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가 좋아하는 장난감 리폼 된 피자박스 장난감에 빠진 모습! 지난번에 소개해드렸던 고양이가 좋아하는 장난감 피자박스 리폼 방법을 올렸는데요. 오늘은 고양이가 좋아하는 장난감으로 리폼 된 피자박스 장난감을 고양이 냥냥이가 가지고 놀고 있는 모습을 올려봅니다.

고양이가 좋아하는 장난감을 찾다보면 제법 비싼 고양이 장난감이 나오는데요. 고양이 사료비만 해도 타격이 있기 때문에 고양이 장난감 비용을 줄이기 위해서 DIY 를 선택 했답니다. 다행히도 별 탈 없이 리폼 된 피자박스가 고양이가 좋아하는 장난감으로 재탄생 된 것 같아서 기쁜데요. 냥냥이가 빠져있는 모습을 올려봅니다.


리폼 된 피자박스가 고양이가 좋아하는 장난감으로 변신 "미쳐!"


고양이가 좋아하는 장난감 리폼 한 피자박스를 고양이 장난감으로 활용함


 응가 할 때보다 더 집중하고 있는 냥냥이의 모습이에요. 치매 예방에 한몫?


고양이가 좋아하는 장난감 리폼 한 피자박스를 고양이 장난감으로 활용함


  진짜 냥냥이가 흠뻑 빠져있는 모습 이랄까요? 정말 잘하면 들어갈지도..


고양이가 좋아하는 장난감 리폼 한 피자박스를 고양이 장난감으로 활용함


  냥냥이가 빠져있는 이유는 빨대 때문이에요. 정말 끙끙 거리면서 진땀을 뺀답니다.


고양이가 좋아하는 장난감 리폼 한 피자박스를 고양이 장난감으로 활용함


  보는 나는 즐거워.. ㅎㅎ 빨대 꺼내와~ 놀아줄테니.. 어디 한숨 잘까나~


리폼 된 피자박스는 정리함 이자 장난감 "점점 영리해지는.."


 이런 방식으로 리폼 한 피자박스를 고양이 장난감으로 활용하게 됩니다. 피자박스 장난감 덕분에 고양이 두뇌 개발을 높이고 (치매 예방?) 고양이의 주의산만함을 줄이게 되는데요. 더 큰 장점은 집사의 휴식시간? ^^ 고양이가 좋아하는 장난감들을 피자박스 안에 넣어두면 그걸 빼려고 고양이가 머리를 엄청 쓴답니다. 고양이 장난감 보관함도 되면서 꿩먹고 알먹고 랄까요?


[링크] - 땡전한푼 필요없는 피자박스로 만든 고양이 장난감

 제가 올렸던 예전 글 (포스트) 입니다. 링크를 클릭하면 새창이 떠요. 피자박스를 고양이 장난감으로 리폼 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그저 고급스러운 단어 '리폼'이 붙었을 뿐이지 별거 아니거든요. 하지만, 제 나름의 TIP 을 적어서 올린 글이기에 한번 읽어보시면 만드시는데 도움이 될 껍니다. 피자박스에 만들 구멍 크기가 중요하다는 점 이랄까요?


 모든 고양이가 좋아하는 장난감 이면 좋겠는데요. 그나마 주위에서 잘 활용하고 계시는 분들이 있기에 과감히(?) 우겨봅니다. ^^ 냥냥이의 정신 집중 하고 있는 모습을 볼때면 우습기도 하면서도 잘 놀고 있음에 기쁘 거든요. 그런데! 냥냥이 똑똑해지고 있습니다. 꺼내는 시간 단축 되고 있어요.. 반전 이랍니다. ㅠㅠ


*Daum 아이디가 있으신 분은 버튼을 클릭, 새로 올라오는 글을 쉽게 받아보실 수 있어요.
신고

Leave a Comment

소춘풍 연락처 (timecook@tistory.com)

Comment List

  1. Favicon of http://toyvillage.tistory.com BlogIcon 라이너스™
    냥이들은 왜 이리 박스를 좋아하는지.ㅎㅎ
  2. Favicon of http://blog.daum.net/mamaworld BlogIcon 왕비마마
    ㅋㅋㅋ 울 냥냥이~
    진짜 귀엽네요~
    빨대를 빼고야말겠다는 굳은의지~ ㅋㅋㅋ
    그리고 점점 단축되는 스피드~
    똑똑기특해요~ ^^
  3. Favicon of http://ndolson.com BlogIcon 엔돌슨
    사람하고 같이 놀다보면 똑똑해진데
    그래서 강아지도 키우다보면 여우된다고 하는 거야~
    냥이가 심심하면 박스에 얼굴넣나보네
    그러다가 얼굴낄텐데 ㅋㅋㅋ
  4. Favicon of http://rubygarden.tistory.com BlogIcon 루비™
    오...아이더어 굿인데요?
    한참 동안은 냥이가 집중할 수 있겠어요~!
  5. Favicon of http://www.saygj.com/ BlogIcon 빛이 드는 창
    주변에 고양이 키우는 친구들에게 선물(?)해줘야겠네요.^^
  6. Favicon of http://withsmurf.tistory.com BlogIcon 스머프s
    ㅋㅋㅋ 뭐든 잘 가지고 노는 냥이들..^^
    • Favicon of http://timecook.tistory.com BlogIcon 소춘풍
      앗! 뭐든...은 아니에요. ㅎㅎa
      적어도 냥냥이는 절대적으로 지마음에 들어야 하는..
      애기는 대충 만지작 놀아주면 노는데..^^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