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인영 도플갱어] 서인영 닮은꼴 천상지희 선데이 서인영 도플갱어? 서인영 도플갱어 화제가 되고 있는 천상지희 선데이, 서인영 닮은꼴로 등장하였는데요. 서인영 도플갱어로 불릴만큼, 서인영 닮은꼴 천상지희 선데이 양은, 비슷한 얼굴이였습니다. 서인영 도플갱어설은, 천상지희 선데이 양이 케이블 TV tvN '오페라스타 2011 출연하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서인영 닮은꼴 천상지희, 서인영 도플갱어 라는 이슈로 화제를 얻고 있는 것 같아요. 서인영 도플갱어 서인영 닮은꼴 천상지희 선데이 얼마나 닮았는지 궁금하시다면, 사진으로 확인해 보겠습니다.


화제 속 닮은꼴 도플갱어, 서인영 닮은꼴 천상지희 선데이?


서인영 도플갱어, 서인영 닮은꼴, 서인영 도플갱어 선데이, 선데이 서인영, 서인영, 천상지희 선데이, 리뷰, 이슈, 사진, 도플갱어


 서인영 닮은꼴 등장한 천상지희 선데이 모습이에요. 케이블 TV tvN '오페라스타 2011'에 출연한 선데이의 모습이 서인영 닮은꼴, 서인영 도플갱어 라는 이슈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순간 캡처한 모습 속에서, 서인영의 느낌이 많이 묻어나와 보이죠? 전체적인 분위기에서, 웃는 표정과, 헤어스타일까지, 묘하게 따란 느낌이 날 정도로 많이 부분이 서인영 도플갱어 라는 말이 나올만 합니다.


서인영 도플갱어, 서인영 닮은꼴, 서인영 도플갱어 선데이, 선데이 서인영, 서인영, 천상지희 선데이, 리뷰, 이슈, 사진, 도플갱어


 그룹 천상지희, 선데이 프로필 모습이에요. 긴 헤어스타일을 한 모습에서는, 서인영 도플갱어 라는 말이 어울리지 않는데 말이죠. 이번 이슈로 모아질 관심이, 어린나이에, 독이 될지, 덕이 될지 궁금해집니다.


서인영 도플갱어, 서인영 닮은꼴, 서인영 도플갱어 선데이, 선데이 서인영, 서인영, 천상지희 선데이, 리뷰, 이슈, 사진, 도플갱어


 서인영 도플갱어 라는 말이 와닿게 되는 화면 캡처 같습니다. 정말, 서인영씨가 머리를 살짝 기르면 이런 느낌이 날 것만 같아요. 예전 긴 헤어스타일을 했던 서인영, 선데이, 두 사람의 사진을 비교하면, 많은 차이가 납니다. 하지만, 짧은 머리로 비교되는 위의 사진에서는 많은 부분이 서인영 닮은꼴, 서인영 도플갱어 라는 말을 뒷받침 하기에 충분한 것 같아요. 갈색 머리에, 짙은 쌍커플, 눈매, 웃는 모습, 왠지 모르게, 화 내는 모습도 닮았을 것 같습니다.




  동영상에서 만나는 모습에서도, 자매같은 느낌으로, 묘하게 닮았는데요. 번갈아서 보다보면, 헷갈릴 것만 같습니다. 늘 화제가 되고 있는 도플갱어 이슈 인데요. 이번에도 프로그램 홍보로 끝나 버릴지도 모르겠습니다. 이번 서인영 닮은꼴, 서인영 도플갱어 이슈로 사람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천상지희 선데이! 앞으로의 모습에 더욱, 좋은 모습을 보여줘야 할 것 같아요. 프로그램 홍보 수단 중 하나인 도플갱어 이슈이지만, 신기할 정도로 닮은 모습은 이슈받을 만했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는 닮은꼴 말고, 다른 카드로 이목을 잡아줄지 기대 해보내요.



* Daum 아이디가 있으신 분은 버튼을 클릭, 새로 올라오는 제 글을 쉽게 받아보실 수 있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