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고양이


고양이



고양이



고양이



고양이



고양이

기능성 음료 에네르기 구입 11번가 [링크] , 옥션 [링크] 에서 확인해 보세요.

고양이

Me , Too~ 나야 고맙지. ^^

 고양이 들은, 원래 잠이 많아서, 피로누적 이라는 단어가 어울리지 않습니다. 고양이 냥냥이, 애기도 마찮가지에요. 너무 많이 자서, 피로회복제가 필요가 없습니다. 혹시나 해서 냄새를 맡겠금 했는데요. 다행하게도, 좋아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몇 번 냄새를 맡아보더니, "물이나 마셔야지" 하고, 가더군요. (속으로, yes...^^;_) 기능성 음료 에네르기, 마시고 나면, 배터리 한칸 충전되는 기분이 든답니다. 오로지, 제 느낌이니까요, 참고만하시고요. 피곤하실때, 피로가 누적되었다 생각되실때, 기회가 되시면, 한번 드셔보시면 좋을꺼 같습니다. 솔직히, 강추는 아니더라도, 원추 정도는 되는 것 같아요. GS25 와, 자판기, 그리고, 11번가 [링크], 옥션 [링크]에서판매 되고 있습니다.

고양이

 에네르기 음료의 전략인 '식물성 Guarana (과라나) 카페인 8%' 함유는 어떤 효과가 있길래, 기능성 건강 음료(?) 라고 불리는 걸까요? Guarana (과라나) 란 무엇이고, 효과는 어떠할까? 네이버 지식인 의 정보를 요약해서 올려봅니다.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더 보기를 클릭해주세요.

- 몸의 피곤을 풀어주며 정력에 좋다.
- 심장과 혈액순환, 뇌활동을 촉진시켜 준다.
- 뇌세포의 기능을 활발히 해주고 장과 위를 편안하게 해주는 작용을 한다.
- 커피의 약 3배(4.3%)에 달하는 카페인 함유
- 브라질 : 강장, 최음효과 / 남미 : 강장, 흥분성 음료로 사용
- 정신적인 스트레스 해소, 머리를 맑게 해준다.
- 배뇨촉진, 이뇨제, 해열제, 비만예방, 노화방지, 전염병 예방 및 소화 불량에 좋다.
- 매일 먹게 되면 몸 안의 노폐물을 제거한다.

출처: 네이버 지식인


기능성 음료 에네르기 구입 11번가 [링크] , 옥션 [링크] 에서 확인해 보세요.








* Daum 아이디가 있으신 분은 버튼을 클릭, 새로 올라오는 제 글을 쉽게 받아보실 수 있어요.
그리고 추천에는 로그인도 필요 없으니,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의 손바닥 한 번 눌러 주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