에 따라 호불호가 많이 갈릴 것 같습니다.

치즈를 푹 찍어서 한입! 기분은 좋은데, 맛은..그닥~ 이랄까요?




새로나오는 것들은 다 먹어보고싶은 충동적인 식욕.. OTL


*Daum 아이디가 있으신 분은 버튼을 클릭, 새로 올라오는 글을 쉽게 받아보실 수 있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