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고양이 마음 풀어주는 뇌물 이라도, 삐진 고양이 마음에 들어야 하겠죠? 고양이 마음도, 사람 마음 처럼, 너무나도 연약해서 잘 삐지고, 토라지기 까지 하는데요. 고양이 삐진 마음 풀어주려고, 뇌물도 받쳐봅니다. 하지만, 그걸 받느냐 마느냐도, 고양이 마음 이겠죠? 삐진 고양이 눈치 봐야 할 때면, 울화(?)가 터지기도 하지만, 금새 웃게 됩니다. 고양이 마음 풀어주는 뇌물 이라고 해봤자, 사료 듬뿍 이나, 간식인데요. 삐진 고양이도, 기쁨의 소리로 반겨주는 뇌물이랍니다. 단, 배부른 상태에서는 뇌물의 효력이 없겠죠? 오늘의 포스트, 삐진 고양이 애기 사연을 풀어봅니다.


이거 받고, 화 풀어라~


 고양이 애기의 경우, 삐지면... 너무나도 삐져있다는 티를 잘 낸답니다. 고양이가 아니라, 사람이라고 느껴질 정도의 표현력 이랄까요? 억울하다는 표정에서부터, 울먹이는 표정까지, 다채로운 안면 연기력을 가지고 있는, 고양이 애기 랍니다. 삐져있을 때면, 간식이라는 뇌물로, 마음을 어루고 달래주는데요. 집게 손가락에 든 빵조각도, 본체만체 합니다.

 인내력이 담긴, 고도의 튕김질 이랄까요?


아.. 이거 뭔데? 맛...맛있나?


  고양이 애기의 너무 간보고 있는 모습! 저 얄미운 표정! 너무 얄밉습니다. 이런 모습을 만날 때면, 울화가 터지다가도, 피식! 웃게 되는데요. 마음 풀어주는 뇌물 이라도, 고양이 마음에 들어야, 그 효력이 있는 것이겠죠. 배고픈 상태에서는, 뇌물 확률 100% 이지만, 배부른 고양이에게 간식 뇌물 이란, 골라먹는 재미 인 것 같습니다.

  삐진 고양이 마음 풀어주는 간식 .. 삐진 이유라도 알면 좋을텐데 말이죠.


* Daum 아이디가 있으신 분은 버튼을 클릭, 새로 올라오는 글을 쉽게 받아보실 수 있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