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화제의 고양이, 3초 최면고양이


  신기하게도 3초만에 최면에 걸린듯이, 잠들어버리는 고양이를 보신적 있으신가요? 중국의 동영상 커뮤니티에서 ‘3초 고양이’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화제라고 합니다. 잠든 척인지? 아니면 정말 최면에 걸린 것인지? 동영상을 보면서도 신기할 뿐이네요. 다른 고양이와 다른, 너무나도 특이한 재주를 가진, 이 고양이는 현지 뉴스에서도 소개되었답니다. 어디든 누워 코를 몇 번 문지르기만 하면 그대로 잠이 들어버리는, ‘누가 엎어가도 모를 만큼’ 깊이 잠드는데 걸리는 시간은 3초에 불과하다는 이 고양이를 확인해 보세요.

동영상을 클릭해 보세요



 
 방송에 나온 아나운서 말로는,
신기하게도, 코를 몇번 쓱싹 하니까, 바로 골아떨어져 잠을 잔다고 합니다. <한번 잠이 든 이 고양이는 흔들거나 찔러도 깨지 않으며, 공원 벤치와 안방 등 장소도 가리지 않는다.> 그런데, 의심스러운 것은, 화면 상에서 고양이 가슴위로만 찍혀져 나온다는 것과, 고양이를 흔들거나 찔러보는 화면은 없다는 것입니다. 동영상에 의심이 가게 되네요. 아래쪽에서 주인이 배를 쓰담어준다거나, 하지 않을까요? 중국 네티즌들의 반응은, “마치 최면에 든 것 같다.”, “잠든 척하는 것을 배운게 아니냐.” 등의 추측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왠지, '중국' 이라는 것만이라도 의심이 되는 이유는 뭘까요. ^^

 그래도, 벤치에서 배를 드러낸 채 사지를 모두 벌리고 잠이 든 모습을 보고 있자니, 사람이 잠에 곯아떨어진 모습과 비슷해 보이긴 하네요. 사진 클릭하셔도, 동영상과 연결되겠금 링크 되어있습니다.

고양이

“레드 썬!” 3초 만에 잠드는 ‘최면 고양이’ 화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