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고양이들 장난 하는 모습을 올려봅니다. 고양이들 장난 하는 모습을 볼 때면 지켜만 보라고 하는데요. 고양이들 장난 하는 모습 속에서 운동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 입니다. 고양이들 장난 하는 모습을 볼 때면 평상시 밥먹고 잠만 자는 느림보 생활 속에서 가장 많이 움직이는데요.

고양이들 장난 하는 모습을 보면 툭툭! 서로의 심기를 건들이면서 놀아달라고 시비를 건드는 것 같답니다. 어쩔때는 고양이들 장난 하는 모습이 과해져서 화풀이 하는 것 처럼 돌변하기도 하고요. 그래서, 티격티격 하는 것을 지켜 봐줘야 한다고 합니다.

특히, 비만 고양이 될 것 같은 걱정이 들기 전에, 고양이도 사람처럼 식이요법과 적절한 운동이 필요 한 듯 해요. 그치만, 강아지와 달리 복종하는 녀석들이 아니여서 적당한 운동 시키기가 참 어려운 고양이 이죠.



탁자 아래! 저 좁은 공간에서도, 장난치며 놀고 있는 고양이 냥냥이와 애기의 모습 이에요. 제가 카메라를 들이밀었더니, 고양이 애기가 눈치를 보기 시작 하는데요. 뭔가 찔리는 것이라도 있는지, 잔뜩 경계를 하면서 냥냥이의 장난질을 받아 준답니다. 애기 녀석이 워낙 깨고, 부시고, 망가트렸기에.. 저지른 죄가 많아서 눈치보는 것 같다는 생각을 해요.

그에 비해, 고양이 냥냥이는 "왜 안놀아주냐, 나랑 놀아달라고옷!" 하면서 시비거는 발길질을 하는데요. 냥냥이 혼자만 신나서 놀아달라고 애기에게 투정 부려 보지만, 고양이 애기는 여차하면 도망갈 길을 찾느라 냥냥이에게 신경도 안써요. 애기가 "그만하라고!" 신경질 적인 발길질 한방을 날리니 냥냥이도 포기를 합니다.

나름 상심하고 나오는 냥냥이는, 그제서야 카메라를 발견하고 똘망똘망한 눈망울로, "뭐하고 있어요?" 라고 말하는 것 같아요. "난.. 너희들이 놀고 있는 걸 보는게 노는거야.. 나도 니들이랑 놀고 싶다.."  라고 말해주지만 알아듣지를 못하겠죠? 


고양이들 장난 하는 모습, 고양이 장난, 다이어트 효과, 고양이 다이어트, 고양이, 고양이 생명단축, 고양이 운동, 동물, 리뷰, 사진


고 조금 움직였다고 밥달라고 울어재끼는 녀석들 이에요. ^^

고양이도 사람처럼 적당한 운동과 식이요법을 통한 다이어트가 필요하다고 하는데요. 고양이의 경우, 강아지와 달리 복종하는 녀석들이 아니여서 적당한 운동 시키기가 참 어렵답니다. 하지만, 두마리 이상의 집사 집에서는 뚱뚱한 녀석들이 적은 것 같아요. 단독으로 생존하는 녀석들이 대부분 뚱뚱하다는 사실~ 아무래도 경쟁자가 없다보니 무한 이기주의로 뚱뚱해지는 것이겠죠? 고양이 스스로 장난 치고 노는 것이 거의 유일한 운동이라 생각하게 되는..에휴~

그리고, 식이요법으로는 물그릇만 잘 갈아줘도 많은 도움이 되는데요. 사료먹고 물을 먹는 것 만으로도 물 배 채우는 역할을 해주기 때문에 좋다고 해요. 사료 조금씩 나눠주고, 물그릇 갈아주는 것! 애정 어린 관심과 약간의 노력만 있어도 비만 고양이가 되지않고, 오래오래 건강하게 함께 삶을 살아갈 수 있는데 말이죠.

(종종.. 싸우라고 부추기는 ~ 저..)


*Daum 아이디가 있으신 분은 버튼을 클릭, 새로 올라오는 제 글을 쉽게 받아보실 수 있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