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학로 맛집 뉴델리 아시나요? 인도요리 전문점 대학로 맛집 뉴델리를 들어보셨나요? 새로운 음식을 원하신다면, 대학로 맛집 뉴델리 강력 추천 해봅니다. 저도 추천받아 찾아간 대학로 맛집 뉴델리 인데요. 인도요리 전문점 타이틀 내새운 대학로 맛집 뉴델리 였습니다. 인도요리 점문점 뉴델리를 방문하게 된 이유는, 고대 인도요리 전문점 베나레스를 방문했다가, [링크] 한 소리 들었기 때문이죠. 당시에 친구가, 너무 실망을 했는데요. 그 친구가 제대로 된 인도요리 전문점이 무엇인지 알려주겠다며, 알려준 곳이! 대학로 맛집 뉴델리 랍니다.


인도요리 매력을 알려준 대학로 인도요리 전문점 뉴델리


대학로 맛집 뉴델리 인도요리 전문점 맛집 리뷰


 대학로 맛집 뉴델리 위치는, 지하철 4호선 대학로 4번 출구 왼쪽 골목길 방향에 위치해 있답니다. 대학로 뉴델리 맞은 편에는, 치킨의 맛집, 치킨 매니아가 있는데요. 대학로 치킨 매니아는 맛과 품질이 보증된 곳이죠. 다음 포스트에 대학로 치킨 매니아 이야기도 담아볼 예정 이랍니다. 우선, 인도요리 전문점 대학로 뉴델리 이야기를 풀어볼까해요.

대학로 맛집 뉴델리는, 건물 2층에 있는데요. 건물 1층 오른쪽에는, 유료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답니다. 자동차를 이용해서 왔다면, 바로 주차하셔도 될 것 같아요. 왜냐하면, 식사 후 1시간 무료 주차권을 받을수 있기 때문이죠. 대학로에 자동차 끌고 가는 것도 고통 이지만, 대학로 주차장 찾아 들어가는 것도 고통 인 듯 합니다.


대학로 맛집 뉴델리 인도요리 전문점 맛집 리뷰


 인도 뉴델리 New Delhi 란, 인도 델리의 남쪽에 건설된 신도시, 인도의 수도, 지명 이름이라고 합니다. 인도 관광지로 유명하며, 다양한 인도 음식을 접할 수 있는 곳 이라고 해요. 서울 대학로 속에서 만나게 되는 인도 뉴델리, 인도 전통의 맛을 기대하게 되죠.

 인도 전통음식 전문점 뉴델리 라는 곳은, 인도의 수도 뉴델리 지역을 중심으로 한 인도 전통 음식 이라고 해요. 특히, 인공 조미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20여가지의 천연 향신료를 사용하여, 인도 전통음식의 깊은 맛과 건강에 좋은 요리를 만들어 낸다고 합니다. 웰빙 음식으로 알려진 인도 전통요리 인데요. 20년 이상, 현지에서 인도 전통요리 경험이 있는 요리사들을 초청하여 주방을 담당한다고 합니다.


대학로 맛집 뉴델리 인도요리 전문점 맛집 리뷰


 대학로 뉴델리 처럼, 인도의 수도 지명을 사용한 음식점이 있다면, 해외에서 서울 이라는 이름의 가게가 있을까요? 문득, 궁금해 집니다. 검색해보니, 몇 곳이 나오기는 하는데요. 서울을 대표하는 다양한 음식들이 나오겠죠? 그 맛이 어떨지 궁금해집니다. 해외 한번 나가야 하는데...


대학로 맛집 뉴델리 인도요리 전문점 맛집 리뷰


 대학로 뉴델리 테이블 세팅 모습 입니다. 수저, 나이프, 포크, 그리고 물수건이 놓여져 있어요. 딴지를 걸어보자면, 물수건 그림이 마음에 안들었답니다. 일식에 어울리는 물수건 그림 아닐까 했어요. 하지만, 일회용이라는 점은, 위생적이여서 마음에 쏙 들었답니다. 최근에, 행주같은 물수건을 만나던 기억 때문에 물수건에 민감해졌거든요.


대학로 맛집 뉴델리 인도요리 전문점 맛집 리뷰


 대학로 뉴델리는 인도 전통요리 전문점 이라는 것이, 확실하게 느낄수 있도록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답니다. 건물 입구에서 부터, 건물 내부 안쪽 곳곳에 인도의 분위를 살려 놓았는데요. 한번도 가보지 못한 인도이지만, 이런 분위기가 아닐까 싶었답니다. 새로운 음식점에 왔다는 생각만으로도 기분전환이 되더라고요.


