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웨딩컨설팅, 제이웨딩과 함께하는 행복한 결혼준비 알아보다


일생에 한 번 있는 결혼식은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부부에게 무척이나 특별한 의식이자 행사다. 그 누구도 자신의 결혼식을 허투루 치르고 싶은 사람은 없을 것이다. 그래서 예비부부는 예식장에서부터 드레스, 혼수까지 꼼꼼하게 체크하고 준비한다. 이 과정에서 티격태격하는 것도 그만큼 결혼식이 중요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간혹 겉만 번지르르한 유혹에 넘어가 결혼식을 망치는 경우도 있다. 웨딩컨설팅 업체가 이익에만 급급해 고객의 마음을 제대로 어루만지지 못해 인생 최대의 축제에 불상사가 발생하는 것이다.
 

웨딩컨설팅, 제이웨딩, 선예 결혼식장


원더걸스 선예 씨도 제이웨딩을 통해, 아름다운 결혼식을 진행하였다고 하죠.

<제이웨딩>은 인생 최대의 축제이자 이벤트인 웨딩이 가장 아름다운 순간으로 빛날 수 있도록 세련된 감각과 열정으로 충만한 최고의 실력파 플래너들이 함께 한다. 예비신부들의 결혼준비 스트레스를 덜어줄 전문 웨딩플래너는 예식장, 드레스, 헤어, 메이크업, 웨딩 사진, 혼수 등에 관련된 수준 높은 정보와 풍부한 현장 경험을 통한 객관적이고 생생한 정보를 제공한다. 풍부한 현장 경험과 탁월한 전문성을 갖춘 웨딩플래너들이 결혼 전반에 걸쳐 고객들과 밀착동행하면서 단순한 길잡이를 넘어 최상의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멘토와 조율사 역할을 자처하고 있다.



제이웨딩은 결혼준비에 필요한 제반 정보를 제공하고, 보다 실속있고 편리하게 결혼준비를 할수 있도록 웨딩전문플래너가 예산설계 및 기획을 대행해 주는 업체 입니다. 발품팔아가며 개별적으로 준비했을 때보다, 투자되는 시간과 비용을 절감하여, 더욱 더 안정적인 결혼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죠.



제이웨딩 컨설팅 절차를 보자면, 위의 순서로 진행된다고 해요. 보통 웨딩홀이 정해지면, 웨딩플래너가 도움을 주는 방식이지만, 제이웨딩 컨설팅은 웨딩홀에서부터 결혼 예복, 메이크업, 스튜디오 촬영 등 결혼에 필요한 모든 절차를 신랑신부의 입맛에 따라 선정 할 수 있다고 해요.



실속 웨딩패키지를 선택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웨딩플래너 이죠. 그리고, 결혼 관련 업체의 피해 사례를 왕왕 볼수 있는데, 이를 고려해볼 때 예식에 필요한 업체 및 상품을 직접 선택해서 계약 할 수 있기 때문에 피해를 미연에 예방 할 수 있다고 해요. 밀착동행 서비스 이죠.



정찰제 없이 부르는게 값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제이웨딩만의 합리적인 가격을 만나볼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죠. 특별가격으로 제공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원스톱 맞춤형 예식스타일 제안! 선택만 하시오~ 랄까요? ^^



정리해보자면, 제이웨딩은 전문가와 함께 해서 든든하고, 경제적이고, 또 편리한, 신랑신부의 선택 할 수 있는 폭도 넓고 말이죠. 하나하나 체크하다보면, 자칫 결혼전부터 싸움 날 수도 있다고 하잖아요. 그런점에서 웨딩플래너의 절차를 따라서 신속하고 정확하게 결정할 수 있다는 결혼스트레스를 줄일수 있을꺼에요. 


원더걸스 선예도 만족한 제이웨딩 이라고 하죠. 신랑신부의 예비출발이기도 한 웨딩계혹, 제이웨딩과 함께라면 더욱 알차게 준비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필수이미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