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글로시박스 7월 캐스키드슨 콜라보레이션 글로시박스 신청하기


글로시박스 7월 캐스키드슨 콜라보레이션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해요. 영국에서 건너온 캐스키드슨, 꽃무늬 사랑하시죠? 벌써 캐스키드슨이 20주년 이라고 해요. 게다가, 글로시박스도 2주년! 둘이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7월의 뷰티박스 글로시박스를 찾아간다고 해요.

7월 10일에 개봉되는 20주년을 맞이한 캐스키드슨과 2주년을 맞이한 글로시박스의 콜라보레이션, 어떤 제품들이 들어있을지 궁금해지는데요.

7월 글로시박스가 너무 기다려지는데요. 우선 기존의 글로시박스와 비교해보자면, 이 박스 때문 에라도 글로시박스 7월호를 구독해야한다는 말이 나올정도에요.



7월 10일에 공개가 되는 글로시박스 7월호, 아직 몇일 남았지만 금방 시간이 가지 않겠어~ 현재 글로시박스 구매 신청하시면 7월 박스부터 받을 수 있는데요. 10일 전까지만 신청을 해도 받을수 있다? 아니에요. 수량떨어지면 OTL 되잖아요. 게다가, 이벤트에 당첨되려면 저처럼, 하루빨리 신청하는게 좋을 거 같아요. ^^



7월 글로시박스, 캐스키드슨 여행용파우치 증정


7월 글로시박스 구동자 중 추첨을 통해 30분에게는 캐스 키드슨 20주년기념 <뉴 로즈 부케> 디자인 프린트의 파우치(48,800원)가 담긴 럭키박스를 행운의 30명에게 보내준다고해요.

6월 로벤타박스에 뒤이어 이번에는 48800원에 해당하는 캐스키드슨파우치를 <여행용>사이즈로 추첨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한다고 해요. 많이들 참여 하셔서 꼭 사랑스러운 선물을 받아보세요! 여름 휴가를 준비 하신다면! 좋은 득템의 기회가 될듯하죠?



7월 글로시박스, 할인권 & 포켓거울 증정


캐스키드슨 제품 구입예정이셨던분들은 더 좋은 기회가 되실듯 한데요. 글로시박스 7월호를 구매하는 전원에게 세일없는 브랜드인 캐스키드슨제품을 30% 할인 받을 수 있는 할인쿠폰을 제공한다고 해요.

캐스키드슨 콜라보레이션(글로시박스X캐스 키드슨) 박스에 대한 기대감과 글로시박스 아이디를 덧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분께 캐스키드슨 포캣거울을 선물로 보내준다고해요. 디자인은 랜덤, 7월 15일 당첨자 발표~ 이벤트에 응모 해보세요. ^^



캐스키드슨에 대한 말만 들었는데, 이렇게 다양한 상품들이 있었는지 전혀 몰랐어요. 일단, 글로시박스를 통해서 캐스키드슨파우치를 만나본 후 차츰 알아가보면 되겠죠? 우선, 구독 신청 후 이벤트 참여 해야겠어요. ^^



그동안 글로시박스 구매할까? 말까? 고민했던분들이라면, 아직도 글로시박스캐스키드슨 소식을 모르신다면, 7월 글로시박스만큼은 절대 놓치지마세요. 놓치는 순간 바로 푸짐한 이벤트 기회 마저도 후회하실꺼예요. 다양한 구성과 함께 매달 찾아오는 글로시박스 뷰티박스 7월호를 만나보세요. ^^


 
반응형

+ Recent posts