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겁많은 고양이 경계심 심해서 생기는 불편함! 겁많은 고양이 일수록 고양이가 경계심이 심하다고 하는데요. 고양이의 생존본능이 담긴 고양이 경계심 이라고 하지만 겁쟁이 고양이 애기의 경우 신경과민성 고양이 라고 불릴 정도로 상태가 심각하답니다.

겁많은 애기 녀석은 제 발자국 소리만 들어도 깜짝 놀라서 숨을 정도인데요. 겁많은 것이야 어쩔수 없다고 하지만! 먼지 많은 침대 밑에 숨고 천장 위에 숨으려고 해서 골치가 아프답니다. 냥냥이의 경우는 겁이 너무 없어서 밖에 나갈까봐 문제인데 애기는 겁이 너무 많아서 숨어버리는 장소가 문제 이죠.

겁 많은 고양이, 고양이 경계심, 겁많은 고양이 경계심, 고양이 생존본능, 고양이 애기, 신경과민성 고양이, 겁 없는 고양이, 고양이 숨는 장소, 고양이, 고양이 사진, 리뷰, 동물, 사진

고양이 애기 "금방 뭐...뭔가가..어디선가..이상한 소리가.."


옆 방에서 오는 발자국 소리만 들어도 경계 하고 숨어버리는 겁많은 고양이 애기 랍니다. 먼지 쌓인 침대 밑으로 쏙! 천장 위로 쏙! 아주 깊고 어두컴컴한 곳으로 숨어버리는 고양이 애기 인데요. 사람 손길 안닿는 곳 자신이 안전하다고 생각하는 곳이 천장과 침대 밑 인 것 같아요. 하지만, 그곳의 문제점은 쌓여있는 먼지 이죠! 방안에 먼지가 팡팡!

한번씩 청소를 해도 쌓이는 건 먼지요. 또 다른 쌓임은 스트레스 랄까요. 문밖 계단에서 발자국 소리만 나도 귀를 쫑긋 거리며 가슴이 쿵쾅쿵쾅 뛰는 고양이 애기 인데요. 하루에도 수십번씩 가슴이 철렁 내려앉는 것 같은 모습을 보여준답니다. 고양이의 경계심이 생존 본능이란 것은 알고 있지만.. 안전한 집에서 까지 생존본능 발산 할 필요 없는데 말이죠.

너무 소심한 것 같아서, 종종 미울 때가 많답니다. "야! 숨을 장소를 만들어줘도, 딴 곳으로 숨냐!" 화내면, 더 깊이 숨어버리는 말썽쟁이! 겁많은 소심한 고양이 애기 에요.

스트레스는 반으로 나누면, 서로 피곤 해지는 듯 합니다. 에휴~

* Daum 아이디가 있으신 분은 버튼을 클릭, 새로 올라오는 글을 쉽게 받아보실 수 있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