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달팽이 크림 올인원 스네일 힐링 크림 들어보셨나요?

안티에이징 할 수 있는 크림을 알아보다가 발견하게된 한 미즈온 달팽이 크림 올인원 스네일 힐링 크림인데요. 혹시, 달팽이 크림 사용해보신적 있으신가요? 주변 사람들에게는 참 많이 들어본 달팽이 크림인데 말이죠. 이번에 반값 할인 기회로 구입하게 된 달팽이 크림 올인원 스네일 힐링 크림 이에요.

개인적으로, 제 피부타입이, 염증성 트러블도 나고, 컨디션이 나쁠 때면, 붉은끼가 얼굴 전체에 돌아서 걱정이였거든요. 계절 변할 때마다 찾아오는 복합적인 피부의 고민을, 잡아줄수 있다고 해서서, 구입하게 되었는데요. 많은 분들이 아시겠지만, 달팽이 크림의 장점으로는, 주름개선, 여드름, 탄력저하, 트러블에도 효과가 있다고 하죠.

정말, 마음에 쏙드는 만능크림 효과 아니겠어요? 물론, 개인차가 있겠지만, 저에게는 피부 변화가 느껴져서, 미즈온 달팽이 크림 올인원 스네일 힐링 크림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미즈온 뉴 올인원 스네일 힐링 크림은 달팽이 점액 여과물을 92% 함유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타사 제품에 비해 함량이 무척 높은 것이라고 해요. 달 팽이 점액 여과물의 효능은, 크게 5가지라고 해요. 트러블 흔적 완화, 미세 주름 개선, 탄력적인 모공관리, 피부 결 개선, 피부 탄력 증진 이랍니다. 특히, 카퍼트리펩타이드를 비롯한 다양한 활성 성분들이 피부 보습과 재생, 활력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고해요.

피부 자생력 강화에 으뜸이라고 해요.

미즈온 달팽이 크림 올인원 스네일 힐링 크림, 묵직한 갈색 유리병에 담겨져 있어요. 유리 바틀이라서 그런지, 무게감은 꽤 있고요. 뚜껑을 열면, 공기 유입을 막아주고 신선함을 유지시키기 위해 속뚜껑보호커버가 있어요. 요것을 떼 주면 달팽이크림이 등장을 해준답니다.

전성분표 체크 : 녹차추출물, 라즈베리추출물, 겐티아나추출물 등등


달팽이 크림 올인원 스네일 힐링 크림 바르는 방법

세안 후 기초 케어의 첫 번째 단계에 적당량을 덜어내어서 얼굴 전체에 톡톡톡! 두드려며 펴 발라 흡수 시켜주면 된답니다. 특히, 달팽이 크림은 풀처럼 늘어나는 특징이 있어서 충분히 문질러서 흡수시켜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해요. 저녁보다는 아침에 더 많은 양을 사용하라고 적혀있어요.


달팽이 크림 올인원 스네일 힐링 크림 사용감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라고 해서 끈적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끈적이는 점보다 산뜻한 질감이여서 좋았어요. 의외로 발림성이 좋고, 부드럽게 잘 발리고, 흡수력도 좋은 것 같아요. 첫느낌은 어딘지 연유 같은 느낌도 들고요. 유분감은 없어서 지성분들이 쓰기에는 괜찮을 것 같아요.

달팽이 크림은 점액 함유량이 높을 수록 피부에 좋다고 하는데, 요 제품은 92% 라는 것이 느껴지니 만족감을 더 높여줬다랄까요? 게다가, 이 제품은, 식약청에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인증도 받았다고 해요. 워낙, 미즈온 달팽이크림 상품평도 좋고, 제가 사용해 본바, 여드름이나 붉은끼도 사라져서 좋더라고요. 피부 회복 크림으로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달팽이 크림, 달팽이크림 리뷰, 달팽이크림 사용기



<미즈온 BEST 상품> 미즈온 올인원 스네일 힐링 크림 (용량 75g) 판매 최다 상품으로 현재 세일을 하고 있어요. 가격 참고하시고요, 종료되기 전에 구입하세요.

정상가 - 39,000원
할인가 - 19,000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