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고양이 엉덩이 냄새 맡는 행동 그 이유는 무엇일까? 고양이 엉덩이 냄새 맡는 행동을 볼 때면 뭐하는 것인가 싶을 때가 많은데요. 고양이 엉덩이 냄새 맡는 행동은 배설 냄새로 몸상태나 음식의 안전성을 확인 한다고 합니다.

고양이 엉덩이 냄새 맡는 행동은 원래 어미 고양이가 새끼고양이의 엉덩이 냄새를 맡아보며 건강상태를 확인 하는 것이라 하는데요. 고양이 엉덩이 냄새맡는 행동의 경우 고양이 두마리가 있는 집에서는 관계 상관없이 행동을 하는 것 같습니다. 고양이 냥냥이가 애기의 엉덩이 냄새를 맡아보는데요. 마치, 오늘은 뭐 먹었니? 라고 묻는 것 같습니다.

고양이 엉덩이 냄새 맡는 행동, 고양이 엉덩이, 고양이 행동, 고양이 심리, 고양이 생존 본능, 고양이, 리뷰, 사진, 고양이 사진


 엉덩이 냄새 맡아보며 오늘은 뭐먹었니? 라고 물어보는 냥냥이의 모습 인데요. 가끔씩 볼 때마다 제발..더이상 가까이 가지마! 라고 말해주고 싶을 정도랍니다. 킁킁 거리면서 졸졸졸~ 엉덩이를 따라가는 고양이 냥냥이 인데요. 어느 광고 속 카피 처럼 너에게 낮선 냄새가 난다.. 고양이 애기에게 말하는 것 같습니다.

 고양이 냥냥이가 애기 냄새를 맡을 때면 애기 녀석은 싫어서 도망을 간답니다, 그 반대 상황이 되면 냥냥이도 싫어 하죠. 굳이 냄새를 맡는 고양이의 심리 본능을 볼 때면 가까이 가지 말라고 말리고 싶어진답니다. 냄새 맡는 것도 싫을 것 같은데 말이죠. 아..더러워.. 하지만, 고양이의 생존본능이 담긴 엉덩이 냄새 맡기 이라면 어쩔수 없겠죠? 말려도 소영없는 생존본능. ^^


* Daum 아이디가 있으신 분은 버튼을 클릭, 새로 올라오는 글을 쉽게 받아보실 수 있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