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고양이 건강식 첫번째 '요플레'


 고양이 건강을 위한 첫번째는, 음식에서 준비 되는 것이 아닌가 생각이 됩니다. 사람과 마찬가지로, 어떤 음식을 먹는 것에 따라서, 몸 속으로 좋은 영양소를 얻어서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는 것이 아닐까요? 고양이 건강 음식으로 첫번째 추천하게 되는 음식이자, 간식은, 길에서도 구할수 있는 '요플레' 입니다. 요쿠르트 아주머니에게서 살수가 있지요. 대형마트에서는 개당 364원 살수 있습니다. 호강하는 고양이? 추천하는 요플레가, 고양이가 얼만큼 좋아하고, 고양이에게 어떻게 좋은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요플레 하나에도 사랑을 담아서



고양이


고양이


고양이


고양이


고양이


고양이






고양이는 요플레를 좋아해요


  요플레 특유의 '발효-유산균'은 고양이에게도 무척 좋다고 합니다. 고양이는 스트레스나, 음식을 잘못먹어서 일어나는 설사가 참 잦은 편인데요. 요플레를 먹이면 장 에 좋습니다. 다만, 국내의 일반 딸기맛, 복숭아맛 등의 요플레에는 '인공 착향료, 당분' 등이 너무 많이 함유되어있어서 몸에 안좋다고 하네요. 가장 좋은 요플레는, 역시, '플레인 요거트'이겠죠. 플레인은 아무것도 포함되지 않은 순수한 떠먹는 요구르트이기에, 속이 부실한 고양이들에게는 안성맞춤 건강식이 될껍니다. 호강하는 고양이..사람보다 더 잘 챙겨먹는 것 같은데요? ㅋㅋ 시간 여유가 되신다면, 직접 집에서 만들어 주시는 것도 좋을꺼 같습니다. 요플레 만들기~은근 손이 많이 드는 일이지만, 더 건강식으로 만들수 있지 않을까요?
( 열심히 만들었지만, 고양이가 안먹는다면...더 좋은 일이 될지도 모릅니다. ^^ )


고양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