대학로 맛집 뉴델리 인도요리 전문점 맛집 리뷰


 대학로 뉴델리 내부 모습 중에서, 등불의 모습이 참 인상 깊었어요. 예전에 강남 모로코 레스토랑이 생각 났답니다. [링크] 서울 도심 속 은밀한 공간에서의 모로코 왕국 음식을 맛보니. 은은한 불빛이 전해지는 등불을 바라보면서, 분위기 있는 인도를 상상하게 되는데요. 인도 뉴델리를 상상하게 만드는 인테리어들이 많았답니다.


대학로 맛집 뉴델리 인도요리 전문점 맛집 리뷰


 대학로 뉴델리 내부 곳곳에서는 사진과 장식품들 보는 재미도 있었는데요. 분위기 좋은 음식점을 찾으신다면, 대학로 뉴델리도 좋은 것 같습니다. 단, 인도 음악이 흘러나오기 때문에, 끈끈한(?) 분위기 연출은 어려울 것 같아요. 램프의 요정이 나올 것 같은, 신기한 분위기 였답니다.


대학로 맛집 뉴델리 인도요리 전문점 맛집 리뷰


 대학로 뉴델리 입구 들어가자 마자 정면에 위치해 있는 인도 국기를 볼 수 있답니다. 첫만남 부터 인도 포스 풍겼다 랄까요? 전반적으로, 음식점은 밝은 노란색 등불이 가득 했답니다. 긴 줄에 매달린 등불, 작은 등불, 모양이 특이한 등불, 다양한 등불 사진만 올려서 한가득 같아요.


대학로 맛집 뉴델리 인도요리 전문점 맛집 리뷰


 대학로 뉴델리 테이블은, 2인용 책상은 없더군요. 최소 4명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로 배치 되어 있었습니다. 단체 손님들이 앉을수 있을 만큼, 연결되기 쉽게 만드신 것 같아요. 일딴, 테이블을 크게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짐 올려놓은 개인의자 하나씩 있다랄까요?




 대학로 뉴델리 분위기를 동영상으로 담아 보았습니다. 일하시는 직원 분들은, 인도분들 이셨는데요. 주문 받는 직원분도 인도분 이랍니다. 주문 받는 인도분도, 주문 하는 한국 사람도, 서로 말하는 것이 어색한 모습인데요. 하지만, 인도분이 한국말을 하실 수 있어서, 주문하는데 이상이 없답니다. 오히려, 주문하다가, 살짝 당황 할 수 있어요. 그래도, 직원의 메뉴 추천을 받아 보는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


대학로 맛집 뉴델리 인도요리 전문점 맛집 리뷰


  정식 메뉴, 세트 메뉴, 개별 메뉴, 나뉘어 져있는데요. 저는, 다양하게 음식을 골라서 먹는 쪽을 선택했답니다. 대학로 뉴델리로 데이트를 계획 하시는 분들이라면, 세트 메뉴 보다, 직원 추천 받아서 개별 메뉴 선택해서 먹는 것이, 금전적으로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인도 전통요리가 처음이라면, 더 더욱 입맛 생각해보면서, 개별 메뉴 선택이 좋은 것 같답니다.

 처음 주문한 메뉴는 에피타이져 스프 였는데요. 대학로 뉴델리 치킨 크림 수프의 모습이랍니다. Chicke Cream Coup 치킨 크림 수프는, 연한 닭 살코기와 크림으로 맛을 낸 수프 였는데요. 느끼한 듯한 모습이지만, 의외로 깔끔한 맛이 났답니다. 살코기도 들어가서 씹는 맛이 나는 수프 였어요. 우선, 따끈한 치킨 크림 수프로 속을 다스려 놓았답니다. 맛 으로만 따진다면, 강력 추천 이죠.


대학로 맛집 뉴델리 인도요리 전문점 맛집 리뷰


  연한 닭 살코기와 크림으로 맛을 낸 수프, Chicken Cream Soup 치킨 크림 수프 4,000원.


대학로 맛집 뉴델리 인도요리 전문점 맛집 리뷰


 대학로 뉴델리 두번째 메뉴, 램 커리 Lamb Curry 의 모습 이랍니다. 램커리 Lamb Curry 는, 적당한 크기의 양고기를 그래비와 허브로 맛을 낸 커리 인데요. 부드러운 양고기가 찐한 커리와 만나서, 아주 맛있었답니다. 밥이 무척 생각나는 맛이랄까요? 먹으면, 먹을 수록 난 을 뜯어먹게 되고, 밥을 주문할지 고민하게 되는 짭쪼름 하면서도 아주 맛있었답니다.


대학로 맛집 뉴델리 인도요리 전문점 맛집 리뷰


 램커리 Lamb Curry 적당한 크기의 양고기를 그래비와 허브로 맛을 낸 램커리 10,000원.


