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나 치어리딩] 시선집중 세바퀴 지나 치어리딩 - 고등학교 시절 지나 치어리딩팀 단장으로 활약 했다고 해요. 지나 치어리딩은 세바퀴에 출연하여 깜찍한 율동과 함께 지나 치어리딩이 더해져, 스튜디오에 있는 출연진들의 박수를 받았다고 합니다. 지나 치어리딩은 현재 포털사이트의 실시간 순위 상위에 오를만큼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몸매종결자 지나, 마네킹걸 지나, 등등 지나에 관한 소식이 줄을 이어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상큼 발랄하고, 매사에 긍정적일 것 같은 지나의 성격이, 세바퀴에 잘 녹아서 방송되어 재미있게 봤었던 것 같아요. 박수 받기에 충분했던 지나 치어리딩 이였답니다.

지나, 지나 치어리딩, 지나 세바퀴출연, 지나 고등학교, 지나치어리딩, 지나 치어리딩팀, 몸매종결자 지나, 마네킹걸 지나, 리뷰, 리뷰.Review, 세바퀴, 이슈, 지나 사진
  
 지나 치어리딩 솜씨는 캐나다에서 태어나 19살에 한국에 온 지나이기 때문에 가능했던 것 같습니다. 지나는 고등학교 치어리딩 팀에 소속되어, 치어리딩을 배웠다고 하는데요. 역시, 끼있는 가수들의 재능은 학창시절에서 부터 발휘되는 것 같죠? 세바퀴에 방송된 지나 치어리딩 이외에도, 한국에 온지 얼마 되지 않았을 때의 에피소드도 화제입니다. 지나는 친구들로 부터, "너는 무슨 띠야?" 라는 물음에, "노란띠" 라고 대답해 스튜디오와 시청자들을 폭소케 하였는데요. 지나가 노란띠라 대답한 이유는, 아버지가 태권도를 하셨기 때문에, 태권도 단을 이야기 하는줄 았다고 합니다. 캐나다에서 태어 19살에 한국에 왔기에, 이런한 에피소드들도 있는 것이겠죠. 언뜻 엉뚱 하지만, 쾌활하고 활발한 가수 지나인 듯 합니다.

 세바퀴에 방송된 지나 치어리딩 이외에도, 방송 출연분을 통해서 자신을 알린 지나 인듯 해요. 어제 세바퀴 출연자 중에서, 가장 활발 상큼 한 출연자가 아니였나 생각됩니다. ^^ 블랙 엔 화이트 라는 노래로 1위까지 하고 바로 세바퀴 진출! 앞으로도 발전하는 가수가, 그리고, 더 왕성한 활동을 하는 가수가 되기를 바라게 되네요.

지나, 지나 치어리딩, 지나 세바퀴출연, 지나 고등학교, 지나치어리딩, 지나 치어리딩팀, 몸매종결자 지나, 마네킹걸 지나, 리뷰, 리뷰.Review, 세바퀴, 이슈, 지나 사진

유전자 원망은, 연예인도 연예인을 보면서 하게 되나봅니다. ㅎㅎ



* Daum 아이디가 있으신 분은 버튼을 클릭, 새로 올라오는 제 글을 쉽게 받아보실 수 있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