대학로 맛집 뉴델리 인도요리 전문점 맛집 리뷰대학로 맛집 뉴델리 인도요리 전문점 맛집 리뷰


  탄두리에서 쏙쏙 구워져 나온, 연한 닭고기 숯불 바베큐의 모습 이랍니다. 기름기가 빠진 닭고기 숯불 바베큐! 사진으로 다시 보지만, 침이 한가득 고이게 만드네요. 찍어먹는 소스 마저 독특했던 인도 음식 치킨티가 였답니다.


대학로 맛집 뉴델리 인도요리 전문점 맛집 리뷰


 대학로 치킨티가 Chicken Tikka 모습 입니다. 치킨티카 Chicken Tikka 는, 연한 닭 살코기를 매콤한 인도식 수제 요거트에 몇시간 재운 후 탄두리 숯불에 구워 낸 바비큐 인데요. 살코기를 꼬치에 꽃아 양념해서 구워구워서 등장한 모습이 참 맛있어 보이죠? 탄두리에 구워서 기름기가 쪽 빠져 담백하고 맛있었던 치킨티카 였는데요. 수제로 만들어진 오이피클과 어니언과 잘 어울렸답니다. 


대학로 맛집 뉴델리 인도요리 전문점 맛집 리뷰


 치킨티카 Chicken Tikka 연한 닭 살코기를 매콤한 인도식 수제 요거트에 몇시간 재운 후 탄두리 숯불에 구워 낸 바비큐 치킨티카 10,000원. 다른 일반 치킨 요리에 비해 약간 비싼 듯해서 하죠? 고민이 되는 가격 입니다.


대학로 맛집 뉴델리 인도요리 전문점 맛집 리뷰


  치즈난은 4,000원, 갈릭난은 2,500원에 먹을 수 있는데요. 위에 사진은, 기본으로 나와주는 플레이 난 이랍니다. 플레이 난 은, 카레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집에서 만들어 먹고 싶어지는 플레이 난 이였답니다.




  플레이 난 찢어서 어떻게 먹느냐고요? 카레에 찍어 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답니다. 침 흘리지 마시고, 보시길 바래보는데요. 아.. 식욕자극, 또 먹고 싶어집니다.


대학로 맛집 뉴델리 인도요리 전문점 맛집 리뷰


 대학로 뉴델리에서, 주문한 메뉴는, 치킨 크림 수프 Chicken Cream Soup 4,000원, 램커리 Lamb Curry 10,000원, 치킨티카 Chicken Tikka 10,000원, 플레인 난 기본제공 (치즈난 4,000원, 갈릭난 2,500원) 이랍니다. 총 4가지 인도 요리를 먹었더니, 배가 터질 것 같더군요. 최대 3가지 메뉴를 주문 하던지, 난 + 1가지 메뉴가 좋은 것 같습니다.

 다른 곳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지만, 확실한! 인도 전통요리를 맛있게 만날 수 있었던 음식점 인 것 같습니다. 고대 베나레스 이후로, 두번째로 먹어본, 인도 전통요리 였는데요. 대학로 맛집 뉴델리가 진정한 인도 전통요리를 맛 볼 수 있었던 음식점 이였던 것 같습니다. 일반 카레에 익숙해진 저렴을, 인식을 바꾸게 한 고급스러운 인도 전통요리 였어요. 기회가 되신다면, 꼭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 해봅니다.

특별한 날에도, 평범한 날에도, 인도 전통음식을 느낄수 있는 대학로 맛집 뉴델리 인 것 같아요.


대학로 맛집 뉴델리 인도요리 전문점 맛집 리뷰


  유명하신 분들의 사인이 담겨있어요. 산악인 엄홍길 대장님의 사인도 있었답니다. 문득, 방문객들을 위한 사인첩, 방문록이 있으면 어떨까 하는 생각을 했는데요. 왠지, 저도 그 유명인들하고 나란히 있는 기분이 들 것 같아서? 추억을 찾으러 오는 음식점이 되었으면 했답니다.


대학로 맛집 뉴델리 인도요리 전문점 맛집 리뷰


  앞서 말씀 드렸던 것 처럼, 고객 무료주차 1시간이 가능 하다고 해요. 자동차 이용해서 찾아 가실분들에게 유용하게 쓰일 정보 이죠? 대학로 인도요리 전문점 뉴델리 추천 해 봅니다. 기회가 되신다면, 인도 요리의 색다른 맛을 만나보세요.


* Daum 아이디가 있으신 분은 버튼을 클릭, 새로 올라오는 글을 쉽게 받아보실 수 있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